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스톡 옵션 비정상적인 거래량


나스닥 주식의 비정상적인 거래량.


주식의 오늘의 비정상적인 양을 보는 것은 최신의 가장 큰 가제트 또는 필수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밤새도록 서있는 사람들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비정상적인 볼륨은 중요한 일이 주식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주고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고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거래량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10 년 12 월 9 일.


때때로 우리는 거래를보고 이상하고 비정상적으로 높은 옵션 거래량을 보게됩니다. 그러나 어떻게이 높은 볼륨에서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게다가, 왜 몇 번의 파업 가격으로 대량 판매가 되는가? 어느 쪽이든, 높은 옵션 볼륨은 대개 얼굴을 볼 때 얼굴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적절한 조건 하에서 높은 옵션 볼륨은 개별 주식의 잠재적 인 폭발적인 움직임으로 당신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것들은 항상 일어나지 않지만, 높은 볼륨을 보았을 때 다음에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 # 8230;


높은 옵션 볼륨에는 대개 3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뉴스. 가까운 장래에 기업의 잠재적 인 잠재력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한 힌트, 소문 등을 보십니까?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거나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 이건 큰 발표와 투기꾼들이 베팅을하고 있습니다. 헷징 목적. 기술적으로 어떻게 보이나요? 일부 하드 판매가 될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주식이 있다면, 시장에 내놓는 많은 Put Buy 구매자가 하락 위험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지수의 경우 일반적으로 현재 시장 가격에서 20-30 %의 엄청난 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의 옵션 구매자는 실제로 시장이 그만큼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일부 보험을 필요로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바보는 시장에서 느슨해 졌어. 이 말은 솔직히 말해! 옵션 시장은 많은 초기 거래자들로 가득합니다. 보통 그들은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OTM 옵션을 구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무역에 대한 추론도없고 주식에 대한 실질적인 분석도 없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거래를하고 모든 돈을 매우 빨리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제는 높은 볼륨을 유발할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으므로 가격 책정 화면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야합니다. 높은 옵션 볼륨은 유사한 스트라이크 옵션에 대해 볼륨보다 높고 두드러진 볼륨이있는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200 % 이상의 볼륨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PX Puts의 높은 옵션 볼륨의 한 가지 예입니다. 오늘 1 월 옵션 500 건에 1,250 건의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하루 종일 거의 모든 옵션이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SPX 가격이 1,200에서 북쪽으로 떨어지는 것은 시장보다 50 % 이상 낮은 가격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대형 기관 트레이더 및 / 또는 헤지 펀드를 매매하는 고전적인 예입니다. 그들은 시장이 1 월 말까지 10-20 % 이상 떨어질 경우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높은 옵션 볼륨에서 효과적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먼저 소스 (헤지, 투기 또는 바보 스 거래)를 식별해야합니다. 이 옵션을 누가 사는지 알게되면 어떻게하면 돈을 벌고 싶은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일관된 전략이 돈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옵션을 팔아 가치가 없어지면 프리미엄을 유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에게 매월 작은 이익을 내고있는 주식 보험 회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커크, 그들이 어떻게 사는지 알고 있니? 그들이 판매 할 수 있을까요? 볼륨 및 미결 이익에 판매되지 않는가? 감사!


일반적으로 각 구매자가 판매자를 필요로하고 그 반대의 경우 권리를 쥐고있는 사람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헷지하고있는 구매자의 작업으로 비용 밖의 옵션을 사용하는 극도의 대량 판매를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아, 알았어. 감사!


높은 옵션 볼륨을 찾고 추적하는 데 가장 좋은 리소스는 무엇입니까?


그냥 빠른 Google 검색을 수행하면 일부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Josh B. 와 함께 우리의 팟 캐스트를 점검해보십시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 Inc. © 2017.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비정상적인 활동 하이라이트가있는 옵션은 높은 볼륨 대 오픈 금리 비율을 갖는 주식을 요구하고 호출합니다. 기본 주식의 볼륨은 현재 시장 방향의 강점을 나타내며, 풋 또는 콜에 대한 미결제는 현재 "오픈"옵션 계약 수를 나타냅니다. (아직 청산되지 않은 상태). 기본 볼륨 대 옵션 공개 미결제 비율이 높으면 옵션이 더 "액체"임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하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추가로 필터링하려면 페이지 상단에 날짜를 입력하십시오. 선택한 날짜 이전에 만료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정보는 최소 30 분 지연되며 1 시간에 한 번 업데이트되며 첫 번째 업데이트는 동부 표준시 10:30에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일간 조회수를 표시하는 페이지의 경우 현재 세션의 데이터를 사용하며 새로운 가격 데이터가 '플래시'로 표시된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주식 : 15 분 지연 (미국 주식에 대한 박쥐 데이터는 실시간), ET.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페이지에 포함 된 기호 목록은 거래 일 전체에서 10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사이트가 10 분간의 업데이트를 수행 할 때까지는 새로운 주식이 페이지에 자동으로 추가되거나 순위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페이지는 처음에 특정 순서로 정렬됩니다 (표시된 데이터에 따라 다름). 표의 열 머리글 중 하나를 클릭하여 페이지를 다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 테이블은 '보기'를 사용하여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보기는 단순히 다른 세트의 열로 페이지의 기호를 표시합니다. 사이트 멤버는 사용자 지정보기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무료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 한 다음 모든 데이터 테이블에서 사용할 사용자 정의보기를 만들고 저장하십시오.)


