Sunday 11 February 2018

외환 거래가 내 인생을 망 쳤어


주식 시장이 내 인생을 망쳤습니다.


아래 비디오는 2008 년 1 월 22 일 화요일 아침 시장이 개막되기 하루 전인 마틴 루터 킹 데이 (Martin Luther King Day)에서 열립니다. 비디오의 선물 거래자는 금요일 전에 10 ER2의 긴 계약 (미니 러셀 2000 지수)을 가졌습니다. 불행히도 시장은 격차를 좁히고 가난한 사람을 생명을 구하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비디오는 꽤보기에 불안하고 많은 욕설을 포함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우리에게 예기치 않은 것을 기대하고 또한 시장이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쳐야합니다.


Traders 웹 사이트.


& # 8220; 주식 시장이 내 인생을 망쳤습니다. & # 8221;


Forex 상인 2008 년 1 월 24 일 오후 11시 17 분.


내 엉덩이를 훔친 비디오.


그것은 지옥에 관한 것이지만 마지막은 이기지 못합니다.


DUMBASS & # 8230; 당신은 많이 사지 않아도됩니다.


불행히도 그가 할 수있는 일은 모두 웃음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워크 스테이션 인 가난한 사람을 파멸 시켰습니다. 그는 밝은면을 보면서 카메라를 보지 못했고 여전히 10,000 달러를 남겼습니다. 또한 긴 주말이 끝나기 전에 큰 입장을 취하는 것은 내가 읽은 특히 신중한 리스크 관리 전략에 부합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2001/2002 년에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비슷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그 사람에 대해 느낀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손실을 줄이거 나 (경험이없는 젊은 상인이하기에는 열심히) 또는 거기 앉아서 컴퓨터를 맹세하고 시장이 당신을 위해 다시 돌아 오기를기도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나는 그가했던 것처럼 훨씬 더 나은 상인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의심의 여지없이 매우 귀중한 교훈을 배울 것입니다.


언제든지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코멘트와 함께 보여주기를 원한다면 gravatar를 가져 가세요!


FOREXPROJECT 가입하기.


또는 다음을 통해 구독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저작권 및 사본; 2005-2011 년 Forex 프로젝트 재산 LLC & middot; 로그인.


높은 가능성 거래.


선물, 주식 및 외환 시장에 대한 높은 거래 설정 및 거래 전략.


2008 년 1 월 21 일 월요일.


주식 시장이 내 삶을 망 쳤어.


다우 지수는 3 거래일 만에 약 1000pt 하락했다.


기록을 위해 저는 금요일에 10 회의 ER2 계약을 마감했습니다. 화요일 시장 개방 전까지 보유 의도. 나쁜 선택. 분명히.


37 개의 댓글 :


죄송합니다. 오늘 저녁에 globex가 열렸을 때 평균을 내 었는지 궁금합니다. 믿음을 지키십시오. 화요일 아침에 거래가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그것은 우리와 남은 사람들을 보여 주며, 장래를 3 일간의 장님에 대한 선물을 자살하는 것입니다. 운이 빨리 나오는 것은 재앙을 더욱 빨리 가져옵니다! 버핏은 이러한 투자를 FWMD (대량 살상 무기)라고 불렀습니다.


주말 내내 큰일났다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서 죄송합니다. 시장이 다시 돌아 오기 전에 브로커가 당신을 청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일 행운을 빌어.


재앙이야 미안해.


동영상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불안감을 느낄 수 있었다. 현재로서는 시장의 잘못된 면도 있습니다. 나는 UYG, POT, DRYS, MOS 및 ICE 스윙 포지션을 목요일 / 금에 산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히트를 치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유일한 절약은 FXP 헤지가 될 것입니다.


와, 미안해. 하지만 당신이 이걸로 돌아올 수있을 것 같아요. 행운을 빈다.


형제가되어서 가슴이 아플뿐입니다. 나는 진심으로 미안하다.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정류장을 사용해야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교훈을 배웠습니다. 행운을 빈다.


Vanguard Diehards 포럼에 오십시오. 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동영상을 본 후에 위험을 재평가하는 사람은 포트폴리오의 1 %를 보내야합니다.


