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옵션 거래 중개 수수료


최상의 옵션 거래 중개인 및 플랫폼.


NerdWallet은 사람들이 옵션을 이해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금융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지침과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깊이 연구되고 객관적이며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온라인 브로커를 검토하기 전에 300 시간 이상을 독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의 장단점과 단점, 그리고 현재의 제안을 강조했습니다.


오늘 최고의 옵션 중개인은 누구입니까? 답은 누구에게 물을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 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에게는 거래 옵션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가 가장 저렴한 수수료가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거래 도구, 플랫폼 설계, 연구, 고객 서비스 또는 위의 모든 것을 우선시합니다.


아래 베스트리스트에 올라있는 대부분의 브로커들이 많은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지만 옵션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중요한 특정 분야의 뛰어난 후보들을 강조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까? 옵션 거래 경험을 쌓거나 깨뜨릴 수있는 것에 대해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요약 :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주식 브로커.


저비용에 최적.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연구 및 교육에 가장 적합합니다.


옵션 거래 전반에 걸쳐 가장 좋습니다.


우리의 최고의 선택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연구, 분석 도구,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등 모든 옵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TD Ameritrade 및 Interactive Brokers는 고급 거래 플랫폼, 연구 및 도구의 심층 벤치마킹, 고급 옵션 거래 기능에 대한 옵션 투자자에게 높은 점수를받습니다.


TD Ameritrade는 어디서나 옵션 트레이더를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thinkorswim 플랫폼은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위험과 보상을 분석하며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고 가장 복잡한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배치 할 수있는 전문가 수준의 도구를 찾는 적극적인 투자자에게 강력한 옵션 거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웹 기반 Trade Architect 플랫폼은 투자자가 옵션이나 옥탄가가 높은 플랫폼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Trade Architect는 thinkorswim과 같은 도구와 데이터를 충분히 갖추고 있지 않지만, 그다지 슬쩍하지 않습니다. 중간 투자자는 시장 / 옵션 히트 맵, 스크리닝 및 무역 파우더 도구 및 스트리밍 뉴스와 같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저렴한 비용과 뼈에 고기가 많은 플랫폼을 원하는 비용에 민감한 활성 옵션 거래자의 경우 Interactive Brokers가 귀하의 스타일 일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1 만 달러 계정을 최소로 관리 할 수있는 경우 계약 당 기본 요금없이 최소 70 달러 (기본 주문이 1 달러)이며 큰 볼륨의 할인을 청구합니다.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옵션 전략 연구소 포함)은 가장 우수하고 정교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낮은 수수료가 갚도록 다른 수수료를보십시오.


두 브로커 모두 잠재 고객이 실제 현금을 투입하지 않고 제품을 시운전 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 플랫폼을 테스트하기 위해 paperMoney 가상 거래 계좌를 제공합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 (Interactive Brokers)에서는 고객이 실제 계좌 (최소 $ 10,000 이상의 최소 자금 요구 사항)를 개설하면 IB의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및 도구를 사용하여 실습을 제공하는 페이 지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 브로커는 경쟁력있는 가격의 옵션 거래위원회를 제공하고 최소한의 거래 수수료를 없애거나 극적으로 제한했습니다.


2017 년 초에 대부분의 주류 온라인 중개인은 수수료를 그들의 할인 된 가격대에 예약 된 수준으로 내 렸습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모든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거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액티브 옵션 거래자의 경우, eOption은 NerdWallet에서 낮은 옵션 거래 수수료로 5 개의 별을 얻습니다. 회사는 계약 당 $ 3 기본 + 15 센트를 부과합니다. 또 다른 장점 : eOption은 가장 낮은 여백 비율을 사용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Option은 지난 12 개월 동안 거래가 2 건 미만이거나 신용 / 직불 잔고가 10,000 달러 미만인 계정에 대해 연간 50 달러의 비 활동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드물게 거래자에 대해서도 최소한의 무역 해결 방법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기본 수수료 인 $ 4.95와 계약 당 65 센트의 무역 수수료는 딥 파이트 피어 (deep-discount peers)와의 거리를두고있다. Schwab은 최근 OptionsXpress를 완전히 인수하고 브로커의 옵션 경험을 웹 기반 기능과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자체 플랫폼에 통합했습니다.


