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레벨 3 옵션 거래


레벨 3.


'Level 3'의 정의


수준 3은 거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견적이며 견적을 입력하고 주문을 실행하고 정보를 보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수준의 서비스는 등록 된 마켓 메이커로 활동하는 NASD 회원사로 제한됩니다. 레벨 3 견적은 실시간으로 가격이 갱신되는 동안 사람이 최상의 실행 거래에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레벨 3'을 깨기


수준 3의 추론을 이해하려면 먼저 주식 시장의 운영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상장 주식은 매수와 매도시 매수 호가와 매수 호가를가집니다. 입찰가는 투자자가 주식을 구매하고자하는 최고 가격입니다. 이 질문은 투자자가 주식을 기꺼이 팔 수있는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입찰가 또는 청약 가격이 유포 될 때마다 그 가격이 견적으로 간주됩니다. 미국 주식 시장은 레벨 1, 레벨 2 및 레벨 3의 3 단계로 나뉩니다. 이 견적을 보면 투자자가 특정 주식이 시간 경과에 따라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견적.


세 가지 수준의 따옴표는 서로 위에 놓입니다. 레벨 1 시세는 투자자들에게 개별 주식에 대해 가장 높은 매수와 최저 매매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견적은 가장 일반적이며 개인 투자자가 금융 서비스 회사에 정보를 요청할 때 보게됩니다. 수준 2 따옴표는 동일한 입찰가 및 정보를 제공하지만 입찰가를 표시하고 각 마켓 메이커의 가격을 묻습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낮은 매도 / 매도 스프레드를 가진 시장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량 거래 및 고주파 거래를하는 대형 투자자에게 중요합니다.


수준 3 따옴표는 수준 1과 수준 2 따옴표의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레벨 3 견적은 투자자에게 견적을 입력하거나 변경하고, 주문을 실행하고, 거래의 확인을 전송하는 기능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견적은 등록 된 중개인 및 금융 기관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켓 메이커는 고객 주문을 실행할 수있는 3 단계 견적에 참여합니다.


레벨 3 인용구의 예.


모든 중개 회사와 금융 기관은 고객을 대신하여 최상의 실행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현재 이용 가능한 최상의 주가를 고객에게 제공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 투자가가 Apple 주식에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레벨 1 입찰가를보고 브로커의 온라인 거래 포털에 열거 된 가격을 묻습니다. 투자자가 주식 매입 주문을 시작하면 중개인은 레벨 3 따옴표를 사용하여 해당 투자자에게 최선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옵션 계정 거래 수준.


옵션 계정 거래 수준 - 소개.


옵션 계정 거래 수준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거래 수준의 목적은 무엇이며, 어떻게 결정되며 거래 수준을 어떻게 올릴 수 있습니까?


옵션 계정 거래 수준 - 목적.


옵션 트레이딩 계좌의 트레이딩 레벨의 목적은 단순히 충분한 경험과 자금 조달없이 고위험 거래를 수행하는 트레이더의 위험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와 같은 파생 상품 거래는 그들이 불에 타 났을 때 착수하고있는 위험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비난 받았다. 그러한 옵션 거래자가 브로커에게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도록 허용 한 경우 자신의 손을 가리킬 때 자격을 갖거나 경험할만큼 충분히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옵션 브로커가 당국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모든 옵션 브로커는 이후 새로운 옵션 계좌 소유자의 위험 평가를 시작하여 그들이 수행하기에 적합한 위험 금액을 결정하고 다양한 옵션 전략의 위험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거래 수준은 거래 상대방 옵션 전략의 각 클래스의 "위험".


실제로 옵션 계좌 거래 수준 정책은 신규 계좌 보유자를 위험으로부터 보호 할뿐만 아니라 불만족스러운 옵션 거래자로부터의 소송에서 옵션 중개인을 보호하는 정책입니다.


옵션 계정 거래 수준.


