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사업으로 거래되는 스톡 옵션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이익 거래 옵션을 만드십시오.


관련 기사.


1 [주식 거래 사업] | 주식 거래 사업 및 청구 세금 공제를 시작하는 방법 2 [File Income Taxes] | 활성 주식 트레이더 3에 대한 소득세 신고 방법 [주식 옵션] | 스톡 옵션의 가치 4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연습 할 수 있습니까?


트레이딩 스톡 옵션은 옵션이 스톡 옵션 중 최대 100 주를 제어 할 수 있고 옵션의 비용만으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으므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위험으로 그러한 레버리지를 제공 할 수있는 거래 수단은 거의 없지만 대부분의 옵션 트레이더는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몇 단계를 구현하면 전문가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을 스캔하고 면접을 실시하여 숙련 된 옵션 브로커를 찾습니다. 브로커가 옵션을 얼마나 오랫동안 다루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전에 옵션을 거래 해본 적이 있습니까?"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일정 스프레드와 비율 백 스프레드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경험할 수있는 옵션 브로커를 갖는 것은 가치있는 자산입니다.


2. 가격 차트, 중개 계좌 및 매매 특징을 브로커에 직접 통합하는 좋은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Tradestation은 앞서 언급 한 모든 기능을 통합 한 완전히 통합 된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익히고 능숙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3. 경험이 풍부한 중개인과 옵션 거래 계좌를 엽니 다. 일부 중개 회사에서는 $ 1,000 정도만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지만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옵션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데 걸리는 평균 액은 5,000 달러이지만 브로커는 벌거 벗은 풋 매도와 같은 고급 전략보다는 계정을 기본 옵션 거래로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주가 차트를 설정하여 적어도 하나의 가격 차트에서 기본 주식을 추적하면서 주식 기호에 대해 별도의 화면을 표시하십시오. 또한 추적중인 주식에 대한 옵션 따옴표에 대해 별도의 화면이 있어야합니다. 일부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든 화면을 연결하여 다른 주식 기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격 차트와 옵션 따옴표가 표시됩니다.


5. 거래 접근 방식과 건전한 자금 관리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건전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확실한 거래 계획은 당신이 취할 거래 유형, 취하지 않을 거래 유형, 거래 관리 및 위험 통제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거래 계획을 상세히 기술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사업 계획"입니다. 이것은 세부 사항을 정당화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옵션 트레이딩 경력을 쌓는 초석입니다.


가장 주목받는 옵션 트레이더는 상세한 거래 계획을 작성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트레이딩 스톡 옵션에서 성공적으로 실패합니다. 또는 더 나쁜 것, 그들은 그것의 개략에있는 적당한 돈 관리 방법을 선발하지 않아서 그것의 전체에서 그것을 완료하지 못한다. 위험 관리 및 거래 타이밍은 거래 계획에 포함시켜 비즈니스 및 수익성있는 거래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규칙이 될 것입니다.


참고 문헌 (1)


저자에 관하여.


빌리 윌리엄스 (Billy Williams)는 1988 년 이후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쓰기를 해왔지만 비즈니스 / 재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금융, 부동산, 사업 개발, 판매 및 주식 시장 거래 경험이 20 년 이상되었으며 '미래 매거진'에도 게재되었습니다. & # 34; 윌리엄스는 텍사스 팬 아메리카 대학 (University of Texas Pan American)에서 재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 Vs] | 스톡 옵션 운동 오픈 마켓에서 판매.


[무역 주식] |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


[주식 시장 손실 옵션] | 주식 시장 옵션 손실에 대한 세금.


[소매 무역] | 소품 및 소매업 거래의 차이점.


주식 거래 사업 및 청구 세금 공제를 시작하는 방법.


중개인 계좌에서 돈을 꺼내지 않고 주식을 팔면 세금이 부과됩니다.


관련 기사.


1 [무역 주식] | 가내 사업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 2 [투자 회사] | 자신의 투자 회사를 설립하는 방법 3 [File Income Taxes] | 활성 주식 거래자를위한 소득세 신고 방법 4 [Day Trader Self-Incorporate] | 수 상인은 자기 통합 할 수 있습니까?