커미션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유일한 비용은 아닙니다. 플랫폼, 데이터 및 기타 수수료는 커미션에서 절약 한 것을 신속하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arles Schwab 및 eOption에 대한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단순히 옵션 거래를 실행하는 저렴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Charles Schwab와 eOption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이 브로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거래 플랫폼을 판촉하는 기능의 수를 판단하는 것은 딜러 브로셔에서 읽은 내용만을 토대로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투자자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플랫폼이 자신의 손에있을 때 플랫폼이 어떻게 느끼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Ally Invest와 TradeStation의 거래 플랫폼은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하고 안정적이고 신속한 거래 실행을 제공하며 투자자가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도구와 디자인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합니다.


TradeStation과 달리 Ally Invest (이전의 TradeKing)는 수수료에 반영된 기술적으로 매우 할인 된 브로커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스프레드 당 기본 요금이 하나 뿐인 계약 당 $ 4.95 기본 + 계약 당 65 센트), $ 0 계정 최소 및 연구 및 데이터. 잦은 상인 (분기당 30 개 이상의 거래를하거나 10 만 달러 이상의 잔고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계약 당 $ 3.95 기본 및 50 센트를 할인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속지 마십시오. 고객은 무료로 많은 플랫폼 파워를 얻습니다.


Ally는 새로운 옵션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가격이 비싼 경쟁 업체의 제품과 유사하며 선별 및 고급 차트 작성을위한 무료 옵션 거래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네비게이션은 쉽고 간소화되었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려는 데이터 및 기능을 갖춘 이동 가능한 모듈로 사용자 지정 대시 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모바일 및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가 볼 수있는 범위까지 확장됩니다.


TradeStation은 프로 상인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옵션 거래를 경험하고자하는 경험 많은 기술에 능통 한 투자자에게 맡겨진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개인은 직접 시장 접근 (프로세스를 느리게하는 성가신 중개인 없음)을 통해 가장 복잡한 거래를 설계, 테스트 드라이브, 모니터링, 자동화 및 신속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사의 OptionsStation Pro 플랫폼은 TradeStation의 정규 거래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브로커의 활발한 투자자 포럼에서 상인이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질문하고 도움을 얻습니다.


계좌 잔고 또는 거래 활동 최소 액수를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매월 99.95 달러의 월간 플랫폼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 된 TradeStation의 모든 종소리와 호각에 대한 액세스. 그러나 2017 년 3 월 TradeStation은 서비스 수수료를 없애고 주식 및 옵션에 대한 무역 수수료를 낮추고 무료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던지며 시장 모니터링 및 포트폴리오 수준의 백 테스트 도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교육 도구 및 플랫폼 자습서가 많으며 플러스입니다. 플랫폼의 정교한 특성으로 인해 제공되는 모든 것에 익숙해 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리뷰에서 더 많은 내용보기.


최고의 연구 및 옵션 거래 교육.


둘 다 무료 및 라이브 클래스 및 초기 및 고급 옵션 거래자를위한 웨비나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및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거래 전략을 확장하고자하는 경우 연구 및 고객 교육에 자원을 투자하는 중개인이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Schwab과 Fidelity는 온라인 옵션 교육 도서관 이외에 전국에 사무소를두고 있기 때문에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직접 안내 및 무료 세미나와 함께 옵션 사용에 관한 일대일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이 제공하는 도구.


Fidelity는 Recognia, Ned Davis, S & amp; P Capital IQ 및 McLean Capital Management 등 20 개 이상의 공급 업체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전체 제품군은 브로커의 웹 기반 플랫폼에 로그인 할 때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델리티는 컴퓨터에서 멀어 질 때 파기를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피델리티는 강력한 모바일 앱을 보유하고있어 고객이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회사의 전체 연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옵션 트레이딩 기능과 트레이딩 데이터 및 리서치 라인업은 OptionsXpress의 구매를 통합함에 따라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10 월 Schwab은 이전의 OptionsXpress 고객 만이 새로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지만 웹 기반 및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StreetSmart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2018 년 1/4 분기에 Schwab은 새로운 플랫폼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플랫폼 이름이 변경되는 동안 Schwab은 무역 평가 도구,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스크리너, Schwab 분석가 옵션 - 시장 논평, 실시간 온라인 웹 세미나 및 사전 녹화 세미나와 같은 옵션 거래자를위한 완벽하게 실현 된 제품군을 여전히 제공합니다.


