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Google 직원의 스톡 옵션


구글 Reprices 직원 주식 옵션.


그럼에도 불구하고 800 만개 이상의 스톡 옵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재설정하려는 Google의 태도는 기업이 부도덕 한 경기 침체기에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를 희망하는 유사한 제스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 보상 전문가 Equilar의 연구 책임자 인 Alexander Cwirko-Godycki는 스톡 옵션을 환원하기 위해 "많은 기세가 형성되고있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이 지금 막 큰 이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미 커피 체인 스타 벅스 (Starbucks Corp.)에 가입했다. 스타 벅스는 종업원들이 자신의 주머니에 현금을 넣을 가능성이 높은 새로운 주식 옵션을 기존 주식 옵션과 교환 할 수 있도록하는 제안을 발표했다.


그러나 구글의 repricing 프로그램은 직원들에게 훨씬 관대하기 때문에 더 큰 비말을 만들었다. 2007 년 주당 747 달러로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인터넷 검색 선두 주자가 57 % 또는 1300 억 달러로 급감 한 주주들에게는 당황 스럽다.


투자자들이 회사의 4/4 분기 수익 보고서를 응원함에 따라 구글 주가는 금요일 18.20 달러 (거의 6 %) 오른 324.70 달러로 마감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주식 옵션을 회생하기로 결정하지 않은 경우 집회가 더 강력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Broadpoint AmTech의 애널리스트 롭 샌더슨 (Rob Sanderson)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한다. "돈 관리자 한 명에게 다음 번에 Google 경영진과 이야기 할 때 몇 달 전에 구입 한 400,000 원의 재고를 모두 285 달러로 환불 받기를 원합니다.


옵션 repricing에 의해 촉발 된 불안을 이해하는 것은 perquisites가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필요로합니다.


수천 개의 회사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채용시 스톡 옵션을받으며 그 후 몇 년 동안 추가로 보조금을 수령합니다.


옵션에는 "행사 가격"이라고 알려진 항목이 지정됩니다. 보상에서 현금으로 바꾸는 직원의 비용. 이 가격은 일반적으로 부여 시점의 주식 가격과 동일합니다.


회사의 주식 가격이 옵션 가격보다 높을수록 직원 이익이 높습니다. 아이디어는 더 긴 시간을두고 더 나은 아이디어를 내놓을 직원들에게 영감을주는 것입니다. 회사의 가치와 직원들의 잠재적 인 횡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이 옵션 가격 & # 151; "수중"이라고 알려진 현상. 직원은 낙담하게 될 수 있고, 산만 해지고, 심지어 보상의 상당 부분이 옵션의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특히 다른 직업 제공을 유혹하려는 유혹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수중 옵션 문제는 Equilar의 12 월 중순 평균 행사 가격 분석을 토대로 포춘 500 대 기업의 72 %에 달한다.


Google의 노동력은 수중 옵션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약 17,000 명의 직원이 8 백만 개의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행사 가격은 400 달러 이상입니다.


그것들은 1 월 29 일부터 3 월 3 일까지 실행되는 프로그램에서 교환 될 가능성이있는 옵션들입니다. 새로운 옵션들은 3 월 초 구글 주식의 시장 가치에 묶인 행사 가격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계약으로 4 억 6000 만 달러의 회계 비용이 발생하지만 Google은 20222 명의 근로자들 사이의 사기 및 보유 문제를 피하기 위해 비용이 합리적이라고 추론했습니다. 1998 년 설립 이래로 Google은 거의 모든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하여 수천 개를 수백만 달러로 전환 시켰습니다.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 구글 최고 경영자 (CEO)는 "우리는 주주들과 직원들에게도 좋은 거래라고 생각한다.


비록 일부 특혜를 줄이기는했지만 구글은 여전히 ​​직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유명하다. 넓게 공유되지 않는 특성. 그것이 샌더슨이 Google의 가격 책정이 다른 회사가 따르도록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구글은 직원들에게 무료 점심 식사를 제공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하지 못하게했다"고 그는 말했다.


Google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직장을 갖기가 행복 할 때 너무 열성적이어야합니다.


윌리엄 모리슨의 ThinkEquity 애널리스트 인 윌리엄 모리슨 (William Morrison)은 "구글 경영진이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주주의 이익을 위해 경영진의 의견에 동의하지만 현재의 고용 환경을 고려할 때 (repricing) 프로그램의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한다" 연구 보고서.