"너는 멈추지 말았어야 했어?"라고 말한 천재를 위해서. - 틈이 없어지면 멈추지 않습니다. 그가 가까워지기 전에 오랫동안 간다면, 나는 그랬듯이 틈을 타서 기회를 잡았다. 유일한 것은 내가 레버리지를받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주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생각했다 "아아, 잘, 우리 휴일, 그래서 우리 곰 시장 펌프와 덤프에서 그 펌프 날.


절망하지 마십시오. 그의 무역 경력에서 적어도 한 번도 끔찍한 실수를 저 지르지 않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상인은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몰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면이 경험으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우, 이건 외설스럽고 오래 갈 때 너를 비난하지 않아.


헤이 녀석. 나는 2 년 만에 세 번이나 시련을 겪었다. 내 선물 계좌를 3 번 ​​날려 버려. 하루 종일 "빌어 먹을"이란 말처럼. 나는 그것이 정말로 정말로 상처 인 것을 안다!!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나처럼. 나는 내 무역 의자를 부러 뜨 렸어. 알몸의 주먹으로 내 문을 부수었다. (고통은 잊었다.) 미친. 성난. 네거티브가 너의 마음을 다 쓰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사업입니다! 내가 아직 사업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입니다. 나는 지금 더 나은 상인이다. 너도 그렇게 할 수있어. 내가 신뢰!


McClellan의 유령은 말했다.


가능한 한 오래 거래를 유지하십시오. 단기적인 밑바닥은 나의 측정 규정, 아마 이미 화요일에 따라 손 가까이에있다.


Oskar는 오후 11시 32 분에 말했다.


HPT - 당신이 이미 당신의 위치를 ​​커버하기를 바랍니다. 선물은 현재 실제로 다른 스크린에 있습니다 (이 스크린 캐스트를 실제로 기록한 지점에서 두 배입니다).


음, 이 동영상을 게시하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나는 지금 23 년 동안 생계를 유지 한 이래로 2 ~ 3 번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 났으므로 솔직히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키보드를 밟고 부러 뜨려도 인정해야합니다. 제가 배운 교훈과 제가 매일 저 앞에 눈으로 보게 한 것은 제가 주말이나 휴일에 밤새 자리를 지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말은 자본 보존이며 당신은 몇 번의 좋은 거래에서 그리워 할 것입니다. 하지만 매일 또 다른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과감한 행동을하고 2 일 동안 페널티 박스에 넣을 때마다 나를 때려 눕히려고 노력합니다. 재충전하고 가장자리가있는 거래 만 골라야합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알기에 충분히 어렵습니다.


자신에게 너무 심하게 굴지 마라. 모든 위대한 사람들이 큰 실수를 저질렀다.


나는 거기에 있었다. 젠체하는 사람. 여행의 추악한 부분이지만, 손실을 줄이기 위해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나는 오늘 밤 마진 전화를받지 않았고 670이 끝나기를 기다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여전히 고가의 수업 이었지만, 처음에는 그렇게 비쌌습니다.


도박 사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가하는 일을하고, 스포츠에 내기.


Topgun을 좋아하는 영화로 나열하면 누구나 지울 수 있습니다 (웃음).


너 어디 갔니? IB는 야간 시장에서 방아쇠를 당기는 정지를 허용합니다. 나는 점검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아래로 갈라지지 않았다. 그것은 더 낮은 곳으로 이동하여 보호를 멈추게합니다.


웹캠 영상을 게시하기에 꽤 멋지다. 지난 11 월, 순수 자본 (주로 신흥 시장 ETF 및 채광)에서 170Keur (분명히 증거금)를 넘었을 때 나는 오한을 겪었고, 내 핸드폰 중 하나가 빌어 먹을 벽에 부딪쳤을 때 정말로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시장이 더 힘들어 졌다면 운 좋게도 나는 내 총에 찔러 리바운드에서 나왔고 게이 한 버냉키가 우리에게 0.25pt를 준 날에 내 포트폴리오의 60 %를 팔았다. 다시 말해서 12 월의 집회에서 모두 돌아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안하다는 것은 정의를 지키는 것에 가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 가지를 잊지 마라. 너는 내 남자보다 돈보다 중요해. 당신은 돈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비디오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 다시 만들길 바랍니다.