옵션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위의 그림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모든 옵션 계정을 다섯 가지 수준 중 하나로 분류합니다. Optionsxpress와 같은보다 포괄적 인 옵션 브로커는 주식 및 펀드 거래의 경우 레벨 0뿐 아니라 일시 중지 된 계정의 경우 레벨 -1을가집니다. 각 옵션 브로커는 계정을 분류하는 방법과 허용되는 전략의 종류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가장 일반적인 관행 중 일부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특정 기준에 대해 옵션 브로커와 상담해야합니다.


옵션 계정 거래 수준 1.


거래 수준 1은 일반적으로 Covered Call 및 Protective Puts 옵션 거래 전략을 수행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두 옵션 전략은 본질적으로 추측보다는 헤지 전략에 가깝습니다. 옵션 전략은 옵션 트레이더가 기본 주식을 소유해야하기 때문입니다. Covered Call은 기본 주식의 가격 하락폭을 줄이기 위해 소유하고있는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작성하는 경우입니다. 보호 된 Put은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보호 옵션을 구매할 때입니다. 이 수준에서 옵션 거래자는 우선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통화 옵션을 구입하거나 옵션을 넣을 수 없습니다.


옵션 계정 거래 레벨 2.


트레이딩 레벨 2는 콜 옵션을 구매하거나 트레이딩 레벨 1이 할 수있는 것 위에 옵션을 넣을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옵션 거래가 시작되는 대부분의 초보자 수준입니다. 이 수준에서 옵션 거래자는 콜 옵션을 사거나 옵션을 쓰거나 스프레드의 일부로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한 방향 추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험은 옵션을 구매할 때 투입되는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옵션 계정 거래 수준 3.


트레이딩 레벨 3은 레벨 1 및 2가 허용하는 모든 것 위에 차변 스프레드를 교환 할 수있게합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실제로 현금을 지불해야하는 옵션 전략으로, 신용 스프레드를 통해 현금을 제공하면서 현금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직불 스프레드의 예로는 Bull Call Spread를들 수 있습니다. Bull Call Spread에서는 구입 한 통화 옵션에 대해 통화 옵션을 쓸 수 없습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길고 짧은 옵션으로 구성됩니다. 위험은 스프레드를 퍼팅하는 데 드는 돈의 양으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위험은 제한적이지만 간단한 통화 옵션보다 훨씬 복잡하고 옵션 매입을하고 옵션 매매자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옵션 계좌 거래 수준 4.


트레이딩 레벨 4를 사용하면 수행되는 순간 귀하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신용 스프레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전략의 예로는 짧은 나비 퍼짐 (Short Butterfly Spread)이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전략은 실행하기가 훨씬 복잡 할뿐만 아니라 잠재적 인 손실도 초보자도 계산하기가 복잡해 예기치 못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정 거래 레벨 5.


거래 레벨 5를 사용하면 기본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통화 및 옵션을 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통화를 통해 추측하고 옵션 구매를 두는 다른 옵션 거래자들에게 "은행가를 대접하는"곳입니다. 그러한 위치는 다시 무한 위험에 노출되어 상황이 나빠지면 손실이 무한정 누적됩니다. 이것은 많은 초보자 옵션 거래자들이 재산을 잃어 버리고 경험이 풍부한 옵션 거래자들에 의해서만 수행되어야하는 방법입니다. 그 외에, 글쓰기 옵션은 대부분의 작은 소매 상인을 부정하는 "여백"으로 상당한 금액의 현금이 필요합니다.


초기 거래 수준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


초기 거래 수준을 결정 짓는 두 가지 주요 요소는 경험과 네트워크입니다. 경험이 많은 옵션 거래자 일수록 자신과 중개인에 대한 위험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신이 거래 한 기간과 옵션 거래 계좌 개설시 모든 위험 평가 양식에서 거래 한 도구의 종류와 같은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부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손실을 감당할 수 있으므로 자신과 옵션 브로커에 대한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 중개인은 제공되는 정보에 대한 검증이나 증명을 요구하지 않으며 더 높은 옵션 계좌 거래 수준에 대한 자격을 얻기 위해 많은 초보자가 허위 주장을하게됩니다.


