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대학 미디어 관계 전략


커뮤니케이션 & amp; 브랜드 전략.


CABS의 Media Communications 팀은 획득 한 미디어와 미디어와의 관계 관리를 통해 MSU의 이미지와 평판을 발전시키고 미시간과 세계에 대한 MSU의 가치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넓 힙니다.


이 팀은 미디어와의 제도적 상호 작용과 MSU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우선 순위, 프로세스 및 절차를 수립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MSU, 학술 대학 및 MSU의 브랜드와 명성을 향상시키고 MSU 홈 페이지, MSUToday 및 기타 관련 뉴스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타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식별, 작성, 피칭 및 추적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다른 통신 수단.


우리가하는 일.


리드 미디어 관계.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말하려면 현재의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 세부 계획 및 올바른 언론인에게의 뉴스 배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단원들과 함께 스토리 배치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개발합니다.


이야기 전개 및 피치.


Media Communications는 고유 한 뉴스 가치, 국가 및 주요 지역에 대한 잠재력, 그리고 평판을 강화하고 검증하는 MSU의 전략적 우선 순위와의 연계성을 바탕으로 개발 및 홍보 할 이야기를 선택합니다. 우선 순위 영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디지털, 인쇄 및 방송 매체를 통해 MSU의 핵심 잠재 고객에게 가장 잘 도달 할 수있는 사진, 그래픽, 비디오 및 팟 캐스트가 포함 된 강력한 보도 자료를 제작합니다.


문제 및 위기 관리.


우리는 대학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명확하고 일관되며 정확한 메시지가 올바른 대상에게 전달되도록하는 전략을 개발합니다.


캠퍼스 커뮤니케이터와 협력하십시오.


우리 팀은 대학의 대학 및 기타 여러 부서의 의사 소통 담당자와 협력합니다. 15 명의 직원을두고 우리는 유닛 커뮤니케이터에게 우선 순위 기준에 따라 활동 단위를 평가하고 MSU의 전략적 목표에 부합하는주의 스토리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박동 및 스토리 제안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참고 : 이미 지정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와 직접 작업하는 경우이 사람에게 장단기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요구 사항을 문의하십시오.


미디어 통신 절차.


MSU의 미디어 절차는 언론에 공개 된 정보의 일관성과 조정을 보장하고 미디어 아울렛 (지역, 지역, 국가 및 국제)과 긍정적 인 관계를 조성합니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조정, 이슈 관리 및 정책 커뮤니케이션, 홍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미디어 교육.


우리는 뉴스 보도를 원하거나 미디어 문의에 응답하는 부서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교육은 MSU 교수진 및 직원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하며 최신 기술뿐만 아니라 대학의 사명과 관련하여 미디어 관계에 가장 적합한 아울렛을 고려합니다.


Penn State Lehigh Valley의 기관 기획


포괄적 인 계획 프로세스를 거친 후, Penn State Lehigh Valley 대학 관계 부서는 2013-2014 년 대학 관계 전략 계획을 수립하여 서비스 목록 및 직무 책임의 축소와 함께 일련의 목표 및 전략적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이 계획은 부서가 계획안의 각 목표를 향한 진척을 이루기 위해 2013-14에 대한 무대를 설정합니다.


아래는 2013-2014 PSLV 대학 관계 전략 계획에서 발췌 한 내용입니다.


대학 관계학과는 캠퍼스의 명성을 높이고 내부 및 외부 핵심 관객과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 할 목적으로 Penn State Lehigh Valley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합니다. Department는 출판물, 언론 및 지역 사회 관계,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커먼 웰스 캠퍼스에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및 홍보 전략을 수립하여 대학의 기본 원칙에 따라 리 하이 밸리 캠퍼스의 장점을 홍보합니다.


* 여론에는 가치, 독창성, 성격, 기회, 제물 및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PSLV의 비전과 목표를 교수진, 교직원, 학생 및 광범위한 외부 커뮤니티에 알리기 Lehigh Valley 지역과 Penn State 시스템에서 PSLV의 영향력을 강화 캠퍼스 전체에서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공동 작업을 촉진합니다. 우리 커뮤니티 UR 전략 및 전술을 연구하여 대학 시스템 내 브랜드 및 시각적 정체성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연구, 장학금 및 창의적인 활동을 강조합니다.


회사 소개


마케팅 및 미디어 관계는 Emporia State University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서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간단합니다 : Emporia State 커뮤니티 회원들과 협력하여 예비 학생, 현재 학생, 졸업생, 기부자, 학부모, 교직원, 직원 등 대학의 핵심 청중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언론 매체 관계, 출판 공사 및 디자인, 대학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사진.


우리 사무소는 대학의 멀티미디어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관리하며, 이러한 노력은 주로 견고한 시장 조사와 전략적 행동 계획에 기반합니다. 우리는 또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대학의 통합 마케팅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귀하와 만나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기위한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논의하고 개발해 드리겠습니다.


평생 학습, 보람있는 직업 및 적응력있는 리더십을위한 학생들의 준비.


&부; 2017 Emporia State University 1 Kellogg Circle, Emporia, KS 66801 (620) 341-1200.


&부; 2017 Emporia State University, 1 Kellogg Circle, Emporia, KS 66801, (620) 341-1200.


대학 커뮤니케이션.


존 매케인.


부통령, 대학 커뮤니케이션.


Ithaca NY 14853-2801.


University Communications는 코넬의 전략적 의사 소통 요구 사항을 종합하여 이러한 기회를 대학의 우선 순위와 일치시키고 직원들의 기술을 활용하여 통신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세 가지 기본 부서가 이러한 노력을 지원합니다.


Office of Communications는 내부 및 외부 잠재 고객 및 주요 이해 관계자와 함께 코넬 대학의 인지도 및 가시성을 높이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Office of Communications는 플랫폼을 활용하고 대학의 주요 디지털 및 미디어 채널의 콘텐츠를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Media Relations and News는 대학의 주요 뉴스 채널 인 코넬 크로니클 (Cornell Chronicle)을 발행합니다. 에즈라, 코넬의 공식 잡지; 및 Pawprint, 직원 회보. 미디어 관계는 코넬의 언론 보도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전략을 개발합니다.


마케팅은 무엇보다도 코넬 브랜드의 청지기 역할을합니다. 직원은 모든 미디어에서 대학 마케팅 이니셔티브 및 우선 순위를위한 창의적인 리소스입니다. 또한 코넬 방송 스튜디오 (Cornell Broadcast Studios)를 관리하고 직원을 배치하며 대학의 대형 사진 컬렉션을 제작 및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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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의 이타카 (Ithaca)에있는 코넬 (Cornell)의 메인 캠퍼스를 방문하고 둘러보기를 계획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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