초보자 옵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러한 중개인은 옵션 거래 로프를 배우는 투자자에게 이상적인 조건 (교육 자원,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고객 지원 및 최저 수준)을 제공합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Top Ameritrade)는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기본 설정을 가진 초보자 유형이 많기 때문에 카테고리 챔피언을 강조 표시하는 대신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훌륭한 후보자 인 브로커에 중점을 둡니다.


최소 개방 균형 요구 사항이 낮음.


Ally Invest, TD Ameritrade, Merrill Edge : 옵션 거래에 많은 자본을 투입 할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최소 금액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계좌를 묶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많은 중개인들은 계좌 개설을 위해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업 규정에 따르면 거래자는 거래 옵션에 대해 최소 2,000 달러를 유지해야합니다.


강력한 고객 지원.


Scottrade와 TD Ameritrade : 전화 상담은 특히 시작할 때 편리합니다. 브로커의 서비스 수준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계정을 개설하기 전에 옵션 거래 오퍼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회사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Scottrade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500 개의 지점이있는 거대한 물리적 인 존재로 유명합니다. TD Ameritrade는 연중 무휴 전화 및 지원과 고객이 세미나에 참석하고 투자 관계자와 만날 수있는 100 개의 지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 년 말에 TD의 Scottrade 인수가 완료되어 각 브로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이 향상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Ally, Charles Schwab 및 TD Ameritrade : 커밋하기 전에 브로커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것보다 나은 것은 없습니다. 고려중인 브로커가 종이 거래 (실제 거래를 모방 한 플랫폼에서의 가상 거래)를 제공하는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데모 계좌로 설정할지 확인하십시오. 이 리뷰에서 논의 된 브로커의 경우, Ally Invest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Charles Schwab과 TD Ameritrade는 고객이 로프 학습을 시작할 때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플랫폼을 보유한 다음 원하는 경우 더 복잡한 도구와 거래로 졸업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 거래 브로커 : 요약.


2017 년 6 월 30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거래 수수료.


모든 달러 계산.


Scottrade는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치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 상당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사의 거래 수수료 및 수수료는 의도적으로 간단하고 명확하며 계정 유지 또는 비 활동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주식 1 & amp; ETFs 2.


1 달러 이하의 가격에 해당하는 주식의 경우 주 가치의 ВЅ %를 표시된 수수료에 추가하십시오. 커미션은 주문 단위로 청구됩니다. 여러 날짜에 걸쳐 실행 된 주문 및 동일한 날짜에 부분 실행 후 수정 된 주문은 커미션 계산 목적으로 별도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온라인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주문이 필요합니다. 외국인 및 핑크 시트 주식 중 일부는 투자 컨설턴트 (IC)의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시장에는 지방 정부와 거래소가 자체적으로 수수료 및 / 또는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 수수료는 자동으로 견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거래를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Scottrade는 전화 상담 또는 직접 상담을 위해 투자 컨설턴트로 구성된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주식 및 ETF 주문 비 온라인 커미션은 브로커 지원 및 누적 가격 외에 주당 2 센트입니다. 중개인 지원 수수료는 다른 모든 거래 (1 달러 미만의 주가 포함)를 신청합니다. 우편으로 보내진 확인 및 진술은 무료입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4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 정책 및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cottrade 옵션 신청 및 계약, 중개 계좌 약정, 옵션 클리어링 회사의 표준 옵션 및 보충 물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다운로드하거나 Scottrade 지점. 모든 클레임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수수료 및 수수료를 공제함으로써 이익이 감소하거나 손실이 악화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뮤추얼 펀드 5.


