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영국 국가의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국가 환경 보전위원회 (National Environmental Conservation Committee)가 개발 한이 계획에는 다음 주제에 관한 10 가지 전략 방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우선 순위 사이트의 보전 강화;


• 생물 다양성을 다른 정책 분야로 주류화한다.


• 우선 순위 종에 대한 집중적 인 보전 조치를 이행한다.


• 지역 NGO 및 학술 기관 지원


• 미얀마 보존 투자를 조정하는 역량을 창출한다.


• 농업, 가축 및 수산 생물 다양성 및 유전 자원 관리의 원위치 및 현장 외 보전의 구현 규모를 확대한다.


• 국가 바이오 안전성 체계의 이행 과정을 신속하게한다.


• 침입 성 외래종의 관리를 촉진한다.


• 환경 보호 및 환경 영향 평가의 입법 과정 촉진.


• 생물 다양성 보전에 관한 의사 소통, 교육 및 대중 인식 제고.


이 계획은 전 지구적인 기후 변화와 생물 다양성 손실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확인하고, 기후 변화는 특히 고지에서 전통적인 야생 생태계의 지속적인 존재에 큰 위협이되고 있음을 지적합니다. 농업과 생물 다양성 외에도 임업, 수자원, 자연 재해 및 인간 건강을 잠재적으로 기후 변화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영역으로 규정합니다. 계획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국가의 적응 잠재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생물 다양성 보전에 사전 예방 적 접근과 조치가 필요하다고 명시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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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뉴스.


녹색은 위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왜 우리는 EU의 녹색 지원 요인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금주에 EU가 지속 가능한 금융 상품에 대한 자본 요구 사항을 낮추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미래에 EU의 금융 감독원이 녹색 투자 및 대혼란을 다룰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세히보기 & raquo;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소개 및 배경.


전략적 목표.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보존의 사회적 측면.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소개 및 배경.


NBSAP의 개발 및 구현은 지속적이고 반복적 인 과정입니다. NBSAP 및 국가 생물 다양성 프레임 워크 (NBF)는 구현, 모니터링, 검토 및 개정의 주기로 간주되어야합니다. NBSAP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은 빈곤 퇴치 전략 및 개발 프로그램과 같은 다른 모든 전략과 계획에 통합됩니다. 201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률 감소와 같은 요하네스 버그 구현 계획에 포함 된 생물 다양성 관련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2004 년 국가 환경 관리 : 생물 다양성 법 (Biodiversity Act of 2004)의 3 장에서 요구되는 국가 생물 다양성 기본 틀 (National Biodiversity Framework, NBF)의 토대를 마련 할 것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관한 백서 & 생물학적 다양성; 확고한 목표, 명확한 역할과 책임, 현실적인 시간 틀 및 측정 가능한 지표로 정책 목표를 구현 계획으로 전환함으로써


재고 조사.


재고 확보 및 평가는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용; 보존의 사회적 측면; 거시 경제학과 빈곤 퇴치; 정책 및 법적 문제; 제도적 역량.


주제별 태스크 팀과 Stocktaking and Assessment 단계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는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현명하게 사용하며 이익을 공정하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정보를 많이 생성했습니다.


전략적 목표.


NBSAP의 목표는 강점과 기회를 기반으로하는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남아공 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NBSAP의 전략 목표는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을 사회 경제적으로 통합시키는 활성화 프레임 워크 사회 경제적 발전과 지속 가능한 생계에 기여하는 생물 다양성 종, 생태계 및 생태적 과정을 포함한 생물 다양성은 생물 다양성 우선 영역에 중점을두고 경관과 바다 경관에서 효과적으로 보존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제 의무 실현 가능하고 국가 이익에 부합한다. 위의 모든 목표와 관련된 교차 삭감 목표는 다음과 같다. • 제도적 효율성과 효율성의 향상은 생물 다양성 부문의 훌륭한 거버넌스를 보장한다.


지속 가능한 사용.


남아프리카의 생물 다양성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은 또한 육상, 담수 및 해양 환경 측면에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는 생물 다양성 관련 산업이 규제되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종의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지만 비공식적 인 용도의 범위와 영향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업 어업은 해양 및 해안 관리 (MCM)에 의해 잘 규제됩니다. 상업 어업권 할당에 관한 일련의 정책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


어획 산업에서 흑인 경제력 강화 (BEE), 고용 평등, 투자 및 경험과 같은 기준은 선정 과정에서 중요하다. 수확량은 MCM에서 규정 한 총 허용 가능 어획량 (TAC)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이 규정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밀렵은 전복 인구의 심각한 감소를 초래했고, 축소되지 않으면 종의 상업적 멸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상업 부문과는 달리, 특히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에서의 생활 조업에 대한 규제가 매우 부족합니다.