주식 거래 사업은 다양한 증권 거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에는 주식, 채권, 스톡 옵션, 영장, 선물 및 귀금속이 포함됩니다. 생계를위한 거래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해야하며 동시에 이익으로부터 소득을 창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투자가 감소하면 소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업을하고 싶을 때 일반 대중과 일하는지 여부에 따라 특정 라이센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자본을 확보하십시오. 투자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돈을 모으십시오. 이 돈은 당신이 축적 한 개인 저축 또는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친구 나 가족으로부터 빌린 돈에서 비롯되므로이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일 수 있습니다.


2. 투자 철학을 연구하십시오. 돈을 벌 때 당신을 인도하기위한 투자 철학이 필요합니다. 투자에 관한 잘 알려진 유명한 책은 "The Intelligent Investor"입니다. 이 책은 워렌 뷔페 (Warren Buffet)에서 사용 된 방법을 설명하고 가치 투자 이론에 의존합니다.


3. Series 7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비즈니스를 통합하십시오. 일반 대중과 거래를 할 때는 Series 7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외부 투자자로부터 돈을 모으려면이 유형의 라이센스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투자하더라도 증권을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 할 것입니다.


4. 귀하의 비즈니스를 통합하십시오. 투자를 처리 할 회사를 설립하십시오. 대중과 거래를하는 경우, 투자 회사로 사업을하고 투자자에게 이익을 지불하면 세금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공제 금액은 귀하가 투자로 얻는 법인 소득에 대한 것입니다.


5. 돈을 잃었을 때 공제를 요청하십시오. 모든 투자 손실은 귀하가 자신을 위해 일하든 외부 투자자를 가지고 있든 관계없이 공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손실을 청구하려면 투자를해야합니다.


필요한 것.


Series 7 라이센스.


참고 문헌 (3)


"전문가를위한 재정 계획 연습 (Practitioners 'Edition), 10th Edition"; Sid Mittra, Anandi P. Sahu, Robert A Crane; 2007 "지능형 투자자, 개정판"; 벤자민 그레이엄; 2003 Smartmoney : 데이 트레이딩에 대한 세금.


저자에 관하여.


저는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6 년간의 경력을 쌓은 재무 컨설턴트입니다. 나는 생명 보험 및 연금 계약에 중점을 둔 재정 계획 과정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수요 스튜디오를 위해 글을 썼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지주 회사] | 지주 회사 설립 방법.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연습 할 수 있습니까?


[무역 옵션] | 비즈니스와 같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청구 회사] | 자신의 청구 회사를 시작하는 방법.


무역 옵션과 비즈니스 옵션 거래 전략.


비즈니스로서의 무역 주식 및 옵션의 예술 및 과학.


비즈니스로서의 주식 및 옵션 거래.


이 옵션 교육 비디오는 무역 주식 및 옵션의 비즈니스에 대한 예술 및 과학을 소개합니다. 이 옵션 거래 전략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옵션 거래 전략.


1. 우리가 "매월 돈"이라고 부르는 월 소득 전략이 있습니다.


2. 두 번째 옵션 거래 전략은 "막대한 시장 이익"에 대한 전략입니다.


먼저 프로그램의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부분 (매월 돈 전략)은 "매월 돈"이라고 불리는 것과 같이 생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에서 매월 일관성있는 소득을 창출하여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월간 지속적인 소득을 반복적으로 창출하고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월 수익을 올릴 것이라는 의미입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 볼 중요한 점은 우리가 월 소득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매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우리는 주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모든 비즈니스 관리자는 숫자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합니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이거나 거래하는 비즈니스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고 파는 사업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물건을 사고 팔고 그것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빵집 일 수도 있고, 자동차 수리점 일 수도 있고, 부품 상점 일 수도 있고, 선물 가게 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어떤 곳에서 주식을 구입 한 다음이를 고객에게 판매해야합니다.


금융 시장에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은 사고 팔고 있습니다 (거래).


비즈니스로서의 주식 및 옵션 거래의 예.


제가 시장의 주식과 옵션을 비즈니스로 돈을 벌기 위해 실제로 어떻게 노력하는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우리가 정말로하는 것은 공급과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Activision" 나는 지금 나의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화면에있다.


Activision 주식 기호는 "ATVI"입니다.