5 위의 수수료 외에도 Scottrade에서 구입하여 90 일 이내에 보유한 모든 무부하 주식에는 단기 환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 단기 환매 수수료의 예외는 단기 트레이더를 대상으로하는 Rydex, Guggenheim, ProFunds 및 Direxion 계열의 펀드입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뮤추얼 펀드 구매 주문은 $ 100 또는 펀드의 최소 초기 투자 금액보다 커야합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해당 거래를하기 전에 적용 가능한 최소 거래 수수료 및 커버 거래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를 모두 충당하기 위해 계좌에 충분한 정산 된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원금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시장 변동에 영향을받습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이 정보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며 Scottrade 또는 Scottrade  ® 지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NTF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존, 주주 또는 SEC 규칙 12b-1 수수료를 통해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수수료는 Scottrade ® 거래 수수료를 의미합니다. 기금에있는 계속 투자에 적용하는 다른 요금 및 경비를위한 fund†™ s 안내서를보십시오.


NTF 프로그램에없는 무부하 펀드와 관련하여, 체계적인 매입 / 상환은 발생 당 2 달러가 부과됩니다.


고정 수입.


* Scottrade가 원금으로 사용되는 경우 채권에 대한 가격 인상 또는 가격 인하가 적용됩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요금.


주식 * 판매 된 주당 $ 0.000119.


옵션 계약 당 $ 0.002.


* 50,000 주 이상 거래 당 최대 $ 5.95의 요금.


전문가 용 (실시간 스트리밍)


활성화시 $ 121.


활성화 후 월 $ 121.


캐나다 투자 수수료 13.


9 최소 2,500 달러의 지분 균형이 계좌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 75 전신환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1 주식 및 옵션 매도 거래에 대한 특정 FINRA 규제 비용에 대해 Scottrade가 평가하는 규제 거래 수수료. 이 수수료의 모든 계산은 페니 (즉, $ 0.01 단위)로 잘립니다. 평균 가격을 받았다는 확인이 표시되면 먼저 수수료를 계산 한 다음 모든 수수료를 합산하고 페니로 잘라서 표시된 수수료 금액을 결정합니다. 어떤 경우에는이 수수료가 최고 한도로 제한됩니다.


12 초기 활성화 후 월별 요금.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 데이터를 요청하는 지정된 전문 가입자에게는 전문가 계정 당 사용자 당 명시된 금액의 반복 월 요금이 부과됩니다. 월간 가입 스트리밍 마켓 데이터 서비스 (전문 견적) 수수료는 활성화 후 매월 첫 번째 영업일에 Scottrade ®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며 전문가 계정 당 각 지정된 사용자는 해당 월의 사용 / 서비스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활성화 비용도 적용되며, 귀하가 데이터 수신을 시작한 달에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전액 부과되며 월별 수수료 금액과 동일하게 책정됩니다. 스트리밍 마켓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Scottrade의 의무 및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기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13 귀하의 Scottrade 수수료 이외에 주당 $ .0005 - $ 0.0075의 중개 수수료는 브로커를 수행하는 중개인이 미국 달러로 환전 할 수 있으며 순 기준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즉, 브로커를 수행하는 중개업자가 외국에서 자신의 계좌에 대한 보안을 외화로 구매 한 다음 환율 변환, 수수료, 세금 등의 비용을 포함하여 더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실행하기 위해 보안을 판매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두 경우 모두 거래 비용에 총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서비스.


지점 임명 온라인 교육 자원 포트폴리오 검토 서비스 은퇴 & amp; 재무 계산기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 & amp; 차트 (비 전문가 용)


제 3 자에 의해 평가 된 처리 수수료는 귀하의 계좌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 및 서비스에는 여기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비용이나 거래 최소 조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브로커에게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는지 여부를 묻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Scottrade는 Scottrade / routing에서 설명한대로 특정 주식 및 옵션 주문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됩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기능 및 요금 용어집.


수요일, 6 월 21 일, 2017.


StockBrokers는 미국 온라인 중개업 업계를 포괄하는 독립적으로 검증 된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합니다. 현재 5,000 개가 넘는 데이터 포인트가 추적됩니다. 참조 : 테스트 방법.


독자들을 돕기 위해 우리는 가장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21 가지 기능 및 수수료를 요약 한 용어집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더 깊은 다이빙을 원하면 온라인 브로커 비교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계정 기본 사항.