수산업 어부들은 다양한 어류와 무척추 동물을 수확한다. MCM은 최근 KwaZulu-Natal 해안을 따라 생활 양식을 공식화하기 위해 상당한 예산을 할당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시골 어업 공동체 인 MCM과 KZN Wildlife 사이의 공동 노력입니다.


콰 줄루 - 나탈 (KwaZulu-Natal) 연안의 강어귀에서 줄 낚시를하는 것은 상당합니다. 그것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며, 생존 선 낚시는 전체 선 낚시 노력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아프리카 해안의 선어 종은 과도하게 이용되고 주식은 심하게 우울한 상태에 있습니다.


육상 자원과 관련하여 야생 생물 관리 산업 (사냥 및 게임 고기와 같은 관련 산업 포함)을 제외하면 육상 자원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상업화 사례는 비교적 적습니다. 예를 들어 웨스턴 케이프에서는 선택된 fynbos 식물 종을 상업적 목적으로 수확합니다.


수확은 현재 알려진 지속 가능한 수준에 기초한 국제 인증 표준에 따라 수행되고 Western Cape Nature Conservation Board (WCNCB)가 모니터링합니다. 꽃은 유럽으로 수출되며 수익금은 Agulhas Plain의 지역 사회에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영역에서, 상업화의 이점은 일반적으로 생존 수준에서 계속 운영되는 더 넓은 지역 사회로 여과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상업적 벤처와 달리, 육상 자원의 생존이나 비공식적 인 수확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위한 자원 모니터링의 사례는 거의 없다. 모니터링이 일어나고있는 지역은 지역화되어 있으며 (예 : 지리적 지역의 몇 개의 숲) 단기적입니다.


생물 다양성은 주택, 연료, 식품 및 의약품에 기여하는 농촌 공동체의 생계 전략에 상당한 기여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적 계산에서 고려되지 않고 종종 토지 이용에 대한 결정에 포함되지 않는이 사용과 관련된 막대한 가치가 있습니다. 전기 비용을 표준으로 사용하고 연료로 가정에서 요구하는 목재의 평균 양을 알면 연료 우드의 총 직접 사용 가치는 연간 3 십억으로 추정됩니다.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와 림 포포 (Limpopo)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가정용 목재의 예상 가격이 30 & ndash와 같습니다. 농업을위한 지방 총 지리적 제품의 60 %.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NSBA)


국가 공간적 생물 다양성 평가 (National Spatial Biodiversity Assessment)는 전국 규모 (1 : 250 000)로 수행되고 있으며, 생물 다양성의 육지, 담수 및 해양 구성 요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의 전반적인 목표는 우리의 중요한 생물 다양성이 어디에 있는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보존해야하는지, 그리고 국가의 현재 보호 지역 시스템이 적절한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육상 평가는 서식지, 특별한 관심 대상 종 (고유종 및 위협 종) 및 생태 학적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서식지 측면은 식생 유형, 생태계의 보전 상태 및 생태계의 갭 분석에 대한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다루었 다. 특별한 관심 종의 종은 풍토병과 멸종 위기에 처한 수종에 중요한 지역을 확인했습니다. 생태 학적 측면은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및 생태 기반 시설의 지속성을 평가하고 조사했다.


담수 평가는 초기 단계에서 NBSAP를 지원하는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평가는 CSIR, 수자원 및 임업 (DWAF) 및 수자원 조사위원회 (WRC)가 수행합니다. 이 평가는 강물의 특성을 확인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다양 한 강 시스템을 확인했습니다. 하천의 보전 상태가 가장 위협 받고있는 곳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되었으며, 강이 우리 주 및 지방 공원에서 적절히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간격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


해양 구성 요소는 또한 해양 서식지의 다양성을 확인하고 보존 상태를 평가하며 갭 분석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평가를 통해 생물 다양성에 중요한 분야 중 많은 부분이 국립 공원과 같은 보호 지역 밖에 있으며 많은 강이 위협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역에서의 토지 이용을 관리하고 개인 및 공동의 땅에서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


