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모듈 형 무역 쇼 시스템


휴대용 무역 박람회 부스 전시회.


하이브리드 패브릭 구조, 팝업 디스플레이 및 배너 스탠드를 포함한 우리의 많은 휴대용 및 모듈 식 전시회 디스플레이 모델은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맞춤 그래픽 및 액세서리는 다음 전시회 또는 행사에서 귀하의 전시회가 눈에 띄도록 도와줍니다.


휴대용 디스플레이는 전시회, 마케팅 캠페인 및 기타 홍보 이벤트를위한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Apple Rock 컨설턴트와 다양한 옵션에 대해 상담하십시오.


휴대용 풍선 이벤트 천막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소재를 사용하여 풍선 테넌트 텐트를 옥내 또는 밖의 모든 종류의 주택 제품 디스플레이, 프리젠 테이션, 이벤트 및 쇼를위한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가벼운 솔루션으로 만듭니다.


다양한 크기의 지붕, 벽, 배너, 캐노피 및 터널 부품을 교환 할 수있는 블록 빌딩 시스템은 풍선 텐트를 모든 이벤트 또는 장소에 맞게 재 설계하고 확장 할 수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또한 전면 염료 승화 인쇄는 색상, 로고 및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Nomadic의 휴대용 디스플레이.


휴대용 디스플레이 고객에게 Nomadic의 고품질 구조는 마음의 조각에 필수적입니다. 업계 최고의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크레이 팅 기술을 결합하면 유목민이 왜 최고의 휴대용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pple Rock은 휴대용 부스와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왜 보통 렌탈에 정착합니까? 브랜드와 쇼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맞춤형 스카이 라인 (Skyline) 렌탈을 통해 참석자에게 감동을 선사하십시오.


렌탈은 유연한 옵션입니다.


전시회 대여는 새로운 전시 업체, 때로는 전시회에만 출품하는 회사 또는 자주 외모를 바꾸는 회사에게 완벽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전시회에서 기존 전시품에 대여 구성 요소를 추가하여 더 큰 전시물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 크기를 렌트.


왜 평범한 쇼 계약자 전시회를 빌려서 다른 많은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가? 맞춤형 모듈 식 구성 요소를 갖춘 Skyline은 모든 크기와 디자인의 전시물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후면 벽에서 거대한 맞춤형 섬나라 전시회에 이르기까지.


전시, 그래픽, 서비스.


쉽지. Skyline은 렌탈 전시, 맞춤 그래픽 및 서비스를위한 단일 소스입니다. 우리는 모든 그래픽을 집안에서 제작하고 설계부터 설치까지 모든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전시 및 전시 만하면됩니다.


파빌리온, 이벤트, 멀티 유닛.


그것들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모듈 식 전시품은 많은 응용 분야에서 훌륭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모양을 만들 수 있으며 제품의 무게, 평면 스크린 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인 서비스 센터.


왜 우주선? 쇼시에서 전시 하드웨어를 대여하십시오. 스카이 라인 서비스 센터는 라스베가스, 올란도, 시카고 및 토론토와 같은 주요 장소 도시에서 임대 전시물, 그래픽 및 확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인 설치.


서비스 센터에는 귀하의 전시회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카이 라인 인증 설치 업체 팀이 있습니다. 방금 나타나서 전시합니다.


& ldquo; Skyline은 정말 튀어 나오는 디자인을 생각해 냈습니다. 벽에 평평하지 않습니다. & rdquo;


& ldquo; Skyline의 맞춤 대여는 비용 효과적이었고 더 극적인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 rdquo;


& nbsp; 우리는 쇼에서 최고의 부스를 가졌습니다. 협박했습니다. & rdquo;


스카이 라인 렌탈 박람회 렌트와 같은 가격?


MultiPlastics의 Cheryl이 그녀의 경험에 대해 말해야 할 것을보십시오.


모듈러 렌탈 성공 사례.


인라인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솔로 컵 컴퍼니 (Solo Cup Company)는 인라인 전시회의 끝없이 펼쳐진 행렬에서 눈에 띄기 위해 브랜드 정체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있는 맞춤형 모듈 전시장을 대여했습니다. 전시회는 50 피트의 선형 피트를 늘렸다.


하나의 소스로 여러 가지 필요를 해결합니다.


비즈니스 및 전문가를위한 지능형 정보 소스의 선두 주자 인 Thomson Reuters의 데뷔 무대가 된 대대적 인 합병으로 인해 전시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귀하의 면면 영향으로 결과가 나타납니다.


Monster Daddy는 적절한 크기의 인상을 주었고 다른 박람회 출품자들도 무역 박람회에 데뷔하게했습니다. & rdquo; 우리는 쇼에서 최고의 부스를 가졌습니다 & rdquo; 설립자 카터 (Carter)는 말합니다.


기타 이미지 & amp; 정보.


우리의 이미지 포트폴리오를 방문하십시오.


휴대용 디스플레이에서 방대한 맞춤형 섬나라 전시에 이르기까지 Skyline이 다양한 전시 목적을 위해 설계 한 전시회의 사진 및 개념을 참조하십시오.


대여 카탈로그.


Skyline 휴대용 및 주문형 모듈러 시스템을 사용하면 모든 크기의 전시 디자인을 거의 빌릴 수 있습니다. 렌탈 카탈로그를 방문하여 우리가 대여 할 디자인을 확인하십시오.


스카이 라인 신청은 오늘 렌탈 브로셔를 전시합니다!