최소 예금 : 새로운 온라인 중개 계좌를 개설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금액. 많은 중개인은 새로운 온라인 중개인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최소한의 보증금을 요구합니다. 최소 예금 수수료는 500 달러에서 10,000 달러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새로운 계정을 개설 할 브로커에 의존합니다.


가상 거래 : 모든 투자자가 물과 무역 주식 및 옵션을 실제 현금으로 바로 사용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때문에 온라인 브로커는 종종 가상 거래를 제공하므로 고객은 먼저 거래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트 된 거래라고도하는 가상 거래로 투자자는 브로커의 거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가짜 돈의 실천 포트폴리오를 받게됩니다. 지연된 견적을 사용하면 고객은 주식, 옵션, 심지어 외환 및 선물 거래가 가능한 경우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실제 거래를하면서 새로운 전략을 테스트하기 위해 가상 거래를 사용합니다.


수수료없는 ETF : Exchange Traded Funds (ETF)는 낮은 관리 수수료, 주식처럼 거래 될 수있는 유연성 및 주어진 지수 또는 섹터의 실적을 복제 할 때의 효율성으로 인해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수천 개의 ETF가 ETF 세계에 존재합니다.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온라인 중개인은 수수료없는 ETF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ETF는 매수와 매도의 표준 주식 거래 비용이 들었다. 대부분의 경우, 수수료없는 ETF는 투자자가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0-60 일) 전에 판매하지 않는 한 매매와 관련된 거래 비용이 없습니다. 브로커마다 다릅니다.


무부하 뮤추얼 펀드 : 뮤추얼 펀드는 무부하이거나 무부하입니다. Investopedia는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매입 또는 상환 할 때 투자자에게 부과되는 판매 수수료 또는 수수료로, 투자자가 뮤추얼 펀드에 매입 할 때 일회성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로드 ), 투자자가 뮤추얼 펀드 주식 (백엔드 부하)을 상환하거나 12b-1 수수료로 연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로드는 마케팅 비용입니다. 오늘날의 투자 환경에서는 무부하 펀드와 ETF 덕분에 자금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무부하 펀드와 비교하여 적립 된 뮤추얼 펀드를 사는 것이 성과 이익이 없다는 것입니다.


주식 거래 수수료.


주식 거래 수수료 (Flat) : 단가 매매 란 주식 매수 또는 주식 매수와 상관없이 브로커가 단일 금리를 부과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이며 대부분의 중개업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식 거래 수수료 (주당) : 주당 순이익은 거래되는 모든 주식에 대해 가격이 부과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활성 거래 브로커는이 커미션 구조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주당 수수료 계획을 제공하지 않으므로이 브로커는 사이트 전체에 "해당 사항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Broker Assisted Trade Fee : 고객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거나 특수 보안을 거래하려고 할 때 브로커 보조 무역이 전화를 통해 주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지원하는 거래는 대화 형 음성 응답 (IVR) 거래와 다릅니다. IVR 거래는 고객이 인간의 도움없이 거래를하기 위해 단순히 전화를 사용하는 반면, 브로커 보조 무역은 면허가있는 브로커가 생방송으로 배치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뮤추얼 펀드 거래 수수료 : 뮤추얼 펀드 거래는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또는 브로커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일부 온라인 중개 회사는 뮤추얼 펀드 거래를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뮤추얼 펀드 거래를 위탁하는 수수료는 먼저 거래하는 펀드의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수수료 없음 (NTF) 뮤추얼 펀드는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지만 펀드를 너무 빨리 판매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60-90 일 이내) 조기 상환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온라인 브로커 뮤추얼 펀드 거래 비용은 브로커가 열거 한 표준 공시 율입니다. 이들은 무부하 및 무부하 자금을 포함한 대부분의 뮤추얼 펀드를 포함합니다.


옵션 거래 수수료.


옵션 거래 기본 수수료 : 온라인 중개를 통해 온라인 거래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대부분의 중개인은 거래 당 기본 수수료 + 계약 수수료 당 요금을 부과합니다. 기타 중개인, 특히 활성 거래 중개인은 계약 수수료 당 1 회만 청구하며 기본 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 기본 요율을 청구하지 않는 중개인은 사이트 전체에 "$ 0.00"로 표시됩니다.


