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좋은 스윙 거래 전략


스윙 거래 주식 아이디어 - 상영 주식.


스윙 트레이딩 주식 아이디어.


많은 상인, 특히 밖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스윙 트레이딩 주식 아이디어 목록에 추가 할 주식을 찾고 있거나 내가 히트리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목록은 참가자 또는 기회를 구성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최선의 선택을 위해 이러한 주식 또는 ETF를 심사해야합니다.


당신의 주식 X를 선택하면 거래 당 실질적으로 더 많은 이익을 얻었을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 한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실수는 훌륭한 스크리닝 지침을 사용하여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식에 합리적인 거래량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찾아야 할 첫 번째 요소는 볼륨입니다. 주식 또는 ETF의 평균 일일 거래량이 200,000 주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보수적 인 수치이지만, 내 문턱이 낮은 이유가 있습니다.


하루에 1,000,000 주 미만의 양을 가진 일부 주식은 기관 거래자 또는 뮤추얼 펀드에 의해 무시됩니다.


기관의 후원이 적을수록 주식 시장의 나머지 부분과의 상관 관계가 낮아집니다.


최고의 스윙 거래 주식 아이디어 중 일부는 평균 일일 거래량이 200,000 개 이상 1,000,000 개 미만인 거래 주식에서 나옵니다.


또한, 이 유형의 주식을 보유하는 주식은 과도한 휘발성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거래량이 많을 때 각 거래의 반대편 거래자가 적기 때문입니다.


이는 기관 후원이 적은 주식 거래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스윙 거래 주식 아이디어는 변동성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나의 명중 명부에 그것을 만들기 위하여 주식을 위해 필요한 두번째 부분에 저를 데려 온다. 주식은 평균 변동성 이상이어야합니다.


나는 휘발성을 위해 주식을 스크린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매우 간단하고 어떤 것은 매우 복잡하다.


이 짧은 튜토리얼의 목적을 위해 나는 매우 간단하게 유지할 것이고 일단 편안함을 얻으면 항상 이것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히 말해서, 거래중인 주식의 일일 달러 범위가 $ 2.00 이상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는 평균적으로 주식이 하루에 약 2.00 달러 이상을 스윙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일부 주식은 변동이 심한 기간을 거치며 침착 해지면 마지막 10 거래일 또는 2 거래 주만보기 만하면됩니다.


당신이보고 싶은 것은 매일 주식 거래가 2 달러를 넘는 지점까지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 제안은 귀하의 스윙 트레이딩 주식 아이디어 노트북에 당신이 주식을 볼 기록에 이것을 쓰는 것입니다.


또한 $ 20.00 이하의 주식 가격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정기적으로 광범위한 거래 범위를 가지지 않으며 전반적으로 변동성이 적습니다.


그래서 스윙 트레이딩 주식 아이디어 목록에 주식을 추가 할 때 $ 20.00 이하의 주식을 피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상관 관계 무시는 똑똑하지 않습니다.


초보자가 범하는 가장 큰 실수는 상관 관계 규칙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상관 관계는 위험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이 규칙을 무시하면 위험이 증가하므로 결과적으로 수익성이 떨어지는 확률이 줄어 듭니다.


상관 관계는 주식이 서로 얼마나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간단히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산업 그룹의 비슷한 두 회사를 살펴보면 서로를 따라 다니면서 거의 동일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신발 제조, 금 또는 소프트웨어 제조 및 석유 생산 회사와 같은 두 개의 다른 산업 그룹에서 두 개의 주식을 가져 가면 주식 간 상관 관계가 줄어들 것입니다.


모든 주식은 일반적인 주식 시장과 어느 정도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주식이 제도적으로 스폰서 할수록 주식 시장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인 볼륨으로 주식을 고르지 만 볼륨이 너무 크지 않다고 언급 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주식은 상관 관계가 낮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시장이하는 것과 정확히 똑같은 10 가지 주식을 가지는 것입니다. 너는 다만 색인 계약을 무역하고이 방법을 무역하고 싶은 경우에 너 자신을 위임 할 수 있었다.