NBSAP은 기후 변화 및 침입 성 외래종과 같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다루기위한 강력한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는 평균 기온의 상승과 관련되어 강우 패턴의 변화를 가져 오며 특히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는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홍수가 더욱 심화되고 가뭄이 농산물 생산을 감소시키고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징후가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생물 다양성에 예측되는 영향이 심각합니다! 우리가 케이프 꽃 왕국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곳)과 크루거 국립 공원이 유명한 대부분의 포유류 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변화를 일으키는 지구 - 대기 시스템을 이끄는 것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음이 점점 커져가는 우려에 반대하고있다. 환경 변화에 특히 취약 할 수있는 영역을 확인한다. 사람들과 동식물 공동체가 기후 변화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응과 완화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 협약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남아프리카 기후 행동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모든 관련 기관에 압력을가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침입 성 외래종의 통제 불가능한 확산은 우리 나라의 토착 생물 다양성에 대한 주요 위협 중 하나입니다. 이 확산은 건강, 농업, 상수도 및 관광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IAS에 관한 조사 보고서는 남아프리카의 IAS 관리에 관한 우선 순위 설정 및 전략 개발의 기초를 형성하고 전체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에 통합 될 것입니다.


IAS 전략은 남아프리카의 IAS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로 확인 된 네 가지 주요 문제를 중심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네 가지 주요 쟁점은 환경을 조성하고, 적절한 수용력을 확보하며, 최상의 예방 방법을 보장하고, 최상의 관리 방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현황 조사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 기존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정보 출처, 남아프리카의 침입 종에 대한 지식 및 연구 현황, 현재의 제도적 장치, 능력 요구 및 정보 관리 시스템, 위협의 범위 IAS 및 제도적, 재정적, 정보 및 용량 제약을 포함하여 IAS를 효율적으로 다루기위한 격차와 제약.


보존의 사회적 측면.


보전의 사회적 측면에 대한 평가는 주로 보전과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지속 가능한 생계; 토지 개혁; 교육, 인식 및 능력 배양. 또한 문화적 이슈에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해 관계자 참여 및 갈등 해결. 평가 결과 남아프리카 인들과 생물 다양성 사이의 오랜 전통과 문화적 연관성이 강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파 르트 헤이트 정책과 도시화와 같은 과정을 통해 자연으로부터 소외 해왔다.


과거의 보전 관행으로 사람들이 땅으로 이주했지만, 많은 개선이있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전과 관광을 위해 토지를 계속 사용하는 정당한 소유자에게 토지를 반환했습니다. 보전을보다 포괄적이고 사람들의 삶과 관련되게 만들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지속 가능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람들과 생물 다양성을 모두 고려한 방식으로 지역에서 경제적 기회가 확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기반 관광은 지역 경제 개발을 장려해야한다. 지역 사회의 기술을 확장하고, 교육, 금융 및 마케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관광 산업, 게임 농업 산업 및 상업화 기업의 기업가를 장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때때로 개발자와 생계를 위해 토지에 의존하는 사람들간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책 수립과 시행이 완전히 참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개발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프로세스는 광범위한 공공 참여를 포함하는 환경 영향 평가 (EIA) 프로세스입니다. 남아공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는 이해 관계가 있고 영향을받는 모든 당사자 (I & amp; amp; AP)가 프로세스에 완전히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역량과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보 공유, 역량 구축 및 참여 의사 결정이 필요한 다른 분야로는 생물 자원 탐사 및 사유화, 윤리적 사냥 및 전통적인 의약품 무역이 지속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특히 토지 개혁 과정이 가속화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지 이용에 대한 충돌은 인간 존재의 대부분을 둘러 쌌습니다. 이 전략은 특수한 분쟁 해결 팀과 기관이 천연 자원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중대한 불일치를 포함하는 상황을보다 전문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생물 다양성 보전 부문은 광업 및 금융 서비스 부문과 마찬가지로 생물 다양성 헌장을 공식화하여 내각이 승인하고 합리적인 기간에 걸쳐 광범위한 공개 토론의 결과가되도록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시간.


거시 경제 통합과 빈곤 퇴치.


빈곤 퇴치와 생물 다양성 보전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통합 된 해결책으로 여겨 져야하는 정부 의제의 주제입니다. 문제는 경제 성장의 일반적인 지표 인 GDP (Gross Domestic Product)가 생물 다양성을 방정식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지만 일자리 증가, 빈곤 악화 및 생물 다양성의 감소는 없습니다.


창간 보고서는 생물 다양성 보전에 대한 현재의 직접 지출과 그러한 자금의 원천을 계량화하고 평가하고 기존의 보조금, 인센티브 및 생물 다양성 보전에 영향을주는 인센티브를 평가했습니다.