옵션 계좌 거래 수준을 올리는 방법.


우선 옵션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계정 거래 레벨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상급 수준의 준비가되었다고 생각하거나 상급 수준의 자격을 갖추어야한다고 생각하면 중개인을 불러서 문제를상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브로커는 거래 레벨이 높은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과거 거래 기록 및 계정 크기를 조사합니다. 그러나 레벨 5 벌금 옵션 쓰기는 마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큰 기금 크기 이상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계정에 해당 종류의 현금 (일반적으로 USD)이있는 경우 레벨 5 계정 배정을 논의 할 수 있어야합니다. $ 200,000 이상.


옵션 승인 수준 설명.


옵션 승인 수준이 1에서 4까지 분류됩니다.


옵션 수준 승인은 옵션 거래의 일반적으로 간과 된 영역입니다. 한 사람이 계좌를 개설하면 브로커는 옵션 거래자의 지식과 필요에 따라 여러 가지 옵션 승인 수준 중 하나를 지정합니다.


많은 경우에, 내가 최근에 가르친 옵션 트레이더 코스의 ​​학생들은 그들이받은 승인 수준을 알지 못했고 몇몇 학생들은 레벨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르고있었습니다.


옵션 승인 수준에 대해 확신이없는 사람이라면 브로커에게 연락하여 옵션 승인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 서류를 작성하고 승인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할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서류 작업을 팩스로 보내면 프로세스가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 가지 옵션 승인 수준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1에서 4까지 등급이 매겨지며 최상위 등급이 가장 높은 승인 수준입니다. 상위 레벨은 하위 레벨에 나열된 전략의 거래를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레벨 3은 스프레드 트레이딩뿐만 아니라 레벨 2에 포함 된 콜과 풋에 대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레벨은 누적됩니다.


어쨌든 어떤 전략이 어떤 수준에서 거래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공식 표준은 없습니다. 아래 표는 일반적으로 각 단계와 관련된 전략 측면에서 범용 산업 지침을 나타냅니다. 나는 또 다른 약어 열을 추가했다. 짧은 위치는 마이너스 기호를 사용하는 반면 대개 괄호 안에는 더하기 위치를 표시합니다. 통화는 & ldquo; c & rdquo;로 표시됩니다. & ldquo; p & rdquo;에 의해 결정됩니다.


첫 번째 옵션 승인 수준에서는 옵션 거래자가 & nbsp; 긴 보호 설정은 물론 통화 커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rdquo; 이제는 그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상인은 어떤 전화도 사기를 허락하지 않지만, 자신이 소유 한 금액으로 만, 그리고 자신이 소유 한 특정 주식에 대해서만 풋을 사도록 허락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주식 100 주를 소유하고 있다면, 그들은 단일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중개인이 IRA (개인 은퇴 계좌)에 대해 승인 할 수있는 유일한 레벨입니다.


옵션 승인 수준 2는 이전 수준보다 점차 개선됩니다. 이 수준에서, 상인은 레벨 1에 나열된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화와 풋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통화의 철저한 구매를 수행하거나 옵션 종목, ETF (exchange-traded funds) 또는 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승인 수준은 적어도 브로커의 관점에서 볼 때 단어 추론과 관련이 있습니다.


옵션 승인 수준 3은 대각선인지, 수평인지 또는 수직인지에 관계없이 스프레드를 수반합니다.


그러나, 퍼짐에 길거나 짧은 것을 위해 동일은 밝힐 수 없다. 자신의 계좌에 충분한 자금이없는 수평 스프레드를 단락하는 경우 브로커는 자동으로 해당 주문을 거부합니다.


다시 한번, 각기 다른 수준의 옵션 승인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소유권이없는 무언가를 단락시키는 것은 다음 단계에 속합니다.