계약 수수료 당 옵션 거래 : 대부분의 온라인 중개인은 기본 옵션 요금을 부과 한 다음 개별 계약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옵션 거래에 대해 여러 계층 또는 여러 가지 커미션 구조를 사용하여 고객이 거래하는 계약 수에 따라 고객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옵션 트레이딩 운동 비용 : 온라인 중개인은 옵션 자체를 종료하는 대신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한 고객에게 운동비를 청구합니다. 운동이라는 용어는 (소스 Thinkerswim)으로 정의됩니다. "운동은 통화 또는 풋의 소유자 (즉, 통화 또는 put에 긴 포지션을 가진 사람)가 자신의 구매 권을 사용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 전화) 또는 판매 (풋의 경우) 주식을. "


옵션 트레이딩 배정 수수료 : 온라인 중개인은 행사하는 옵션으로 인해 자동 판매 또는 옵션으로 주식을 보유한 고객에게 배정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과제라는 용어는 (소스 Thinkerswim)으로 정의됩니다. "과제는 전화 나 걸기가 짧은 사람이 전화를 걸거나 (전화의 경우) 주식을 살 때 (풋의 경우) 주식을 사용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모든 옵션 거래에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있으므로 옵션이 짧으면 옵션이 길고 운동 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


퇴직 서비스 비용.


IRA 연간 수수료 : 모든 온라인 중개인은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계정 유형 중 하나로 IRA 계정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IRA 계좌를 개설 할 때 계좌 개설을 유지하기위한 연간 수수료가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중개 회사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브로커는 고객에게 연간 IRA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지만 일부는 청구합니다.


IRA 폐쇄 비용 : 새로운 IRA 계정의 경우 고객은 계정 폐쇄 비용이 부과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많은 중개인은 고객에게 IRA 폐쇄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지만 일부는 그렇게합니다. 또한 온라인 중개인을 변경하는 경우 중개인은 새 계정 승격으로 이체 수수료를 지불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래 표는 모든 온라인 중개인 IRA 종결 비용을 정리 한 것입니다.


수수료 없음 IRAs : 은퇴 계좌에 대한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온라인 중개인은 무료 IRA를 제공하는 중개인으로 간주됩니다.


금융 서비스.


수표 및 저축 예금 : 온라인 중개인에게 수표 및 예금 구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좋은 편입니다. 주식, 옵션 등을 거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증권 계좌에서 바로 수표를 쓸 수도 있습니다.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 온라인 중개인 계좌와 함께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편의성이 좋습니다. 많은 브로커가 이와 같은 공식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그 중 일부는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주된 이유는 중개인이 더 큰 조직의 자회사가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ShareBuilder와 Merrill Edge는 각각 Capital One과 Bank of America의 일부입니다.


대출 : 고객에게 공식 주택 담보 대출 및 모기지 융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중개인이 너무 많지 않습니다. 이것은 증권사들이 주식과 옵션의 온라인 거래를 가장 잘 알고있는 것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즉, 미국 은행 중개인은 금융 기관을 통해 공식 모기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 정리.


모든 거래는 정보 센터 나 회사에서 처리해야합니다. Investopedia는 거래 청산 회사를 "거래의 확인, 결제 및 인도를 처리하고 거래를 보장하는 주요 의무를 이행하는 거래소가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진 기관"이라고 정의합니다.


다수의 청산 회사가 있으며 (특히 CME 그룹의이 목록 참조) 온라인 브로커 특히 큰 브로커의 경우 자체 정리가 매우 일반적입니다. 브로커리지는 자체 거래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저축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온라인 주식 및 옵션 브로커가 사용하는 정보 센터의 목록입니다.


최고의 옵션 브로커.


최신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28 일.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은 기존 제품 세트에 추가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초보자는 로프를 배우기에 충분한 지원이 필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저렴한 비용과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입하고, 요금을 평가하고, 스핀들을위한 도구를 가져 와서 3 가지 최고의 선택으로 좁혔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및 인적 지원, "paperMoney"로 모든 것을 시도 할 수있는 실습 플랫폼. 단점은 무엇입니까? 더 높은 수수료.