생물 다양성에 영향을주는 부문에 대한 지출은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는 부문에 대한 지출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생물 다양성과 생물 자원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하고 개발 결정에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안 된 메커니즘은 환경 투자 부문이 수립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태 기반 시설의 가치를 계량화 할 것이다. 생물 다양성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고, 환경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며, 저하 비용을 포착합니다.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하기위한 정책, 입법 및 제도적 환경에 대한 전략적 평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포괄적 인 정책 및 법적 체계가 마련되었지만 실제 시행과 관련하여 많은 격차가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실행 계획이 수립 된 기관이 직면 한 장애물에는 기금 부족, 높은 직원 회전율 및 기술 격차, 특히 계획, 프로젝트 관리, 재정 관리, 컴퓨터 기술 및 생물 시스템과 같은 기술 기술이 포함됩니다. 지방 정부는 케이프 타운시와 같은 일부 대도시 협의회가 자체적 인 생물 다양성 전략을 개발했지만 상당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주정부의 성장 및 개발 전략 및 계획과 통합 개발 계획에 계획시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이 포함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계획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되어야합니다.


협력 적 거버넌스의 원칙이 적용되는 정도에 대한 우려도있다. 메커니즘은 환경 조정위원회와 같은 국가 수준에서 존재하지만, 보다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지방 수준에서의 협력과 통합을 보장하는 구조는 거의 완전히 부족합니다. 국가 환경 관리법에 따라 요구되는 환경 이행 및 관리 계획은 협력 적 거버넌스를 촉진하는 역할, 책임, 프로세스, 구조 및 메커니즘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해야하며 취약성을 파악하고이를 해결하기위한 명확한 조치를 수립해야합니다 , 그리고 성공을 모니터하기위한 측정 가능한 지표.


지방 정부에 대한 지원은 개선 된 협력에 초점을 맞출 중요한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주정부는 낡은 법률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지방 입법이 국내법과 일치하도록하는 단계가 다릅니다. 혼란을 없애고 일관성을 유지하려면이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여야합니다.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생물 다양성 협약의 접근 및 이익 공유 (ABS)는 & ldquo; pact & rdquo; 선진국 (의약품과 같은 상업적 목적을 위해 자원을 사용하고자하는)과 개발 도상국 (자원을 공급하고 이익을 공유하기위한 계약에 포함될 필요가 있음) 사이에서 유전 적 다양성을 지칭합니다. ABS 보고서는 ABS 문제를 다루고 관련 기관 및 전문가를 확인하고 ABS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평가 한 기존 국가 법률 도구를 검토했습니다.


새로운 항생제의 분리, 항 비만 제 및 모기 구충제 추출 된 남아프리카 식물 종의 발견과 더불어, 천연 자원으로부터의 새로운 화합물 및 약물에 대한 탐색은 남아공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 다. 과학 및 산업 연구위원회 (Council for Scientific and Industrial Research)는이 분야에서 많은 연구를 주도하고 있으며, 의학 연구위원회 (Medical Research Council)와 몇몇 대학 또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약용 식물과 그 용도에 대한 지식을 가진 지역 공동체가 이익 분배 협약에 적절하게 포함되지 않았 음이 제기되었습니다.


재고 정리 보고서는 & lsquo; 사무국 & rsquo; 환경부와 생물 관광청은 생물 탐사 신청의 처리 및 심사, 각 주간의 조정, 데이터베이스를 허용하는 공동 ABS의 설립을 지원하기 위해 긴급히 설립된다. 신청자, 허가 발급 기관 및 기타 영향을받는 정부 부처에 대한 명확성과 지침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ABS 역량을 구축하고 협약 분석과 협상 및 법적 제도 기술 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허용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ABS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연구 공동체 간의 사전 인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동의.


농촌 공동체와 전통 지식 보유자는 종종 ABS 협약 및 이니셔티브의 핵심 이해 관계자이며이 수준에서 주요 역량 도전이 있습니다 & ndash; 노력이 필요한 요구와 관련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할 때 합법적이고 전략적인 지원이 가능하며 그 기대치가 과도하게 제기되지는 않습니다. 생물 탐사가 보존 관리에 기여하도록 보장하고 전통 지식 보유자를 보호하고 농민을 인정하기위한 신속한 법안의 개발에 긴급한 관심을 기울여야 함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개입이 필요하다. 진상.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지적 재산권 법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는 공공 정책 프로세스와 결합하여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TRIPS)과 도심 간 인터페이스를 탐색하여 ABS 및 전통 지식 문제에 대한 고려를 보장하고 삶의 특허와 관련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정책 접근법을 재검토한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국가 환경 보전위원회 (National Environmental Conservation Committee)가 개발 한이 계획에는 다음 주제에 관한 10 가지 전략 방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우선 순위 사이트의 보전 강화;


• 생물 다양성을 다른 정책 분야로 주류화한다.