선택권 승인 수준 4는 덮개가없는 판매 또는 알몸의 단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다리라고도하는 여러 위치가 포함 된 스프레드 거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 ldquo; naked 대신 & amp; rdquo;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한 위치가 노출되거나 노출 될 수 있으며, 그래서 내가 & ldquo; naked leg, & rdquo;라고 말하면 이상하게 들립니다.)


수준 4는 가장 높은 승인 수준이며 계정의 크기가 일반적으로 매우 큰 브로커 선호도에 달려있는 한이 수준에서 모든 옵션 전략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공매도가 가능하며 다양한 유형의 비율 스프레드가 가능합니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09 / 03 / option-approval-levels-described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의 시세는 최소 15 분, 다른 모든 시세는 적어도 20 분 지연된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선택 승인 수준.


옵션 승인 레벨은 Schwab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전략의 유형을 나타냅니다. 트레이딩 레벨을 확인하려면 계정 세부 정보 창의 머리글에서 귀하의 계정이 승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옵션 거래 승인 수준.


다음 장소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벨 0 플러스 :


Cash Secured Equity Puts (CSEP)


모든 레벨 1 플러스 :


대각선 통화 확산.


대각선 퍼진 퍼짐.


비율 스프레드 (긴 측면 무거운)


모든 레벨 2 플러스 :


적용 범위 비율.


옵션 거래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신청하기로 결정 하셨다면 새로운 Option Trading Application Option Trading Application을 작성하십시오. Schwab은 귀하의 신청서를 평가하고 귀하의 계좌에 대해 승인 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확인서를 보내드립니다.


옵션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chwab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여러 가지 레그 옵션 전략에는 여러 가지 커미션이 포함됩니다. 옵션 공개 문서 인 "표준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으십시오. 옵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지역 Schwab 사무실에 전화하거나 Charles Schwab & amp; Co., Inc. 101 Montgomery Street, San Francisco, CA 94104를 참조하십시오.


Copyright © Charles Schwab, & amp; Co., Inc. 2008.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0007-7048)


옵션 중개인의 거래 수준.


이 가이드의 이전 기사에서는 올바른 온라인 옵션 브로커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브로커에 등록하는 것은 실제로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수행해야하는 단계입니다. 그렇게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한 가지는 당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존재하는 거대한 범위 때문에 힘들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에 적합한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계정을 열고 사용할 준비가되기까지 상당히 긴 승인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브로커가 위험 평가를 수행하고 할당해야하는 거래 수준 또는 승인 수준을 결정할 수 있도록이 프로세스를 진행해야합니다.


거래 옵션은 브로커에 가입 한 다음 원하는 거래를하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특정 거래 및 전략과 관련된 위험은 브로커가 책임을 져야하며 개인에게만 적합한 거래를하도록 허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소량의 초기 자본을 가진 완전한 초보자는 무한한 위험 노출을 가진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거래 수준은 본질적으로 브로커가 고객 및 고객 자신이 노출되는 위험 수준을 통제하는 방법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트레이딩 레벨의 목적 트레이딩 레벨의 지정 방법 각 트레이딩 레벨에 따른 트레이딩 레벨의 증가.


거래 수준의 목적.


승인 수준이라고도하는 거래 수준의 목적은 기본적으로 중개인과 고객 모두에게 한 가지 형태의 보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옵션 중개인은 고객의 최대 이익을 위해 의무가 있으며, 고객은 충분한 경험과 기금을 보유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투자자와 거래자가 자신이하는 일을 실제로 모르고 필요한 자본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때 고위험 전략을 채택하는 것은 전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사태가 심각하게 잘못 될 경우 중개인은 잠재적 책임이 있으므로 자신의 고객을 평가하고 거래 수준을 지정하여 경험과 자금에 상응하는 거래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함으로써 고객과 중개인 모두 위험에 대한 과도한 노출로부터 보호됩니다.


거래 수준 할당 방법.


옵션 브로커에 가입하면 일반적으로 자신이 작성한 재정 및 이전 투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가 귀하의 지식 수준과 위험 허용 수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질문을 받게됩니다.