최저 가격 책정, 그러나 연구 또는 전략 지원 없음.


능동적 인 거래자에게 유리한 가격 대비 최고의 도구 및 연구.


거의 모든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형 (읽기 : 구식) 이름에는 옵션 플랫폼이 서비스 제품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레벨 업하려는 적극적인 상인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플랫폼은 막바지에 불과합니다.


Best Options Broker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옵션을 특별히 고려한 중개인을 찾으려면 36 개의 선택 항목을 살펴보고 해당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측면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거래 옵션은 비용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옵션의 호소력의 일부는 많은 현금을 포기하지 않아도 수익률이 중요 할 수 있으며, 많은 거래자는 고가의 가격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대신 저렴한 옵션으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톡. 수수료는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에서 이익을 합산하고 심지어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다른 특혜 (예 : 우수한 자원과 초보자를위한 교육)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약간 더 높은 수수료가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선택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나 월간 거래 횟수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유용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거래일에 많은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 체인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특히 교육을받는 투자자에게는 교육 및 자원이 중요합니다. 물론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황소 콜 스프레드가 적절한시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철 나비는 무엇입니까? 모든 거래자가 손을 잡을 필요는 없지만 신입 사원에게 추천 할 수있는 우수한 옵션 브로커를 하나 이상 찾고 싶습니다.


유연성은 몇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견고 함을 의미했습니다 (옵션 외에도 주식 및 ETF를 조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까?). 유연성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합리화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따로 따로 입력해야합니까?). 우리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여부.


가장 비싼 플랫폼은 물론 자원이나 보고서가 전혀없는 플랫폼을 제거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하고 나머지 모든 거래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3 명의 중개인은 정상에 오르고, 각각은 테이블에 유일한 무언가를 가져온다.


Best Options Broker를위한 추천 정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매우 쉬운 플랫폼에서 더 높은 수수료. 또한, 수 많은 지원 및 교육.


TD Ameritrade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고객 계정이 7 백만 개가 넘고 총 고객 자산이 7000 억 달러를 상회하며 약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제품, 옵션을 거래하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이 플랫폼은 IRA의 자금을 가진 거래 주식에서 옵션과 같은보다 정교한 제품으로의 점프를 지원합니다. 강력하며,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을 통해 전환을 이룹니다. 옵션 전략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문자 그대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웹 세미나 및 주문형 비디오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풀 서비스 중개인이며 풀 서비스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와 직접 대면하는 100 개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더 많이 부과됩니다. Barron 's는 5 년 연속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을 수여함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 서비스가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 (TD Ameritrade)는 개인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알려진 또 다른 플랫폼 인 Scottrade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과 Trade Architect라는 두 개의 개별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Thinksorswim은 실시간 데이터, 뉴스 시세, 3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경보 및 경보, 히트 매핑, 옵션 스크리너, 유가 스캐너 등을 포함한 모든 거래 경험을 위해 설계된 데스크톱 플랫폼입니다. 한 번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분명합니다. 새 이주자들은 압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paperMoney라는 가상 놀이 공간으로 인해 초보자조차도 한 푼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치아를자를 수 있기 때문에 기꺼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TD Ameritrade의 웹 기반 플랫폼 Trade Architec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thinkerswim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재즈라는 이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과 라이브 스트리밍 CNBC로 꽉 차게되지는 않습니다. 상단의 탭은 계정 개요, 감시 목록, 경보, 아이디어 생성기 및 열지도와 같이 전문 용어가없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분류됩니다. thinkorswim과 달리이 플랫폼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 시세 표시기 또는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위젯이 필요하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투자자가 TD Ameritrade의 교육 도서관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우고, thinkMem에서 paperMoney를 사용하고, Trade Architect와 거래를 쉽게 수행 할 경우, 약간 높은 수수료가 갑자기 가치가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OptionsHouse 최저 수수료 및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며, 이는 온라인 브로커가 다른 중개인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 * Trade의 오래된 수퍼 보이스 광고 기억). 이 회사는 2005 년에 설립되어 당시 급성장중인 온라인 중개업 업계에서 낮은 수수료를 요구하는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낮은 수수료는 여전히 OptionsHouse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가입하려면 최소 $ 0 입금액이 있고 계약은 $ 4.95 + $ 0.50 / 계약 (주식은 $ 4.95의 평면 요금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TradeKing만이 가까워집니다. $ 4.95 옵션 기본 요금과 일치하지만 운동비는 OptionHouse보다 5 달러 높습니다.