그것은 현재 어제로부터 27 센트 하락한 27.23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이제 대부분의 부분에 대해 주식 시장에 "ATVI"가 Activision 주식이 올라갈 것입니다.


주식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다른 상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시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특정 주식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전화 옵션과 풋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면 거래자가 구매하는 옵션입니다 (주가 상승).


상인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되면 Put 옵션을 매입합니다.


"at the money option"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이 옵션 계약은 24 일 후에 만료됩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이 45 센트에 대해이 옵션을 구입하게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주식에 콜 옵션을 구매하고 싶다면 27.5 달러 옵션에 대해 27.5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주가가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했다면이 옵션을 80 센트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입찰가와 물가의 한가운데에 또 다른 가격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70 센트를 지불 할 수도 있지만 요점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아이디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옵션을 사야한다는 것입니다. 주가가 올라갈 것 같거나 주식이 올라갈 것입니다. 주식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에, 당신은이 옵션을 사용 가능한 옵션리스트에서 구매할 것입니다. 5 월의 달.


그리고 입찰가 중간에 거의 40 센트에 가격을 물을 수 있습니다.


주식의 현재 가격이 27.20 달러이기 때문에이 옵션에는 실제로 가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은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타이밍에 대해서 정확해야 할뿐만 아니라, 방향이가는 한 정확해야합니다. 주식은 당신이이 옵션 거래 사업에서 돈을 벌기 위해 위로 움직여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시장에서 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옵션을 판매합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주식이 떨어지면 우리에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Trading Pro System 회원 소개 중 1 위입니다. - 5,000 달러 이상의 거래 계좌에서도 거대한 잠재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Winning Trade System - Options Trading Course를 제공합니다.


Incorporate하는 액티브 트레이더를위한 혜택이 풍부합니다.


온라인 및 할인 중개가 확산되면서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주식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또는 개인 사업자로서 상인은 무수히 많은 세금 혜택과 자산 보호 전략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시장 거래는 추가 수입을 올리거나 아니면 풀 타임 생계를 유지할 수있는 유익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체와 마찬가지로, 거래로 발생하는 소득은 과세 대상이기 때문에 성공적인 상인에게는 상당한 세금 부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커 및 온라인 거래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구조로 거래를 할 것인가를 결정할 때, 개인은 개인이나 단독 소유주로서 거래하거나, 상인 자격을 얻거나, 사업체를 통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활성 거래자의 경우 합법적 인 거래 비즈니스를 만드는 것이 최상의 세금 처리 및 자산 보호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IRS에 따르면 "거래"는 비즈니스 활동이 아닙니다. 실제로 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입은 소득이 소진되거나 수동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인은 투자자이며 모든 거래 활동은 현재의 부채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의 자본 축적을 위해 이루어진다 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개인이 상장 자격을 얻지 못하면 그 사람은 다른 세금 신고 개인으로 취급됩니다. (주머니에 돈을 더 많이 모으기위한 7 가지 지침은 개인 투자자를위한 세금 팁을 참조하십시오.)


IRA 또는 연금에 기부함으로써 거래 수익을 줄일 수 없습니다. 소극적인 상인으로 간주되는 유일한 이점은 거래에서 파생 된 소득에 추가 자영업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후에 공제액은 일반적으로 모기지이자, 재산세 및 자선 공제에만 국한되는 W-2 임금 근로자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공제 금액은 조정 총소득의 일정 비율로 제한됩니다. 거래는 비즈니스 활동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거래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공제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대부분의 활성 거래자에게는 교육, 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 인터넷 접속, 컴퓨터 등과 같은 필수품의 비용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에게 가장 큰 세금 문제는 거래 손실에 대한 공제가 이익으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그 후 경상 이익에 대해 $ 3,000 만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순자본 손실이 3,000 달러를 초과하는 해에는 개인이 미래 소득에 대해 연간 손실 만 3,000 달러를 초과 할 수 있습니다.


