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살아있는 전략을위한 거래 옵션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성자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부담하므로이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옵션은 "통화"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에서 여러 개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수익을 낼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사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익히 게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라 2015 년 5 월 15 일에 만료시 가격이 140 달러로 상승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상승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최대 가격 (운동 가격 - 주가 - 0)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에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를 초과하거나 $ 39를 크게 밑으로 움직일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는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생활을위한 무역 옵션 : 가능합니까?


누구나 생활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거래 옵션으로 생계를 유지하려면 월급으로 학위를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이되어 거래 옵션으로 생활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는 완벽한 옵션 거래 전문가입니다. 30 년 전만해도 그는 옵션 거래 시장에 관심이있는 항공사 조종사였습니다. 취미로 시작한 것은 빠르게 그의 주요 수입원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는 항공사 조종사로 일하는 것을 그만 둔 직후 소득에 대한 일일 옵션을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그는 생존을위한 거래 옵션에 의존했습니다.


30 년 및 8 차례의 국제 옵션 트레이딩 챔피언십 이후, Chuck Hughes는 초보자 옵션 거래자에게 옵션 거래 전략을 제공하여 자신이 소득을위한 거래 옵션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헌신했습니다.


Chuck Hughes와 함께 소득을위한 트레이딩 옵션 시작.


비즈니스로서의 거래 옵션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학습 된 기술입니다.


당신이 옵션 소득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옵션 거래 대행사를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옵션 거래 시장은 시작하는 누군가에게 매우 협박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전략이 매우 다양 할 때이기는 전략을 조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길을 잃고 낙심하기 쉽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멘토에 투자하는 것은 옵션 트레이딩에서 경력을 쌓고 깨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의 옵션 거래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손실 위험을 낮추고 수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Chuck의 주간 옵션 소득 전략을 사용하여 매주 거래 옵션을 거래하고 전문 옵션으로 거래 옵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척 휴즈 (Chuck Hughes)는 생존을위한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으로서 30 년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옵션 트레이더로서 성공했을뿐만 아니라 옵션 트레이딩 조언을 제공 한 경험이 있습니다. 당신이 생계를위한 거래 옵션을 고려한다면 Chuck Hughes가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 (866) 661-5664로 Chuck에게 전화하거나 소득을위한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위해 Chuck Hughes 옵션 자문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나는 삶을위한 옵션을 거래하는 좋은 후보자인가?


예. 오늘 시작하십시오!


누구나 거래 옵션을 통해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돈이 풍부하지 않고 배우는 시간이 없어도 옵션에 투자하고 즉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는 시장을 향한 시간을 할애 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거래 옵션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동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래 옵션을 빨리 시작할수록 옵션 거래자로서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커집니다.


너의 직업을 그만 두지 마라. 아직. 취미로 옵션 거래에 투자하십시오. 그런 다음 옵션 거래 시장에서 더 편안 해지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의 실제 무역 전략을 사용하면 성공 확률을 높이고 손실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누구나 거래 옵션을 통해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생존을위한 거래 옵션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배운 기술입니다. 척 휴즈가 도울 수있어!


소득을위한 트레이딩 옵션은 흥미롭고 달성 가능한 목표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에 대해 영리해야합니다. 시간이 걸린다. Chuck Hughes는 옵션 거래 시장에 대한 귀하의 투자 가치를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이익을 증가시키고 손실 위험을 낮추기 위해 검증 된 전략만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트레이딩 옵션으로 소득을 어떻게 창출 할 수 있습니까?


소득을위한 거래 옵션을 시작하려는 경우 스스로에게 질문해야하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얼마만큼의 돈을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생각합니까?"입니다.


이 대답은 두 가지 근본적인 질문에 달려 있습니다.


1) 얼마나 많은 돈이 있습니까?