귀하의 신청서는 컴플라이언스 부서에 의해 검토되고 귀하가 제공 한 정보에 따라 귀하가 배정되어야하는 트레이딩 레벨을 결정하게됩니다. 경우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측면에 대한 확인을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브로커는 초기 트레이딩 레벨을 지정할 때 두 가지 주요 요소 인 자신의 관련 경험과 전반적인 재무 상태를 고려합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확실한 지식이 있음을 입증 할 수있는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는 자신이하는 일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높은 수준으로 배정됩니다.


순자산 가치가 높거나 초기 자본 규모가 큰 사람들도 높은 거래 수준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곳에'


■ 어떤 등급이 지정되어 있는지 계산할 수있는 표준화 된 수식이 없으며 한 브로커에서 다른 브로커로 기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 수준이 허용하는 것.


대부분의 옵션 브로커는 1에서 5까지 거래 수준을 지정합니다. 1이 가장 낮고 5가 가장 높습니다. 거래 수준이 낮은 상인은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전략이 상당히 제한적이며 가장 높은 사람은 원하는 모든 무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모두 거래 수준을 지정하는 고유 한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거래 전략을 분류하는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이 때문에 각 거래 수준에서 모든 브로커가 허용하는 전략에 대한 명확한 목록이 없습니다. 이것은 옵션 브로커에서 직접 알아 내야 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각 레벨에서 일반적으로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준이 1 인 경우 기본 보안에 해당하는 위치에서만 옵션을 구매하고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X의 주식을 소유 한 경우 회사 X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의 오픈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합의 된 파업 가격으로 귀하의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 할 것이며 귀하가 드러날 위험은 추가 옵션을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또한 회사 X 주식의 통화 옵션에 대해 매도 주문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약속 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회사 X 주식이 가격에 올라 갔을 때 기술적으로 손실을 입을지라도 시장 가치 이하로 팔아야 만했습니다. 이미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추가 노출 위험은 없습니다.


2의 거래 수준은 일반적으로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기본 보안의 해당 위치를 보유하지 않고 옵션을 추가 할 수있게합니다. 당신은 옵션 계약을 구입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할만한 자금이 있다면 엄청난 위험이 따르지 않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계약이 쓸데없이 만료되고 투자 한 자금을 잃어 버리지 만, 초기 구매액보다 더 많은 것을 잃지는 못합니다. 이 거래 수준은 보통 할당 된 가장 낮은 거래 수준입니다.


트레이딩 레벨 3은 일반적으로 차변 스프레드를 생성하기 위해 옵션을 쓰는 것을 허용합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선행 비용이 필요한 옵션 스프레드이며 손실은 일반적으로 선행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기본 증권의 해당 지위가없는 채권 옵션을 포함하지만 손실은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하는 옵션 계약에 대해 여러 가지 지위를 가짐으로써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에 콜 옵션을 작성하고 동일한 주식에 콜 옵션을 구매하여 차변 스프레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거래와 관련하여 엄청난 위험은 없지만 스프레드를 생성하는 복잡성으로 인해 거래 수준이 높아야합니다.


선행 크레딧을 받고 어디에서 스프레드가 계획대로 수행되지 않는 경우 미래 ​​손실에 노출되는 크레딧 스프레드 작성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트레이딩 레벨 4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는 잠재적 손실을 계산하기가 더 어렵 기 때문입니다 . 거래 수준 5는 가장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하는 거래를 할 수있는 자유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계정에 상당한 양의 옵션 마진이 있어야합니다.


거래 수준 높이기.


브로커와의 거래 수준을 높이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정기적으로 귀하의 계정을 검토하고 적절하다면 자동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중개인에게 직접 연락하여 업그레이드를 요청해야하지만, 이는 전적으로 중개 회사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가진 단단한 무역 역사 및 계정에 적당한 총계가 있던 경우에, 당신은 아마 격상 될의 좋은 기회를 서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