• 우선 순위 종에 대한 집중적 인 보전 조치를 이행한다.


• 지역 NGO 및 학술 기관 지원


• 미얀마 보존 투자를 조정하는 역량을 창출한다.


• 농업, 가축 및 수산 생물 다양성 및 유전 자원 관리의 원위치 및 현장 외 보전의 구현 규모를 확대한다.


• 국가 바이오 안전성 체계의 이행 과정을 신속하게한다.


• 침입 성 외래종의 관리를 촉진한다.


• 환경 보호 및 환경 영향 평가의 입법 과정 촉진.


• 생물 다양성 보전에 관한 의사 소통, 교육 및 대중 인식 제고.


이 계획은 전 지구적인 기후 변화와 생물 다양성 손실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확인하고, 기후 변화는 특히 고지에서 전통적인 야생 생태계의 지속적인 존재에 큰 위협이되고 있음을 지적합니다. 농업과 생물 다양성 외에도 임업, 수자원, 자연 재해 및 인간 건강을 잠재적으로 기후 변화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영역으로 규정합니다. 계획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국가의 적응 잠재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생물 다양성 보전에 사전 예방 적 접근과 조치가 필요하다고 명시하고있다.


카테고리.


에 의해 최신을 잡아.


최신 해설, 다가오는 이벤트, 출판물 및 연구 자료를 얻으십시오.


+44 (0) 20 7107 5027 또는.


+44 (0) 20 7107 5440.


적법한.


최근 뉴스.


녹색은 위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왜 우리는 EU의 녹색 지원 요인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금주에 EU가 지속 가능한 금융 상품에 대한 자본 요건을 낮추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미래에 EU의 금융 감독원이 녹색 투자 및 대혼란을 다룰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세히보기 & raquo;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소개 및 배경.


전략적 목표.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보존의 사회적 측면.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소개 및 배경.


NBSAP의 개발 및 구현은 지속적이고 반복적 인 과정입니다. NBSAP 및 국가 생물 다양성 프레임 워크 (NBF)는 구현, 모니터링, 검토 및 개정의 주기로 간주되어야합니다. NBSAP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은 빈곤 퇴치 전략 및 개발 프로그램과 같은 다른 모든 전략과 계획에 통합됩니다. 201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률 감소와 같은 요하네스 버그 구현 계획에 포함 된 생물 다양성 관련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2004 년 국가 환경 관리 : 생물 다양성 법 (Biodiversity Act of 2004)의 3 장에서 요구되는 국가 생물 다양성 기본 틀 (National Biodiversity Framework, NBF)의 토대를 마련 할 것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관한 백서 & 생물학적 다양성; 확고한 목표, 명확한 역할과 책임, 현실적인 시간 틀 및 측정 가능한 지표로 정책 목표를 구현 계획으로 전환함으로써


재고 조사.


재고 확보 및 평가는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용; 보존의 사회적 측면; 거시 경제학과 빈곤 퇴치; 정책 및 법적 문제; 제도적 역량.


주제별 태스크 팀과 Stocktaking and Assessment 단계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는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현명하게 사용하며 이익을 공정하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정보를 많이 생성했습니다.


전략적 목표.


NBSAP의 목표는 강점과 기회를 기반으로하는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남아공 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NBSAP의 전략 목표는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을 사회 경제적으로 통합시키는 활성화 프레임 워크 사회 경제적 발전과 지속 가능한 생계에 기여하는 생물 다양성 종, 생태계 및 생태적 과정을 포함한 생물 다양성은 생물 다양성 우선 영역에 중점을두고 경관과 바다 경관에서 효과적으로 보존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제 의무 실현 가능하고 국가 이익에 부합한다. 위의 모든 목표와 관련된 교차 삭감 목표는 다음과 같다. • 제도적 효율성과 효율성의 향상은 생물 다양성 부문의 훌륭한 거버넌스를 보장한다.


지속 가능한 사용.


남아프리카의 생물 다양성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은 또한 육상, 담수 및 해양 환경 측면에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는 생물 다양성 관련 산업이 규제되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종의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지만 비공식적 인 용도의 범위와 영향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업 어업은 해양 및 해안 관리 (MCM)에 의해 잘 규제됩니다. 상업 어업권 할당에 관한 일련의 정책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


어획 산업에서 흑인 경제력 강화 (BEE), 고용 평등, 투자 및 경험과 같은 기준은 선정 과정에서 중요하다. 수확량은 MCM에서 규정 한 총 허용 가능 어획량 (TAC)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이 규정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밀렵은 전복 인구의 심각한 감소를 초래했고, 축소되지 않으면 종의 상업적 멸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상업 부문과는 달리, 특히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에서의 생활 조업에 대한 규제가 매우 부족합니다.