2) 당신의 투자로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전략을 사용할 때 얼마나 유리한 시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매주 수입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금을 활용하여 적은 돈으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개념을 사용함으로써 적은 자본으로 대량의 자본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 수익 (ROI)은 시장에 투입 할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 5,000 투자를 시작하면 수익을 내기위한 잠재력이 $ 25,000 투자를 시작하는 것만 큼 크지 않을 것입니다.


Chuck Hughes가 옵션 거래 시장에서 시작했을 때 그는 $ 5,000 밖에 없었습니다. 2 년 만에 척 (Chuck)은 5,000 달러를 460,000 달러 이상으로 끌어 들였고 생활을위한 매주 옵션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Chuck Hughes 옵션 거래 자문 서비스를 사용하면 Chuck의 엄청난 투자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는 비즈니스로서의 트레이딩 옵션을 가능하게합니다.


수입에 대한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언제 야심적이고 언제 인내해야 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역을 할 적절한시기를 이해하고 거래를 보류 할시기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얻으려면 강력한 옵션 거래 전략을 창안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옵션 거래 대행사를 이용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Chuck Hughes는 고객이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많은 공식을 활용합니다. 그의 거래 방식에는 콜 및 풋 옵션 매수, 강세 및 약세 옵션 스프레드, 커버 콜, 옵션 사이클 거래 및 강세 및 약세 교환 거래 펀드 (ETF) 거래가 포함됩니다. 그의 결합 된 전략은 MVP (Market Volatility Profit)를 창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MVP를 사용하면 고객과 고객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각 거래에 개입하기 전에 모든 거래에 대한 위험 액을 정의하십시오.


2) 옵션 시장 거래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줄이거 나 없애줍니다.


3) 실질적으로 무제한의 수익 잠재력을 지닌 거래를 구축하십시오.


Chuck은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이 다양한 시장에서 거래 옵션에 참여할 수있는 여러 주간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의 고객이 생계를 꾸릴 수있는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고객은 Chuck의 입증 된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를 옵션 거래 전략가로 사용하면 거래 옵션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의 경험과 성공적인 주당 옵션 소득 전략으로 인해 그는 월별 현금 흐름을 제공 할 수있는 옵션 소득 전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의 옵션 자문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866) 661-5664로 전화하십시오.


비즈니스로서 거래 옵션에서 Chuck Hughes의 성공.


옵션 거래 대행사를 검색 할 때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이 전문적으로 거래 옵션에 성공하지 못하면 옵션 거래 대행사로서 귀하의 시간을 가치있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Chuck Hughes의 옵션 트레이딩 수입은 그 자신의 전략적 창작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의 최근 옵션 거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들은 지난 5 년간 자신의 개인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최근에 열린 '개방형'및 '폐쇄 형'거래입니다.


Chuck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옵션 거래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전략 덕분에 Chuck은 투자 옵션을 거래하면서 투자를 보호하고 손실 위험을 낮출 수있었습니다.


내부 동그라미 연말 연시.


가장 최근의 공개 거래 결과.


가장 최근의 거래 마감.


폐쇄 거래와 비공개 거래는 무엇입니까?


월별 현금 흐름에 대한 옵션 소득 전략을 얻으려면 주간 옵션 소득 거래자와 전략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그래프는 Chuck의 공개 거래와 닫힌 거래를 모두 포함합니다. 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공개 거래 란 자산이 여전히 투자자의 소유이며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직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투자자의 공개 거래에는 자신이 구매했지만 아직 그의 위치에있는 거래가 포함됩니다. 일단 투자자가 그들의 각각의 자산을 판매하면 거래는 종결됩니다.


특히 개인의 포트폴리오를 볼 때 공개 거래와 폐쇄 거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가 열릴 때, 사람은 실제로 거래에서 얼마나 많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또는 만들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거래가 종결되면 구매 포인트에서 판매 포인트까지 전체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폐쇄 된 거래는 단순히 거래 프로세스가 완료 되었기 때문에 거래에서 발생한 이익 또는 손실을 더 대표합니다.