각보기에는 기호의 견적 개요, 차트, 옵션 지수 (사용 가능한 경우), Barchart 의견 및 기술 분석 페이지에 액세스하는 오른쪽 끝에 "링크"열이 있습니다. 사이트 전체에서 발견되는 표준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보기 : 기호, 이름, 마지막 가격, 변경, 비율 변경, 높음, 낮음, 볼륨 및 마지막 거래 시간.


데이터 테이블 확장.


Barchart 고유의 데이터 테이블에는 & quot; 확장 & quot; 선택권. & quot; + & quot; 첫 번째 열 (왼쪽)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 quot; 펼치 & quot; 선택된 심볼의 테이블 심볼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컨텐츠의 위젯을 스크롤합니다. 위젯 중 하나를 클릭하면 전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넓은 테이블에서 가로 스크롤.


특히 사용자 정의보기를 사용할 때 선택한 열 수가 사용 가능한 공간을 초과하여 모든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든 정보를 보려면 테이블을 가로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크롤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테이블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고 테이블의 스크롤 막대를 사용하거나 브라우저의 내장 스크롤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키보드의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표를 스크롤하십시오. 수평 스크롤을 사용하려면 테이블을 이동할 때이 위치를 반복하십시오.


플립 차트.


또한 Barchart 고유의 FlipCharts를 사용하면 차트보기의 표에있는 모든 기호를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FlipCharts를 보면서 사용자 정의 차트 템플릿을 적용하여 기호를 분석 할 수있는 방법을 더욱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FlipCharts는 사이트 멤버가 사용할 수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다운로드는 사이트 회원이 사용할 수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표시되는보기에 대한. csv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1000 행 이상의 데이터 행이 표시되는 동적 생성 테이블 (예 : 주식 또는 ETF Screener)의 경우 다운로드는 테이블의 처음 1000 개 레코드로 제한됩니다. Russell 3000 Components 목록과 같은 다른 정적 페이지의 경우 모든 행이 다운로드됩니다.


무료 회원은 하루에 10 회 다운로드로 제한되며 Barchart Premier 회원은 하루에 최대. csv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태그가있는 비정상적인 거래량 & # 8217;


탈취의 소문을 교환하는 방법.


2011 년 7 월 7 일 목요일.


때로는 다른 사람이 그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Barrons의 스티브 시어스 (Steve Sears)가 인수에 관한 소문에 대해 쓴 내용을 전달하고자합니다. 나는 그와 완전히 동의한다. 결론은, 대답은 그들에 대해 아무 것도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은 엄청난 프리미엄으로 인수 될 수있는 회사에서 주식, 특히 통화 옵션을 소유 할 생각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옵션 시장은 모든 실제 거래에 대해 적어도 10 개의 거짓 잡설 루머로 부 풀린다. 개인 투자자들은 위험을 피하는 것보다 시장 현실과 더 관련이있는 이유로 포기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인수 인수 소문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인계 주식에 대한 옵션을 소유하고 팔아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얼마나 더 나아질 수 있습니까? 소문이 사실이되거나 사실이되지 않으면 내재 변동성이 감소합니다.


탈취 소문을 교환해야하는 경우 3 개월 이내에 만료되는 저렴한 비용의 통화를 구매하십시오. 거래가 발생하면 돈을 벌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돈을 많이 잃지 않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주식을 보유한 기관 투자자 또는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이익을 창출하고자하는 기관 투자자는 단순한 투자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옵션과 주가를 올릴 소문을 퍼트립니다.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거래자는 옵션 시장을 모니터링하는 특이 거래 볼륨 화면에서 볼 수있는 충분한 통화 옵션을 구매합니다. 필연적으로, 기자, 또는 시장 거래 구독 웹 사이트 중 하나는 비정상적인 거래를 지적하고 거래 추측은 시장을 휩쓸고있다. 탈취 토론은 콜 옵션에 대한 최고 가격을 지불하는 탐욕스러운 투자자를 끌어 들여 소문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판매 기회를 창출합니다.


어느 정도의 인수 소문이 실현되지 않았는 지에 대한 통계는 없지만 라스베가스 슬롯 머신을 통해 잡은 낄낄 거리는 도박꾼의 행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특별한 지식이 없습니다. 그들에게는 특별한 기술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운이 좋기를 바랍니다. 대부분의 인수 거래자에게 동일한 루 브릭이 적용됩니다.


& # 8220; 분실자, & # 8221; 노련한 상인들이 말하기를 '항상 라스베가스로 돌아옵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 8221;


검색 블로그.


카테고리.


36 % 만들기 & mdash; 좋은 해와 나쁜 년마다 시장에서 파를 깨는 더 퍼스 가이드.


이 책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재정 상황을 변경시켜 그린과 페어웨이 (그리고 때로는 숲)를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알렌 박사가 왜 10K 전략이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는 것보다 위험이 적으며, IRA에 특히 적합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성공 사례.


나는 40 년 이상 다양한 전략으로 주식 시장을 거래 해왔다. 테리 알렌의 전략은 저에게있어 가장 일관성있는 돈 제작자였습니다. 나는 2008 년의 용융 중에 50 % 이상의 연간 수익을 올리는 동안 그들을 사용했다. 모든 이웃 사람들은 그들의 손실에 대해 울고 있었다.


thinkorwim, TD AMERITRADE, Inc의 사업부 및 Terry 's Tips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는 tastyworks가 마케팅 에이전트에게 tastyworks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하는 보상을 지불하는 Terry 's Tips ( "마케팅 에이전트")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가 마케팅 대행자를 추천하거나 추천 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마케팅 대행사 또는이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와 Terry 's Tips은 별도의 제휴되지 않은 회사이며 서로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의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이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01-2017 Terry & Tips 스톡 옵션 거래 블로그 Terry 's Tips, Inc. dba Terry 's Ti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