반면에, 그것은 여전히 ​​현명한 비즈니스 일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다른 사람들이 실직 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재능있는 사람들은 항상 어떤 시장에서든 다른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샌더슨은 말했다. "지적 자본을 잃으면 회사의 미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종업원을 붙잡기를 원하면, 구글은 각 스왑 된 옵션에 대한 가득 기간을 1 년 연장한다. 가득 조건은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경과해야하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2010 년 6 월에 정식으로 수중 옵션을 제공하는 Google 직원은 2011 년 6 월까지 보상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샌더슨 (Sanderson)과 모리슨 (Morrison)은 구글이 주주들을 그렇게 강요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재보험에 대한 반발을 줄일 수 있다는 것에 모두 동의한다.


공정성 문제를 제기하는 것 외에도 Google의 프로그램은 옵션을 현금화 할 때 더 많은 미 지불 주식을 발행 할 필요성을 창출함으로써 향후 주당 순이익을 낮추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직원들에게 repriced 옵션에 대한 현재 옵션의 4 ~ 10 개를 교환해야하는 경우 주주의 희석을 줄였습니다. 또는 수년에 걸쳐 가득 될 제한된 주식의 지분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Collins Stewart 애널리스트 인 Sandeep Aggarwal은 Google의 repricing에 대한 결정적인 결론에 도달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장기적으로 구글에 좋으면 주주들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 2009 CBS Interactive Inc. 판권 소유. 이 자료는 게시, 방송, 재 작성 또는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Associated Press는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권장 사항.


iPhone, iPad 및 Android 기기 용 CBS News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BS News의 최근 소식.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ICE Data Services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얼음 제한.


Associated Press에서 제공하는 FactSet News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구글 Reprices 7.6 백만 종업원 옵션.


구글은 지난 16 개월 동안 인터넷 검색 리더의 시장 가치가 급격히 떨어지면서 직원 수를 늘릴 가능성이 낮아진 스톡 옵션 764 만개를 공개했다.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뷰에 본사를두고있는이 회사는 화요일 규제 신고에서 15,642 명의 근로자가 보상금 회수 비용을 줄인 낮은 행사 가격의 스톡 옵션을 얻음으로써 슬레이트를 깨끗이 닦을 기회를 포착했다고 말했다. Google에는 20,20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그만큼.


repricing 프로그램이 월요일 아침에 만료되었습니다.


교체 옵션은 모두 308.57 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지난 주말 구글의 종가를 반영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화요일 $ 308.17에 마감하기 위해 $ 17.28 (거의 6 %) 상승했다.


직원은 행사 가격과 주식 시장 가격의 차이를 현금화하여 옵션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행사 가격이 낮 으면 횡재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교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옵션 중 600 만 개 이상이 원래의 행사 가격이 500 달러를 넘었으며, 이는 Google의 주식이 극적으로 상승하지 않는 한 해당 직원을 보유한 직원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전체 주식 시장과 마찬가지로 2007 년 11 월 747 달러를 기록한 이후 구글 주식은 강세를 보였다.


수백만 개의 다른 Google 주식 옵션은 여전히 ​​행사 가격이 $ 300 미만 이었기 때문에 해당 옵션을 보유한 직원은 가격 인상에 참여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구글은 행사 가격이 308.57 달러를 넘은 스톡 옵션의 거의 93 %가 교환되었다고 말했다.


회사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유지하는 방법으로이 계획안을 마련했지만, 이 프로그램은 투자에 큰 손실을 안겨주는 일부 주주를 괴롭혔다.


이 재평가로 향후 5 년간 최소 4 억 달러의 회계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가득 날짜가 앞으로 나아가거나 직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돈입니까?


분명 Google은 직원을 주주보다 더 돌 봅니다.


우리는 지난 해 부자가 11 조 달러가 넘는 부식을 보았을 때 아무 것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유연한 경영진을 보게되어서 기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직원들이 케익을 먹을 수있게 할 것입니다. & # 8221; 하지만 구글은 마음에 노동자의 눈과 귀, 그리고 영혼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엄청나게 무서운 회사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내용은 미래에 왕이 될 것이며, 그물에있는 모든 길과 무선 세계는 복도를 통해 움직일 것입니다. & # 8230;


가장 큰 주주는 직원 및 설립자입니다. 그들은 어쨌든 그들이 원했던 무엇인가를하기위한 표결을 가질 것입니다.