Skyline Exhibits에서 모듈 식 디스플레이를 대여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 양식을 작성하면 오늘 렌터카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 책자를 보내드립니다!


이 브로셔의 전자 버전을 요청한 후에도 하드 카피 버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에 대한 링크 요청을 제출 한 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타사 공급 업체에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요청을 이행하고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Skylin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지도자처럼 보입니다! Skyline의 세련된 무역 박람회 부스는 제품 또는 회사 이미지를 과시하기 위해 높은 디자인과 구조가 필요한 출품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사용자 정의보기, 모듈 형 요금.


모듈 식 구성 요소는 가볍고 작기 때문에 운송, 건조 및 보관 비용은 기존의 맞춤형 시스템보다 현저히 낮을 수 있습니다.


구조 지원.


스카이 라인 모듈 형 전시품은 제품 선반, 평면 스크린 및 컴퓨터와 같은 필수 구성 요소를 지원하기 위해 구조적입니다.


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인 시스템은 팀이든 전문 설치자이든간에 경쟁 시스템보다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 이벤트.


판매 회의 또는 공개 이벤트를 주최하든 상관없이 장애없이 벗어나야합니다. 스카이 라인은 귀하가 어떤 크기에 상관없이 귀하와 함께 이벤트 전시품을 디자인, 관리, 생산, 설치 및 배송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매 응용 프로그램.


스카이 라인 모듈 식 전시품은 대형 그래픽과 메시징을 제공하며 소매점 설정 또는 과도한 교통량이있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 견고합니다.


사용자 지정 렌탈 전시.


일반 쇼 계약자 렌트에 정착하지 마십시오. 브랜드와 쇼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맞춤형 스카이 라인 (Skyline) 렌탈을 통해 참석자에게 감동을 선사하십시오.


& ldquo; 저희 부스는 영향력을 창출하고 판매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rdquo;


& ldquo; 저는 디자인, 품질 및 제품 선택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쇼에서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 rdquo;


& ldquo;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갔고 일대일 대화로 잠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Google 제품을 게재하면 특정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 rdquo;


기타 이미지 & amp; 정보.


뒷 벽과 탑.


모듈 식 디스플레이는 그래픽이있는 것 이상을 원하는 출품자를위한 것입니다. 모듈 형 솔루션을 사용하여 내장 된 프리젠 테이션 및 강력한 제품 표시가 가능합니다.


상품화.


무역 박람회장에서 제품을 상품화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 나 특성에 관계없이 Skyline은 고객의 요구에 맞는 우아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토리지 및 액세서리.


전시회에 완벽하게 통합 된 기술로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카이 라인 모듈러 시스템은 모든 크기의 평면 스크린을 지원합니다.


모듈러 쇼를 빌려주십시오.


가끔 출품하는 사람들, 전시회에 참가하는 사람들, 또는 특별 이벤트를위한 완벽한 Skyline 모듈러 시스템을 사용하면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WindScape® 전시 시스템.


세계 최초의 항공기 전시 시스템! WindScape 단위는 단 하나 단추의 밀기로 작게 포장하고 분에서 팽창한다.


우리의 이미지 포트폴리오를 방문하십시오.


휴대용 디스플레이에서 섬 전시품에 이르기까지 스카이 라인이 고객의 요구에 따라 최적의 결과를 위해 설계된 전시물의 사진 및 개념을 참조하십시오.


SkyWriter의 무료 사본을 요청하십시오.


Skyline Exhibits는 2017 년 전시회에 SkyWriter라는 뉴스 매거진을 소개합니다. 영향력있는 성공 사례, 업계 소식 및 Skyline의 최신 혁신 제품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Modular Inline Exhibits 브로셔를 요청하십시오!


Skyline은 거의 모든 모양을 만들 수있는 다양한 전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상상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카이 라인 전시 시스템은 AV 장비 및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구조적입니다. 오늘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무료 인라인 전시회 팜플렛을 요청하십시오!


이 브로셔의 전자 버전을 요청한 후에도 하드 카피 버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에 대한 링크 요청을 제출 한 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타사 공급 업체에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요청을 이행하고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Skylin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듈 형 설계.


무역 박람회 업계의 최신 트렌드 중 하나는 다양한 구성으로 결합 될 수있는 다양한 경량 소재의 사용입니다. 우리가 애들처럼 놀았던 팅커 장난감을 기억하니? 당신은 우주선과 요새의 끝없는 배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생산하는 모듈 식 전시 뒤에있는 아이디어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가장 보편적 인 재료 중 하나는 매우 내구성이 강하고 다양한 크기와 모양이있는 압출 알루미늄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모듈 형 디스플레이를 생산할 때, 우리는 다양한 상황에서 수행 할 수있는 전시물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에 이러한 자료를 통합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듈 식 전시품의 아름다움입니다. 고객은 동일한 부품과 조각을 사용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설정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10 & # 8242;라고하는 디자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x 20 & # 8242; 공간. 다음 쇼에서는 20 & # 8242; x 20 & # 8242; 디스플레이. 우리는 원래의 전시회를 가져 와서 조각을 재구성하고 더 큰 부스를 수용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부품을 추가하여 크기를 늘립니다.


이 아이디어를 한번 보시고 창조적 인 주스가 쏟아지는 것을 보시라.


샘플 주문형 모듈 식 작업.


이러한 재구성 가능한 전시품은 무역 박람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확장 될 수 있지만 전통적인 관례 전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전시됩니다. 모듈 식 유연성, 견고하지만 가벼운 구조, 쉬운 조립이 특징입니다. 수천 가지 재료, 질감 및 마감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