수산업 어부들은 다양한 어류와 무척추 동물을 수확한다. MCM은 최근 KwaZulu-Natal 해안을 따라 생활 양식을 공식화하기 위해 상당한 예산을 할당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시골 어업 공동체 인 MCM과 KZN Wildlife 사이의 공동 노력입니다.


콰 줄루 - 나탈 (KwaZulu-Natal) 연안의 강어귀에서 줄 낚시를하는 것은 상당합니다. 그것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며, 생존 선 낚시는 전체 선 낚시 노력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아프리카 해안의 선어 종은 과도하게 이용되고 주식은 심하게 우울한 상태에 있습니다.


육상 자원과 관련하여 야생 생물 관리 산업 (사냥 및 게임 고기와 같은 관련 산업 포함)을 제외하면 육상 자원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상업화 사례는 비교적 적습니다. 예를 들어 웨스턴 케이프에서는 선택된 fynbos 식물 종을 상업적 목적으로 수확합니다.


수확은 현재 알려진 지속 가능한 수준에 기초한 국제 인증 표준에 따라 수행되고 Western Cape Nature Conservation Board (WCNCB)가 모니터링합니다. 꽃은 유럽으로 수출되며 수익금은 Agulhas Plain의 지역 사회에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영역에서, 상업화의 이점은 일반적으로 생존 수준에서 계속 운영되는 더 넓은 지역 사회로 여과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상업적 벤처와 달리, 육상 자원의 생존이나 비공식적 인 수확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위한 자원 모니터링의 사례는 거의 없다. 모니터링이 일어나고있는 지역은 지역화되어 있으며 (예 : 지리적 지역의 몇 개의 숲) 단기적입니다.


생물 다양성은 주택, 연료, 식품 및 의약품에 기여하는 농촌 공동체의 생계 전략에 상당한 기여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적 계산에서 고려되지 않고 종종 토지 이용에 대한 결정에 포함되지 않는이 사용과 관련된 막대한 가치가 있습니다. 전기 비용을 표준으로 사용하고 연료로 가정에서 요구하는 목재의 평균 양을 알면 연료 우드의 총 직접 사용 가치는 연간 3 십억으로 추정됩니다.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와 림 포포 (Limpopo)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가정용 목재의 예상 가격이 30 & ndash와 같습니다. 농업을위한 지방 총 지리적 제품의 60 %.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NSBA)


국가 공간적 생물 다양성 평가 (National Spatial Biodiversity Assessment)는 전국 규모 (1 : 250 000)로 수행되고 있으며, 생물 다양성의 육지, 담수 및 해양 구성 요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의 전반적인 목표는 우리의 중요한 생물 다양성이 어디에 있는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보존해야하는지, 그리고 국가의 현재 보호 지역 시스템이 적절한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육상 평가는 서식지, 특별한 관심 대상 종 (고유종 및 위협 종) 및 생태 학적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서식지 측면은 식생 유형, 생태계의 보전 상태 및 생태계의 갭 분석에 대한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다루었 다. 특별한 관심 종의 종은 풍토병과 멸종 위기에 처한 수종에 중요한 지역을 확인했습니다. 생태 학적 측면은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및 생태 기반 시설의 지속성을 평가하고 조사했다.


담수 평가는 초기 단계에서 NBSAP를 지원하는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평가는 CSIR, 수자원 및 임업 (DWAF) 및 수자원 조사위원회 (WRC)가 수행합니다. 이 평가는 강물의 특성을 확인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다양 한 강 시스템을 확인했습니다. 하천의 보전 상태가 가장 위협 받고있는 곳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되었으며, 강이 우리 주 및 지방 공원에서 적절히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간격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


해양 구성 요소는 또한 해양 서식지의 다양성을 확인하고 보존 상태를 평가하며 갭 분석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평가를 통해 생물 다양성에 중요한 분야 중 많은 부분이 국립 공원과 같은 보호 지역 밖에 있으며 많은 강이 위협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역에서의 토지 이용을 관리하고 개인 및 공동의 땅에서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