OptionHouse 플랫폼은 조금 혼란 스럽다면 인상적입니다. 버튼, 탭 및 메뉴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자습서가있어 초보자에게는 편안함보다 항공기 컨트롤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House에 연습을위한 가상 플랫폼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tradeLAB을 사용하면 해부 옵션이 간단 해집니다. 녹색의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붉은 색 찡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저비용으로 얻지 못할 것은 전략과 연구입니다 : OptionsHouse는 약 30 건의 기술 연구가 있습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에는 300 명이 있습니다.


E * Trade가 2016 년에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OptionsHouse를 구입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가격 구조 나 계정 기능 및 특전이 어떻게 변경 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OptionsHouse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E * Trade & 8217; 플랫폼과 도구가 병합 된 후에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최고의 도구 및 연구.


optionsXpress 주요 회사 내에서 옵션이있는 기본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샵입니다.


OptionsXpress는 옵션 거래에서 Schwab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harles Schwab에 2011 년에 인수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옵션 - 네이티브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숍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데스크톱 플랫폼 Xtend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모든 거래 도구는 optionsXpress 웹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실시간 견적과 시장 데이터, 뉴스 및 보고서 및 회사 배경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dea Hub는 변동성, 수입 및 소득 기반 전략에 대해 시장을 검색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Walk Limit를 사용하면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시장 데이터를 스캔하고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Xpresso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하루의 위험과 기회에 대해 알리는 일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여기에 인상적인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Charles Schwab의 모든 투자 연구 (및 지사에서의 세미나 및 회의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초보 투자자가 모든 유형의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가상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짜 현금 25,000 달러.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첫 번째 타이머 신경을 침착 시키거나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도울 준비가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표준 요율이 가파르므로 캐주얼 거래자에게 optionsX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5 개가 넘는 거래를 4 분의 1 이상으로하고 "활성 거래자"상태로 클릭하면 수수료가 인하됩니다. 거래 수량 및 또 다른 할인가; 니켈에 거래 계약이 있고 또 다른 할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격 구조가 적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ionsXpress는 최소 $ 0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례 또는 비 활동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퇴실하면 60 달러의 전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최상의 옵션 브로커 한 눈에.


알고 계셨습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의무가 아닌 권리를 설정된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빈티지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이고 방금 가지고 있어야하는 자동차를 찾게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발견하면 6 개월 동안 현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와 협상하여 6 개월 내에 특정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유자가 동의하면 해당 옵션에 대해 앞쪽으로 비율을 지불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똑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 빈티지 자동차 대신 금융 자산만을위한 것입니다. 주식을 거래했다면 실제로 차를 사게 될 것입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돈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말라.


옵션은 단순히 옵션 일뿐 약속이 아니기 때문에 빈티지 차에 뭔가가 생겼을 때 - 차도에 앉아 나무가 떨어 졌다고 말하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서 벗어나지 만, 적어도 이제는 쓸데없는 강철 더미에서 그 돈을 모두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6 개월 동안 자동차가 가치있게 가게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음, 이미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학습 도구에 상을 수여해야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저렴한 도구 또는 놀라운 도구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무엇을하든, 옵션 거래는 플랫폼에 추가 된 고려 사항이 아니어야합니다.


행동을 취하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수수료는 더 높을 수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 얻습니다.


전체 투자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할 거래의 유일한 종류가 아니라면 옵션 거래만을 토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중개 회사는 모두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분의 특전이나 뮤추얼 펀드의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료를 아십시오.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고 만료 된 계약이 쓸모 없다면 만료되는 계약입니다. 만료를 이해하고 브로커 플랫폼을 사용하여 알림을 설정하거나 매일 거래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