흠, 직원들에게 좋은 것이 투자가들에게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좁은 것. 가장 우수하고 가장 밝은 것을 유지하는 것이 투자자에게 좋습니다. 더 가까운 임기에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직원을 인센티브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 책정 옵션에 대한 투자자의 비용은 사기를 저하시키는 비용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Google 옵션을 통해 안마사를 억만 장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11 월 11 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보니 브라운 (Bonnie Brown)은 언니와 함께 살면서 미래가 불분명 한 1999 년 이혼 소송에서 신선했다. 종달새에서 그녀는 Google 사내 안마사를위한 광고에 응했고 그 다음 40 명의 직원이있는 실리콘 밸리 창업사에게 답변했습니다. 그녀는 일주일에 450 달러부터 시작했지만 그녀가 생각한 구글 스톡 옵션 더미는 1 페니만한 가치가 없을 수도있는 아르바이트를 제공했다.


5 년간의 기술자 반죽을 마친 브라운은 은퇴하여 스톡 옵션의 대부분을 현금화했으며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그녀가 기뻐할 때까지 그녀가 지니고 있던 주식은 계속해서 가치가있었습니다.


"비오는 날에 충분한 주식을 살 수 있었고 요즘은 쏟아져 나왔습니다."네바다에있는 3,000 제곱 피트의 집에 살고있는 브라운 (52)은 적어도 한 번은 자신의 마사지를받습니다. 일주일에 개인 필라테스 강사가 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를 여행하여 Google의 부와 함께 시작한 자선 단체를 감독하고 "Giigle : How Got Lucky Massaging Google"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지난주 구글 주식이 주당 700 달러를 넘어서면서 664 달러로 떨어 졌을 때 외부의 주주들만이 미소 짓지 않았다. 수요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된 문서에 따르면 Google 직원과 전직 직원은 약 21 억 달러 상당의 현금을 수령 할 수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직 직원은 주식 및 미확인 옵션 또는 즉시 현금화 할 수없는 옵션에 앉아 약 41 억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Google의 백만장자를 공식 집계하지는 않지만 1,000 명의 사람들이 주식 보조 및 주식 옵션을 통해 5 백만 달러 상당의 Google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창립자 래리 페이지 (Larry Page)는 200 억 달러 상당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르게이 브린 (Sergey Brin)은 캘리 포니 아주 레드 우드 쇼 어스 (California, Redwood Shores)의 임원 보상 회사 인 이퀄 (Equilar)에 따르면 196 억달러를 조금 줄인다고한다. 구글 수석 부사장 3 인, 데이비드 드러 먼드 (David Drummond) 비즈니스 운영을 담당하는 쇼나 브라운 (Shona Brown) 함께 제품 관리를 총괄하는 조나단 로젠버그 (Jonathan Rosenberg)는 함께 1 억 6 천만 달러 상당의 Google 주식 및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의 자선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 및 기업과 협력하는 실리콘 밸리 커뮤니티 재단 (Park Valley Community Foundation)의 수석 고문 인 피터 히어로 (Peter Hero)는"한 회사가 이렇게 빨리 돈을 벌 수있는 것은 매우 드문 현상이다. "호황기에는 야후 및 넷스케이프와 같이 직원들이 많은 돈을 많이 벌었 던 회사가 많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규모는 Google에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


실제로 구글은 다른 기술주들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쏟아 부 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상승하면서 자체 소기후에서 존재하는 것처럼 보였다. 이 주가는 화요일 747.24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뒤 주간 83 달러 이상 하락한 663.97 달러로 마감했다. 그러나 매각 이후에도 주식은 올해 44 % (주당 203 달러) 이상 올랐다.