NBSAP은 기후 변화 및 침입 성 외래종과 같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다루기위한 강력한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는 평균 기온의 상승과 관련되어 강우 패턴의 변화를 가져오고 특히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는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홍수가 더욱 심화되고 가뭄이 농산물 생산을 감소시키고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징후가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생물 다양성에 예측되는 영향이 심각합니다! 우리가 케이프 꽃 왕국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곳)과 크루거 국립 공원이 유명한 대부분의 포유류 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변화를 일으키는 지구 - 대기 시스템을 이끄는 것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음이 점점 커져가는 우려에 반대하고있다. 환경 변화에 특히 취약 할 수있는 영역을 확인한다. 사람들과 동식물 공동체가 기후 변화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응과 완화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 협약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남아프리카 기후 행동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모든 관련 기관에 압력을가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침입 성 외래종의 통제 불가능한 확산은 우리 나라의 토착 생물 다양성에 대한 주요 위협 중 하나입니다. 이 확산은 건강, 농업, 상수도 및 관광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IAS에 관한 조사 보고서는 남아프리카의 IAS 관리에 관한 우선 순위 설정 및 전략 개발의 기초를 형성하고 전체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에 통합 될 것입니다.


IAS 전략은 남아프리카의 IAS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로 확인 된 네 가지 주요 문제를 중심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네 가지 주요 쟁점은 환경을 조성하고, 적절한 수용력을 확보하며, 최상의 예방 방법을 보장하고, 최상의 관리 방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현황 조사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 기존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정보 출처, 남아프리카의 침입 종에 대한 지식 및 연구 현황, 현재의 제도적 장치, 능력 요구 및 정보 관리 시스템, 위협의 범위 IAS 및 제도적, 재정적, 정보 및 용량 제약을 포함하여 IAS를 효율적으로 다루기위한 격차와 제약.


보존의 사회적 측면.


보전의 사회적 측면에 대한 평가는 주로 보전과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지속 가능한 생계; 토지 개혁; 교육, 인식 및 능력 배양. 또한 문화적 이슈에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해 관계자 참여 및 갈등 해결. 평가 결과 남아프리카 인들과 생물 다양성 사이의 오랜 전통과 문화적 연관성이 강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파 르트 헤이트 정책과 도시화와 같은 과정을 통해 자연으로부터 소외 해왔다.


과거의 보전 관행으로 사람들이 땅으로 이주했지만, 많은 개선이있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전과 관광을 위해 토지를 계속 사용하는 정당한 소유자에게 토지를 반환했습니다. 보전을보다 포괄적이고 사람들의 삶과 관련되게 만들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지속 가능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람들과 생물 다양성을 모두 고려하는 방식으로 지역에서 경제적 기회가 확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기반 관광은 지역 경제 개발을 장려해야한다. 지역 사회의 기술을 확장하고, 교육, 금융 및 마케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관광 산업, 게임 농업 산업 및 상업화 기업의 기업가를 장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때때로 개발자와 생계를 위해 토지에 의존하는 사람들간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책 수립과 시행이 완전히 참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개발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프로세스는 광범위한 공공 참여를 포함하는 환경 영향 평가 (EIA) 프로세스입니다. 남아공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는 이해 관계가 있고 영향을받는 모든 당사자 (I & amp; amp; AP)가 프로세스에 완전히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역량과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보 공유, 역량 구축 및 참여 의사 결정이 필요한 다른 분야로는 생물 자원 탐사 및 사유화, 윤리적 사냥 및 전통적인 의약품 무역이 지속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특히 토지 개혁 과정이 가속화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지 이용에 대한 충돌은 인간 존재의 대부분을 둘러 쌌습니다. 이 전략은 특수한 분쟁 해결 팀과 기관이 천연 자원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중대한 불일치를 포함하는 상황을보다 전문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생물 다양성 보전 부문은 광업 및 금융 서비스 부문과 마찬가지로 생물 다양성 헌장을 공식화하여 내각이 승인하고 합리적인 기간에 걸쳐 광범위한 공개 토론의 결과가되도록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시간.


거시 경제 통합과 빈곤 퇴치.


빈곤 퇴치와 생물 다양성 보전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통합 된 해결책으로 여겨 져야하는 정부 의제의 주제입니다. 문제는 경제 성장의 일반적인 지표 인 GDP (Gross Domestic Product)가 생물 다양성을 방정식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지만 일자리 증가, 빈곤 악화 및 생물 다양성의 감소는 없습니다.


창간 보고서는 생물 다양성 보전에 대한 현재의 직접 지출과 그러한 자금의 원천을 계량화하고 평가하고 기존의 보조금, 인센티브 및 생물 다양성 보전에 영향을주는 인센티브를 평가했습니다.