동일한 산업 그룹에서 10 개의 다른 주식을 따는 것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들은 10 개의 다른 회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다각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실은 회사가 높은 수준의 상호 관계를 피하기 위해 서로로부터 충분한 정도의 분리를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이 게시물을 가능한 한 읽기 쉽도록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수학을 사용하여 볼륨, 변동성 및 상관 관계 측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시각적 인 의미와 달리 수학적으로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지표와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이 자료를 배우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실제로 시장을보고 스스로 알아내는 방법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주식 아이디어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히트 목록에 적합한 주식을 선택하는 방법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너에게 최선을 기원하며,


인기 게시물.


스윙 트레이딩 및 데이 트레이딩 용 수정 된 RSI 지표.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스윙 트레이딩 전략 | 초심자를위한 3 개의 유익한 무역 전략.


아래 동영상은 Warrior Trading의 스윙 거래 전략에 대한 기본 소개입니다. 풀 스윙 트레이딩 코스와 우리가 제공하는 스윙 트레이닝 교육을위한 모든 내용은 트레이딩 코스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코스는 새롭고 expereienced traders를 비슷하게 돕기 위해 개발되었고, 수익성있는 거래로가는 과정을 지름길로 만들었습니다. 무역 세계에는 많은 장애물과 많은 장벽이 있지만 분명히 명확한 목표와 개념을 갖춘 훌륭한 교육은 그 중 하나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시장 상황이 진화하고 변화함에 따라 우리의 거래 전략도 변화해야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로서 우리는 다양한 시장 상황의 모든 사이클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최근 스윙 무역 경보 및 수상자에 대한 몇 가지 예는 스윙 무역 블로그 (Swing Trade blo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와 시스템 리스크 및 시장 상황이 스윙 트레이더로서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상인으로 교육하는 목적은 우리의 위험을 숙지하고 모든 시장 조건에서 자급 자족하고 수익성있는 상인이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수익성 높은 거래의 중요한 부분은 성공과 실패를 추적하여 자신의 과거 실적을 토대로 전략을 수립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 장벽 및 기타 무료 도구를 제공하여 모든 스윙 거래의 성과를 추적합니다. 모든 상인은 시작하기위한 벤치 마크와 좋은 지원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다음 단계로 나아 가기 위해 수천 명의 상인과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우리에게 질문하십시오. [& # 160; 보호됨]


스윙 트레이딩 전략 소개.


이 비디오는 우리가 사용하는 스윙 거래 전략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무역에 적합한 촉매제와 기술적 인 준비로 강력한 주식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또한 한 극단에서 다른 극단으로 빠르게 이동 한 거래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통계적으로 이러한 거래가 위험을 관리하는 동시에 신속하게 수익을 올릴 수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 : Breakouts & amp; 고장.


브레이크 아웃 및 고장 전략은 가장 잘 알려지고 오래 지속되는 전략입니다. 차트에서 중요한 피벗 포인트를 파악하는 것은 거래 계획 및 실행에 대한 자신감과 관련하여 앞서가는 곡선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시간의 시험에서 살아남 았기 때문에이 시간을 존경하는 고전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독점적 인 Trade Ideas 스캐너를 사용하여 이러한 설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러한 거래를 할 때 유용한 팁은 상대적인 부피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촉매를 찾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차트 설정과 결합 된 상대적인 볼륨의 증가는 브레이크 아웃 또는 고장 내역을 가장 높은 성공 확률로 제공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 : 옵션.


우리는 Warrior Trading에서 옵션을 좋아합니다. 특히 스윙 트레이더와 소액 계좌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차입 자본 이용의 힘은 소매업 자에게 커다란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변동성 및 위험 관리를 습득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스윙 무역 및 옵션 강좌의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큰 이익을 얻는 거래 중 일부는 옵션 경고에서 나옵니다.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알지 못해도 수익 보고서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Options FAQ 페이지에서 옵션 거래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은 불안한 시장 상황에서 위험을 관리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옵션 거래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뉴스, 스캐너, 기타 회원 / 학생, 옵션 스윕 경고 등을 제공합니다. 옵션을 포함한 이러한 모든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교육 과정에서 다루어집니다.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 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돈을 지불했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내 마음 속에서 정말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스윙 트레이딩이 당신에게 최고의 전략입니까?