과거 옵션 거래 기록을보고 옵션 트레이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Chuck Hughes의 옵션 거래 기록은 다양하고 성공적인 상인을 나타냅니다. 그는 소득을위한 옵션 거래를 통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역사적인 (5 년) 닫힌 무역 결과.


기다리지 마시오. 소득을위한 트레이딩 옵션 시작하기.


이제는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간이므로 곧 생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시장은 성장을위한 무한한 기회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소득에 대한 거래 옵션을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Chuck Hughes를 옵션 거래 대행사로 사용하면 매주 소득 옵션을 판매하기 시작할 때 수익 기회가 증가하고 손실 위험이 감소합니다.


오늘 (866) 661-5664로 Chuck에게 전화하거나 소득을위한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위해 Chuck Hughes 옵션 자문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생활에 대한 교역 옵션의 실제 위험 이해.


2010 년 12 월 20 일.


시작하기 또는 이미 적극적으로 거래 옵션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위험을 이해하고 실제로 배우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 거래는 일반적인 투자 분야에서 완전히 다른 동물입니다. 옵션 수천명이 수천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와 같이 변동성이 커지면 위험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옵션 거래의 복잡성을 추가하면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하면서주의해야 할 완전히 새로운 트랩 세트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는 추가 지식 / 교육이 필요합니다.


자체적으로 옵션 거래에는 몇 가지 추가 지식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주식과 주식 거래는 일반 대중에게 이해하기 쉽습니다. 왜 그렇게 많이 팔리고 중개인이 밀고 있다고 생각하니? Joe Smith에게 거리를 설명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옵션보다 낫다는 말은 아니며, 주식은 여러 수준에서 옵션보다 우월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는 약한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며 돈을 행사하는 한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Option Pricing, Option Strategies, Time Decay, Expiration 등을 구성하는 기본 사항을 익히고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면 게임을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늘 "옵션 기본 사항"에 대한 무료 과정 시작 :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많은 상인이든, 당신은 여전히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20 개의 강의를 모두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것보다 보험 사업에 더 가깝습니다.


옵션 거래는 실제로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투자는 실제로 훨씬 장기적인 개념입니다. 부동산 및 기업 및 비즈니스에 투자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회사에 직접 투자하지 않고 주식에 대한 투기 적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하는 일이나 어떤 제품이 옳은지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까요? 당신은 단지 그것이 만료되기 전에 돈을 벌 수있을만큼 충분히 움직이는 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사용하고 제안하는 것과 같은 옵션 판매 전략의 경우, 옵션 거래는 보험 비즈니스와 같을 수 있습니다. 보험 회사와 마찬가지로 프리미엄을 판매하고 치명적인 재해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옵션 구매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하루 거래만큼 "스릴있는 승차감"만큼이나 아니지만 보험 회사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입니다 (AIG 제외).


길은 길지 만 보상은 좋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위를 둘러싼 모든 일을 신중하게 알고있는 경우 매우 보람있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련된 위험을 연구하고 항상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가치가있는 것은 아무것도 인생에서 쉽지 않으며 옵션 거래는 그러한 범주에 속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사람과 올바른 도구를 갖추면 이익을 얻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생활을위한 옵션 거래.


선택권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옵션 상인이되는 것은 사람들이 생활을 위해 거래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금융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려는 아이디어는 거래를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요 매력입니다.


그것이 생계를 위해 전임 수입을 의미하든 수입을 보충하든간에 하루에 몇 시간 이내에 집에서 그렇게한다는 생각은 생각해 보면 흥분됩니다.


그러나 현실적입니까?


예. 옵션 시장에 대한 중요한 부분은 옵션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이 다양하다는 점에서 매우 유연하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의 이점.


옵션 거래자는 온라인 중개인을 통해 거래를 할 때 큰 지렛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 종사자로서 우리는 제한된 자금에만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우리는 그러한 자금을 잘 활용하고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몇 백 달러만으로 적절한 크기의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에 대해 Google 주식 100 개를 통제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스톡 옵션 거래자가 할 수있는 일입니다.