Brown 씨와 같은 사람들이 행사 가격이나 종업원이 주식을 살 돈을 지불 할 수있는 수천 개의 구글 옵션을 페니로 수령했을 때 그 시절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현재 Google의 직원 16,000 명 중 거의 절반이 1 년 이내에 근무했으며, 옵션의 평균 행사 가격은 500 달러 이상입니다. 그러나 1 년 전 또는 3 개월 전 회사에서 시작한 사람들은 그들의 선택이 가치가있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인터뷰 한 몇몇 Google 직원은 회사 주식의 어지러운 상승을 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주가에 대한 인식에 관해서, 구글은 하루의 주가가 많은 사람들의 컴퓨터 화면에 고정되어있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이 그들이 일한 다른 대형 하이테크 회사 들과는 다르다고 말한다.


구글에서는 감성이 더 미묘한 차이라고 말한다. "회사의 문화에 받아 들여질 수있는 것을 Google의 전문 용어로 사용하는 엔지니어는"주가를 확인하는 것은 'Googley'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주가가 중요하지 않다고 대담한 주장이 제기된다고 엔지니어는 말했다. 그는 가격을 논의하기에 부조리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지명되기를 원치 않았다.


다른 사람들은 에스프레소 머신 주위에 모여있을 때 갑자기 바람이 부는 주제를 피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사람들이 더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회사에서 개인적인 행운에 대해 이야기하는 Googley도 아니기 때문에 식별하지 말 것을 요청한 한 Google 엔지니어가 말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하지만 거기에 오래 있었던 남자 중 한 명은 정말로 멋진 새 차를 타고 직장에 나타났습니다."


뉴스 레터 가입.


구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이미 구독하고 있습니다.


샘플 관리 환경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언제든지 저희에게 선택을 취소 하시거나 연락하십시오.


Google 주식의 상승은 회사의 가장 깊은 곳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Google의 신입 사원에게 부여되는 옵션의 수는 대개 직원이 채용되는 직위와 급여 수준에 따라 달라지며, 일반적으로 고용 개시 시점의 주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2006 년 11 월에 시작된 새로운 Google 직원 또는 "Noogler"에 대한 평균 옵션 보조금은 주당 약 475 달러 인 685 주입니다. 그들은 또한 평균 230 종의 주식을 완전하게 수령했으며 수년에 걸쳐 가득 될 것입니다.


Nooglers는 Aspen이나 개인용 제트기의 두 번째 집에 대해 이야기하지는 않았지만, 첫 주택, 신차 및 주방 수리에 대한 계약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개인 금융에 관한 내부 온라인 토론 그룹을 면밀히 읽습니다.


많은 실리콘 밸리 회사와 마찬가지로 구글도 채용 인센티브로서 신입 사원 스톡 옵션과 구글 주식 소수를 제공한다.


그러한 높은 주식 가격을 가진 곳에서의 고용에 대한 생각은 매력적이지만 회사를 새로운 고용에 덜 매력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일하기 시작한 이후 스톡 옵션을받은 스탠포드 대학의 조던 몬차 몬트 (21 세)는 옵션의 높은 행사 가격으로 전환함에 따라 구글의 높은 주가는 장래 고용에 불이익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써야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몬차 몬트 (Moncharmont) 씨는 페이스 북 옵션으로 언젠가는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지만 그는 부자가되기 위해 페이스 북에 가입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Brown 씨가 Google을 떠났을 때 주가는 초기 제안 가격 인 85 달러에서 단지 두 배가되었습니다. 브라운 씨는 재무 고문의 조언을 무시하고 주식 캐시를 보유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주식이 계속해서 중력에 굴복하게되면서, 구글 주식에 기초를 둔 재단의 자산 인 브라운은 자선 사업에 더 관대해질 수있다. "어딘가에 줄 때마다 그냥 다시 채우는 것 같다"고 말했다. "마치 넘치는 냄비 같아."


옵션으로 생기는 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브라운 씨를 좋아하고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104 번째 직원이었던 엔지니어 인 Ron Garret은 2001 년 퇴근하면서 1 년 넘게 일했습니다. 결국 그는 모든 주식을 팔았으며 벤처 캐피털리스트와 자선 사업가가되었습니다. 그는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가되어 현재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에서 노숙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식 가격 상승은 전혀 저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 기사의 한 판은 New York 판의 A1면에 다음과 같은 표제가 붙은 인쇄본으로 나타납니다 : Google Options Multislaires의 군중에 안마사 삽입. 주문 재 인쇄 | 오늘의 종이 | 구독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십시오.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인센티브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때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 스톡 옵션이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여전히 차지하고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입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돈과 주머니에 들어갈 때까지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