스윙 트레이딩 및 기타 단기 트레이딩 전략이 왜 당신의 수익을 저해 할 수 있습니까?


스윙 거래는 주식 시장에서 다양한 단기 트레이딩 전략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인터넷, 온라인 거래 플랫폼 및 정보 혁명으로 인해 지난 수년간 개인 투자가가 스윙 거래 전략에 더욱 쉽게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스윙 트레이딩이 이제는 구현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이것이 최고의 행동 방침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스윙 트레이딩이 당신의 수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스윙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단기간에 주식 또는 ETF 또는 교환 거래 펀드에 투자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포지션은 하루 이상 지속되지만, 거의 3 ~ 4 주 이상 지속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스윙 매매가 본질적으로 장기간의 매수 / 유지 투자와 달리 투자자가 수년 또는 수십 년 동안 특정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윙 거래 전략은 다른 맛으로옵니다. 많은 스윙 트레이더들은 거래 패턴을 결정하기 위해 그래프 패턴과 기술 분석에 의존합니다.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전략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윙 거래자들은 평균 반전 기법을 사용합니다. 즉,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더 높은 수준에서 판매하기위한 방향 변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측면에서, 일부 거래자는 강하게 올라가는 주가를 찾습니다. 주요 아이디어는이기는 주식이 계속이기는 경향이있어서 높은 가격으로 사고 더 높은 수준으로 팔려고한다는 것입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또한 결정에 근본적인 요소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스윙 거래자들은 회사에 단기적으로 베팅하여 수익을 공개하려고합니다. 주요 아이디어는 월 스트리트가 기대하는 실적보다 실적이 저조 할 기업의 주식을 매수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이다.


더 정교하고 다른 스윙 거래 전략은 거시 경제 변수에 기반합니다. 거래자들은 특정 경제 지표가 예측치를 상회하거나 하회 할 것으로 믿고 그 가능성을 이용하기 위해 시장에서 포지션을 취할 것입니다. 이 경우 상인은 경제적 변수의 수행 방법과 이것이 특정 자산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올바르게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윙 거래가 너에게 옳은가?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스윙 트레이딩은 흥미 진진하거나 너무 복잡하고 까다로운 소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래가 너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적이 크게 떨어질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단기 매매자는 일반적으로 장기 매수 투자자보다 실질적으로 낮은 수익률을 얻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경영 대학원 (University of Management)의 Brad Barber와 Terrance Odean의 유명한 통계 조사에 따르면 "거래는 당신의 재산에 위험합니다."라는 명확하고 강력한 제목이 있습니다.


저자들은 1991 년부터 1996 년까지 대규모 할인 브로커에서 66,465 가구의 수익을 분석했다. 그들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평균 거래 횟수가 평균 16.4 % 인 반면, 더 자주 거래 된 사람들은 해당 기간에 11.4 %의 연간 수익을 올렸다.


숫자를 시야에 넣으려면 6 년 동안 11.4 %의 액티브 트레이딩 수익을 창출하는 10 만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투자자가 191,122 달러의 계정 값을 갖게됩니다. 반면 평균 투자자는 248,724 달러라는 훨씬 더 큰 포트폴리오 가치로 그 기간을 마칠 것입니다. 분석 기간 동안 활성 거래는 평균 투자자와 비교하여 자본 가치를 30 % 줄였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활성 거래가 훨씬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 먼츠 (Fidelity Investments)는 한때이 회사의 회계 처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분석했는데 그 결과는 엄청났다.


아이디어는 간단하고 통계적 증거는 분명합니다. 기회가 많을수록 거래가 활발해질수록 수익률은 낮아질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견실 한 고품질의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단기간에 시장 전환을 예측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투자 전략입니다. 당신은 내 말을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은 틀림없이 가장 성공적인 투자가이며, 그는 장기적인 초점과 인내에 관한 것입니다. 그 자신의 말로는, "게으름에 접하는 편물은 여전히 ​​우리 투자 스타일의 초석입니다."


스윙 트레이딩이 당신의 수익을 어떻게 해칠 수 있습니다.