낮 거래자와 달리, 깜박이는 모든 인용문을 모니터 앞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하루에 한 번 차트를보고 옵션 거래 설정이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일, 가족 약속, 심지어는 은퇴 생활로 바쁜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생계를위한 거래는 생계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루 거래의 주요 단점 중 하나지만 옵션 거래의 많은 이점 중 하나입니다.


옵션은 시장을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이동하여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이것은 시장이 무엇을하고 있든지 관계없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자하는 상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위험은 옵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손실 위험은 최소화되지만 무역 잠재력이 극도로 높은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인은 모든 상인에 대해 자본 보존이 직업 # 1이라고 말해 줄 것입니다.


옵션 판매자 인 경우 보험료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을 생계를 꾸려 나가는 많은 전문 옵션 거래자는 옵션 판매로 보험료를 은행에 납부합니다.


전문 옵션 트레이더는 어떻게됩니까?


옵션 시장에 참여하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 아닙니다. 물론 온라인 중개인을 찾고 자금을 거래 할 수 있어야하지만 옵션 거래자가되는 방법에 따라 3 가지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매우 명확한 출입국 점을 제공하는 옵션 거래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상인이하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계획없이 무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따라야 할 도로지도가 없다면 거래의 감정적 인 측면과 실수가있을 수 있습니다. 넷 픽스 옵션 패스트 트랙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명확한 항목, 목표 및 중지가 차트에 바로 인쇄됩니다.


들어오고 나가는시기는 없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에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확률이 좋은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GS에서 옵션 거래에 대해 88 %의 수익을 냈을 때 사용했던 정확한 옵션 시스템을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스타일에 맞는 시장을 찾으십시오.


트레이더가 보게되는 또 다른 큰 실수는 익숙하지 않은 많은 시장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생활을위한 옵션 거래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애플과 구글과 같은 높은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일하는 가장 성공적인 상인들은 똑같은 주식과 ETF의 날을 매일 바꿔 놓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감있게 전임으로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재고 스캔은 매일 수행해야합니다. 동일한 이름의 목록을 거래하면 상인이 해당 제품의 이동 방법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높은 빈도를 찾고 있다면 Apple이나 Netflix와 같은 더 많은 기술 이름을 생각해보십시오. 빈도를 줄이려면 ETF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ETF는 주식의 전체 바구니에 대한 노출을 허용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높은 실패율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식 시장을 소득원으로 보지 못하게합니다. 다른 어떤 사업과 마찬가지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너무 많은 위험을 무릅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계좌 크기에 관계없이 귀하의 거래에서 적절한 위험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즉, 모든 돈을 1 순위 또는 2 순위에 배치하는 대신 다른 제품에 계정을 분산시켜야합니다. 옵션 거래 성공 사례를 통해 위험 관리는 상인으로서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라고 알려줍니다.


더 다변화할수록, 당신의 평형 곡선은 더욱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실제로 대부분의 제품보다 더 다양 화 될 수있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영향 때문에 더 많은 계측기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생각할 때 매주 옵션을 매월 또는 매월 교역해야하는지 여부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귀하의 거래 레퍼토리에 추가하고 하나의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수익을 올리고 생계를 위해 풀 타임 거래를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수익을 창출합니까?


그 질문은 제가 많이 묻는 질문은 대답 할 수 있습니다. & # 8220; 의존적입니다. & # 8221; 일반적으로 거래처럼, 그것은 능력주의 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빠져 나가고 생계를 위해 거래하기 위해 준비하는 방법, 당신은 많은 변수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은)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트레이딩 전략과 함께했던 또 다른 트레이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275 달러가 그다지 살기가 그리 많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하나의 거래를 나타냅니다.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여러 거래를 운영하며 모든 시장 조건에서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재 고객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래는 직업이며 준비가 잘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Netpicks Options Fast Track을 확인하고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