주식 시장 거래는 단지 농담이되어 버렸습니다. 교환의 이름을 알지도 못하는 모든 제 3의 사람은 기꺼이 투자를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근본적으로 아주 일주일 만에 주식을 많이 보지 못했지만, 집회에서 높은 가격을 보인 주식을 보지 못하여 거래를하게됩니다.


그러나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회사에 갇혀 있습니다.


그 때까지는 우리의 접근 방식은 기다려야하며 거래량을 줄이십시오.


airelon은 맞습니다. 하지만 5 %만이 그렇게 작은 계정으로 커미션을 지불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 / 그녀는 많은 자본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 5k를 가지고 있다면 $ 500k 다른 계정을 가지고 있는지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내 목표는 올해 야. 나는 그 금액을 처리 할 수있을 때까지 좋은 통화를 위해 1 통화 당 1000 달러의 통화 / Put 옵션을 교환 할 계획입니다. 나는 또한 전에 내가 가진 동일한 실수를 저 지르지 말고, 내가 만들고있는 개인 수표 시트를 사용하여 무역에 들어가고 나가는 법을 엄격히 지키는 조치를 취하고있다. 모든 수표가없는 경우 옵션을 교환하지 않겠습니다.


야, 나는 태평양 너머로 고통을 느낀다. Finance Ninja는 맞습니다. 돈 관리의 많은 부분은 관련된 돈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일종의 중지 손실을 가져야합니다.


예수. .. 이것은 들썩 들썩했다. :)


매우 유감 스럽네. 내 자신을이 심각한 위치에 두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하나님을 도와주세요! 당신이 당신이 비디오를 직접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남한은 오전 10시 53 분에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 3 만 달러를 잃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거래 원칙에 어긋나 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잃어 버렸다.


매우 슬픈 일 이었지만, 우리는 아무것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잃어버린 돈을 다시 얻게 될 것입니다. Trading Market은 결과와 기회로 가득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최신 Forex 뉴스.