누군가 구매할 때마다 다른 누군가가 팔고 있습니다. 이는 단기 트레이딩이 제로섬 게임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시장을 outperform하려고한다면, 다른 누군가는 underperform해야합니다.


단기 트레이딩을 통해 시장을 outperform하려는 경우 거의 무제한 리소스로 트레이딩 전문가와 경쟁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엄청난 양의 컴퓨팅 파워가 지원되는 전문가 팀과 빛의 속도로 이용할 수있는 엄청난 양의 정보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이 경쟁에서 개인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기회는 아닙니다.


더 나쁜 것은 스윙 거래는 거래 수수료와 세금으로 인해 훨씬 ​​높은 비용을 의미합니다. 세금 인상으로 인한 영향은 많은 단기 트레이더가 간과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수익에 커다란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투자를 1 년 이상 유지하면 장기간 양도 소득세가 부과되며 단기간의 무역 이득에 비해 현저히 유리합니다. 단기 이익은 일반 소득 세율로 10 %에서 최고 39.6 %로 과세됩니다.


반면에, 장기 자본 이득에 대한 세율은 10 %에서 15 %까지의 소득세 대괄호 안에있는 투자자에게는 제로입니다. 25 %에서 35 % 사이의 괄호 안에 납세자를 위해, 장기 자본 이득은 단지 15 %이다. 39.6 % 세율의 사람들은 여전히 ​​20 %의 장기 자본 이득세를 납부하기 때문에 큰 할인을 받는다.


단기적으로 시장을 outperform하려고 할 때, 당신은 거래 회사와 전문가들에 대한 파이의 동일한 부분을 당신보다 훨씬 더 많은 리소스로 경쟁하게됩니다. 더 나쁜 것은 세금 및 거래 비용과 같은 변수를 고려하면 전체 파이가 더 작아진다는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스윙 트레이딩 및 기타 단기 전략에 종사 할 때 대부분의 투자자가 수익률이 크게 하락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시장에서의 시간은 시장 타이밍을 이겨냅니다.


브로커는 거래를 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이 회사의 조언은 귀하의 이익을 위해 편향 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점이 많은 언론 매체에서 발생합니다. 독자들 사이에 공황이나 탐욕을 불러 일으키는 헤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많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특정 자산을 매매하거나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말하면 더 많은 잡지를 판매하거나 더 많은 온라인 클릭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뉴스 회사 나 월스트리트 중개인에게 가장 좋은 것이 일반적으로 자신의 재산에 가장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주식은 단순히 사업의 소유권 지분입니다. 단기적으로 주가는 경제적 변수뿐만 아니라 투자 심리와 시장 추측을 포함한 예측할 수없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변동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사업이 잘된다면 주식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단기적으로 시장을 능가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장기적으로 낮은 위험으로 우수한 수익을 달성 할 수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전략이 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는 최고의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런 버핏 자신의 말 : "10 년 동안 주식을 소유하고 싶지 않다면, 10 분 동안 주식을 소유 할 생각조차하지 말라. 수년간 총 수입이 증가한 기업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라. 포트폴리오의 시장 가치 역시 그렇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Andres Cardenal, CFA는 전세계 최고의 투자 기회를 고집하는 연구원입니다. Andres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살고있는 경제학자이자 CFA Charterholder입니다. 당연히 맛을 낸다. 더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트위터에서 나를 따라 가세요 : andrescardenal을 팔로우하십시오.


완벽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


이제 모든 것을 스윙 트레이딩 전략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 거래 계획은 임의의 거래자를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성공은 귀하의 재량권을 얼마나 잘 사용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개념을 이해하고 나면이 거래 전략을 자신의 전략으로 수정하십시오.


조금 주위를 자유롭게 변경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기술 지표를 추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어쩌면 믹스에 몇 가지 기본 사항을 통합하려고합니다. 결정한 것은 무엇이든지,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계획을 맹목적으로 따르기보다는 디자인하는 거래 전략으로 훨씬 더 성공적 일 것입니다! 좋아, 우리의 거래 전략을 시작하자. 우리는 앞으로 일주일을 준비함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거래 주간 준비.