생물 다양성에 영향을주는 부문에 대한 지출은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는 부문에 대한 지출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생물 다양성과 생물 자원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하고 개발 결정에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안 된 메커니즘은 환경 투자 부문이 수립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태 기반 시설의 가치를 계량화 할 것이다. 생물 다양성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고, 환경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며, 저하 비용을 포착합니다.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하기위한 정책, 입법 및 제도적 환경에 대한 전략적 평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포괄적 인 정책 및 법적 체계가 마련되었지만 실제 시행과 관련하여 많은 격차가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실행 계획이 수립 된 기관이 직면 한 장애물에는 기금 부족, 높은 직원 회전율 및 기술 격차, 특히 계획, 프로젝트 관리, 재정 관리, 컴퓨터 기술 및 생물 시스템과 같은 기술 기술이 포함됩니다. 지방 정부는 케이프 타운시와 같은 일부 대도시 협의회가 자체적 인 생물 다양성 전략을 개발했지만 상당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주정부의 성장 및 개발 전략 및 계획과 통합 개발 계획에 계획시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이 포함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계획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되어야합니다.


협력 적 거버넌스의 원칙이 적용되는 정도에 대한 우려도있다. 메커니즘은 환경 조정위원회와 같은 국가 수준에서 존재하지만, 보다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지방 수준에서의 협력과 통합을 보장하는 구조는 거의 완전히 부족합니다. 국가 환경 관리법에 따라 요구되는 환경 이행 및 관리 계획은 협력 적 거버넌스를 촉진하는 역할, 책임, 프로세스, 구조 및 메커니즘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해야하며 취약성을 파악하고이를 해결하기위한 명확한 조치를 수립해야합니다 , 그리고 성공을 모니터하기위한 측정 가능한 지표.


지방 정부에 대한 지원은 개선 된 협력에 초점을 맞출 중요한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주정부는 낡은 법률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지방 입법이 국내법과 일치하도록하는 단계가 다릅니다. 혼란을 없애고 일관성을 유지하려면이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여야합니다.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생물 다양성 협약의 접근 및 이익 공유 (ABS)는 & ldquo; pact & rdquo; 선진국 (의약품과 같은 상업적 목적을 위해 자원을 사용하고자하는)과 개발 도상국 (자원을 공급하고 이익을 공유하기위한 계약에 포함될 필요가 있음) 사이에서 유전 적 다양성을 지칭합니다. ABS 보고서는 ABS 문제를 다루고 관련 기관 및 전문가를 확인하고 ABS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평가 한 기존 국가 법률 도구를 검토했습니다.


새로운 항생제의 분리, 항 비만 제 및 모기 구충제 추출 된 남아프리카 식물 종의 발견과 더불어, 천연 자원으로부터의 새로운 화합물 및 약물에 대한 탐색은 남아공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 다. 과학 및 산업 연구위원회 (Council for Scientific and Industrial Research)는이 분야에서 많은 연구를 주도하고 있으며, 의학 연구위원회 (Medical Research Council)와 몇몇 대학 또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약용 식물과 그 용도에 대한 지식을 가진 지역 공동체가 이익 분배 협약에 적절하게 포함되지 않았 음이 제기되었습니다.


재고 정리 보고서는 & lsquo; 사무국 & rsquo; 환경부와 생물 관광청은 생물 탐사 신청의 처리 및 심사, 각 주간의 조정, 데이터베이스를 허용하는 공동 ABS의 설립을 지원하기 위해 긴급히 설립된다. 신청자, 허가 발급 기관 및 기타 영향을받는 정부 부처에 대한 명확성과 지침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ABS 역량을 구축하고 협약 분석과 협상 및 법적 제도 기술 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허용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ABS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연구 공동체 간의 사전 인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동의.


농촌 공동체와 전통 지식 보유자는 종종 ABS 협약 및 이니셔티브의 핵심 이해 관계자이며이 수준에서 주요 역량 도전이 있습니다 & ndash; 노력이 필요한 요구와 관련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할 때 합법적이고 전략적인 지원이 가능하며 그 기대치가 과도하게 제기되지는 않습니다. 생물 탐사가 보존 관리에 기여하도록 보장하고 전통 지식 보유자를 보호하고 농민을 인정하기위한 신속한 법안의 개발에 긴급한 관심을 기울여야 함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개입이 필요하다. 진상.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지적 재산권 법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는 공공 정책 프로세스와 결합하여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TRIPS)과 도심 간 인터페이스를 탐색하여 ABS 및 전통 지식 문제에 대한 고려를 보장하고 삶의 특허와 관련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정책 접근법을 재검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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