같은 이름의 외환 중개 회사 인 스위스 규제 금융 기관인 Swissquote bank는 Ether, Litecoin, Ripple 및 Bitcoin Cash와 같은 네 가지 크립토 통화로 거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은행은 올 여름부터 Bitcoin에서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Six Swiss Exchange에서 거래되는 Bitcoin 인증서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Swissquote의 외환 중개 회사는 룩셈부르크 라이센스 교환 Bitstamp와 협력하여 Bitcoin에서 거래를 제공하고 있지만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암호 해독 교환 중 하나 인 Coinbase는 더 많은 altcoins & rdquo; 2018 년 CNBC와의 인터뷰에서 플랫폼 공동 창립자 겸 CEO Brian Armstrong이 말했다. & ldquo; 플랫폼에서 우리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들은 비트 코, 에테 리움 및 litecoin이지만, 2018 년에는 플랫폼에 더 많은 것들이 추가 될 것입니다. 암스트롱은 모든 종류의 기관 투자가들이 돈을 벌 수있는 정말 흥미 진진한 공간이라고 밝혔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프랑스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AMF는 3 개의 새로운 규제되지 않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경고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규제 기관에 따르면 capitaldeposit, emfi-placesecurity, xfr-financial에는 허가 된 소유자가 명시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들을 다루는 것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수표에 따르면, Capital Deposits과 XFR Financial은 실제로 불어로 된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Emfi Placesecurity가 전혀 열리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경고했듯이, 무면허 중개인을 다루는 것은 적절하게 규제 된 브로커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오스트리아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업체 인 FMA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YesOption이 오스트리아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없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공급자는 은행 계좌에 기재된 금융 상품에 대한 통화 및 옵션을 넣을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결제 한 동등한 상품을 포함하여 자체 계좌 또는 다른 사람의 계좌로 금융 선물 계약 (선물)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 rdquo; 라고 규제 당국은 밝혔다. FMA의 발표에 따르면 브로커는 다이아몬드 글로벌 솔루션 SRL (Diamond Global Solutions SRL)이 소유하고 루마니아에 주소를두고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홍콩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제공 기관 인 증권 선물위원회 (Securities and Futures Commission, SFC)는 비 규제 중개인을 통해 Bitcoin 선물 거래에 대한 경고를 발표했다. CBOE는 세계 최대의 가장 큰 옵션 교환 후 바로 하루 만에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Bitcoin 선물 거래가 시작되고 CME 그룹이 유사한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인 SFC는 홍콩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가 관련 라이선스. CBOE와 CME Group이 미국 CFTC에 의해 규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개인은 면허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주요 글로벌 외환 및 CFD 중개 회사 중 하나 인 Plus500은 싱가포르 통화 감독청 (MAS)의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라이센스 모음에 추가했습니다. 새 승인을 통해 Plus500은 증권을 거래 할 수 있으며 싱가포르의 영토에서 레버리지 거래를 외환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외환 거래 센터 중 하나이며 일일 평균 거래량은 260 억 -300 억 달러입니다. 아시아의 주요 금융 중심지 중 하나이며 수많은 은행, 중개 회사, fintech 회사 및 기타 금융 기관이 여기에 있습니다. 금융 활동과 서비스 제공자는 MAS에 의해 감독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벨기에의 금융 시장 및 서비스 공급자 인 레귤레이터 FSMA는 벨기에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권한이없는 10 명의 외환, CFD 및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해 경고를 발행했습니다. - CMS Trader / Pandorx Ventures Limited (cmstrader) - FXANDCO / Globe and Co Ltd (fxandco) - IFT Advisory Group (iforextrading. co. uk) - Kin Capital / Chemmi Holdings의 경고 목록에 올린 중개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Sins Trade (slstrade) - Swiss Royal Banc / SRB Group (Read more.) - SBS 트레이드 (Slstrade) - 시장 브로커 / 나이 캐피탈 (Payments Solutions) Ltd (시장 브로커) - Shorn Group /


주요 비트 코 마이닝 풀 중 하나 인 NiceHash는 해커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양의 비트 코킹을 훔친 보안 침해를보고했습니다. 사용자에 따르면 4,736.42 BTC & ndash; 현재 가격으로 7 천 3 백만 달러가 넘는 금액. & ndash; 도난 당했다. 도둑질은 광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해쉬 율을 빌려주고 실제로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운영하지 않고 비트 코인을 채굴 할 수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하는 NiceHash 이후 몇 시간 동안 중단되었으며 사용자들은 NiceHash 전자 지갑이 비웠다. & ldquo; 아쉽게도 NiceHash 웹 사이트와 관련된 보안 위반이있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 중개 회사 (Global Brokerage)가 2017 년 11 월에 2,018 억 달러의 고객 거래량을 기록한 2017 년 10 월에 비해 14 % 증가했지만 2016 년 11 월에 비해 30 % 낮은 고객사 인 FXCM Group은 나머지 외환, CFD 및 스프레드 베팅 부문 2 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일 평균 거래량은 전월 대비 14 % 증가한 99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1 월의 하루 고객 거래 건수는 336,465 건으로 10 월보다 11 % 증가했지만 지난 11 월보다 37 % 감소했습니다. 활성 계정 수는 지난해 11 월에 비해 10 %에서 11 %로 2 % 줄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세계적인 외환 및 CFD 브로커 인 IG Group은 2018 년 5 월 31 일 종료되는 회계 연도의 H1에 대한 거래 업데이트를 발행했습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전년도 대비 순 매출액의 9 %를 기록했습니다. 이 소식은 올해 초보고 된 1 분기의 2018 년 배경과 2 분기 연속 양호한 실적을 배경으로 나온 것입니다. 또한 변동 보상을 제외한 운영 비용은 H1 2017보다 7 %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회사는 운영 비용이 이전 회계 연도와 유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당일 치기.


8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32701에서 & # 32; app-194 & # 32; 2017-12-19 02 : 15 : 36.864084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