일요일 아침에 나는 일찍 일어 났고 커피 한 잔을 들고 컴퓨터로 가서 무역 주간을 준비했다. 다가오는 주간 (길거나 짧은)에 어떤 종류의 거래를 할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이 부분은 쉽습니다. 우리의 시장 타이밍 전략을 사용하여 이동 평균을 조사하여 시장의 장단기에 편향 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현금 (자리가없는)과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전략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교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할 거래의 유형을 알게되면 앞으로 일주일 동안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본 것들 중 일부입니다 :


나는 경제 달력을보고 어떤 유형의 보고서가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또한 모든 주요 산업 그룹의 차트를보고 어떤 차트가 강하고 약한 지, 어떤 차트가 주요한 움직임을 보이는지 파악합니다.


노트북을 컴퓨터 옆에 놓으면 다가오는 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 두십시오. 당신이 거래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주말 연구를 잊을 것입니다! 옆에 메모를하는 것이 편리 할 것입니다.


주식 스캔 중.


이제 우리는 잠재적 인 거래를 찾기 위해 스캔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Traders Action Zone으로 돌아온 주식을 찾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그 예입니다.


특히, 우리는 다음과 같은 주식을 찾고 있습니다.


검사 결과를 살펴보고 이러한 특정 특성을 나타내는 검사 결과를 찾습니다. 시계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예제 거래를 통해 주식 차트에서 무엇을 찾고 있어야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Williams % R이 길거나 짧게 갈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장 타이밍 페이지 참조). 그런 일이 발생하면 잠재적 인 거래를 찾기 위해 감시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일요일에 실행 한 검사는 좋은 설정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하여 다시 검사를 실행하여 거래를 찾습니다.


이제는 촛대 패턴을 사용하여 특정 항목을 재고로 찾고 있습니다.


기다림! 주식을 거래하기 전에 회사가 수익 보고서를 공개하지 않을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명령은 이렇게 밤새도록 갭에서 당신을 보호하지 못할 것입니다! 수익 발표가 좋든 나쁘 든간에 미리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시 생각 해봐. 그것은 거래가 아닙니다 - 도박입니다. 수입 발표 직전에 주식을 사거나 단락시키면서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Yahoo Finance를 사용하여 수익 보고서를 발표 할시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커 심볼을 입력하면 다음 수익 보고서의 날짜가 표시됩니다. 아주 쉽지, 응?


자, 한번 거래를하고, 시장을 잊고, 뉴스를 잊어 버리고, 의견을 잊어 버리십시오! 차트를 교환하십시오. 귀사의 출구 전략을 사용하여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 오십시오. 돈을 올바르게 관리했다면, 적은 손실을 가져야하며, 후행 정류장에서 이윤을 충당 할 것입니다.


이 거래 전략의 성공 여부는 거래 할 수있는 좋은 주식과 돈을 잘 관리 할 수있는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이 거래 전략을 통해 성공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개념 중 일부는 스윙 트레이더로서의 성공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거래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트레이딩 코스.


이것은 풀 타임 스윙 트레이더 케빈 브라운 (Kevin Brown)의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가정 학습 코스입니다. 확실히 당신이 살 수있는 최고의 스윙 거래 전자 책 중 하나.


특집 기사.


주식을 스캔하는 방법.


거래 할 최고의 주식을 찾고 계십니까? 다음은 현재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스캐닝 및 차트 서비스 목록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무역 삼각형.


주식을 매매 할시기를 짐작할 수있는 쉬운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광고.


주식 시장 소프트웨어.


Tradespoon.


버튼을 클릭하면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주가가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줍니다. 이 서비스에 시운전을 제공하십시오. 나는이 거래 알고리즘으로 주변을 어지럽히는 것을 정말로 즐겁게 생각할 것입니다!


무료 기술 분석 전자 책.


14 가지 무료 기술 분석 및 주식 시장 관련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추천 독서.


제일 주식 시장 책은 무엇인가?


모든 상인이 소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최고의 기술적 분석 서적 목록을보십시오.


촛대 패턴입니다.


촛대 코스.


이 과정은 모든 일반적인 촛대 패턴을 가르치고, 각 패턴에 대한 백 테스팅을 보여 주며, 전체를 전체 거래 시스템으로 통합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