1990 년대 말 이후 시장 가격 산정을 통해 거래자는 자본 이득과 손실을 경상 이익과 손실로 전환 할 수있었습니다. 1 년의 마지막 날에 모든 포지션은 시가로 매매 한 것으로 가정하고 가설적인 손익을 계산합니다. 다음 해에는 이들 각 직위에 대한 근거가 시가로 매입되었다고 가정하여 계산됩니다. 연말의 가설적인 손익은 세금 목적으로 실제 손익에 추가됩니다. Mark-To-Market : 도구 또는 트러블 및 Mark-To-Market Mayhem을 읽으십시오. (Mark-To-Market 회계를 읽는 것은 가치있는 일일 수 있지만, 시장이 격렬하게 변동될 때 모든 보상은 해제됩니다.)


MTM에 따라 손익이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므로 모든 손실은 발생하는 연도에 공제됩니다. MTM에 따르면, 거래자는 3,000 달러의 순자본 손실 제한에 구속받지 않으며, 현재 연도에 최대의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30 일간의 세일 판매 규칙을 피하기 위해 MTM을 선출하는 일부 거래자는 판매 전후 30 일 이내에 구입 한 "실질적으로 동일한"유가 증권에 대한 손실 공제를 실격 처리합니다. (관련 독서에 대해서는 세금 혜택을위한 유가 증권 매매 참조)


IRS가 상인을 정의하는 방법.


거래자는 일일 시장 스윙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매일 여러 거래를하고 일년 내내 계속해서 그렇게하는 개인입니다. 그들은 거래 및 전략을 문서화하고 연구하고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하는 데 상당한 비용을들이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특별히 요구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자격을 갖춘 거래자는 매일 여러 거래를 열고 닫고 30 일 이내에 자신의 직위를 유지합니다.


능동적 인 거래자의 경우, 자격의 혜택은 분명하지만 IRS와 법원의 해석에 대한 지침은 공개되어 있습니다. 비록 거래를 통해서만 소득을 얻는 사람조차도 소수의 사람들 만이 자격을 얻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 효과를 참조하십시오.)


법률 거래 사업.


자격을 갖춘 상인과 동일한 세금 처리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거래 할 별도의 법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유한 책임 회사 또는 유한 파트너십을 작성함으로써 자격을 취득하지 않고도 자격있는 상인과 동일한 세금 처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법적 사업체는 일반적으로 IRS의 조사를받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업 벤처 기업으로 거래하지 않는 한 아무도 기업을 구성하는 데 어려움과 비용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개인이 선택되면 MTM과 같은 선거를 변경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회사에서 회계 방법이나 법적 구조를 변경하는 것이 유리하면 엔터티를 간단히 해산하고 다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성공 = 더 많은 실체.


매우 성공적인 거래자의 경우, 일부 고문은 세금 및 보호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법인을 포함하는 구조를 제안합니다. 실제 구조는 개인의 재정적 목표에 따라 결정되지만 일반적으로 여러 유한 책임 회사의 일반 파트너 또는 관리 멤버로 존재하는 C 회사를 포함합니다. 이 방법으로, 추가 소득은 계약 된 관리 수수료를 통해 기업 엔티티 (일반적으로 최대 30 %의 수익)로 이전되어 사용 가능한 추가 세금 전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비용을 지원하거나 자녀에게 면세로 돈을주기 위해 가족은 직원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계좌를 개설하면서 공제액 및 교육 경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선택 건강 보험 및 의료 보험료를 지원하기 위해 의료 보상 플랜을 만들 수 있습니다. IRA 및 401 (k)와 같은 은퇴 계좌는 연간 최대 49,000 달러의 기부를 허용하고 채권자 또는 법적 요구를 통해 절대로 공격 할 수없는 ERISA 연금 기금 인 401a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순소득에 대해 세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목표는 세전 달러로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과세 소득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통합 할 수있는 기업이되고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 구조는 비즈니스를 개인과 분리하기 때문에 탁월한 자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장기적인 자산은 투자에 더 적합한 회계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다른 유한 책임 회사가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자산은 개별 법인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채권자와 개인의 법적 책임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법적 보호 금액은 주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많은 고문은 법적인 구조의 관통을 허용하지 않을 주에서 이러한 주체를 형성 할 것을 제안합니다. 대다수는 기업 판매 세가 부족하고, 채권자가 유일한 구제 수단으로 명령을 청구 할 수있는 유연성, 주주 명부 작성을하지 않은 익명 성 및 회사 임원 지명 때문에 네바다를 선호합니다. 사업을 통합하면 사업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사업주를위한 자산 보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