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옵션 거래 팁 인도


최고의 통화는 A1 Intraday 팁으로 팁을 넣으십시오.


A1 Intraday 팁에는 Option tips 및 Call, Put Tips에 대한 전문 지식이있어 투자자가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옵션 팁을 90 % 정확도로 주 2/3 회 제공합니다. 옵션으로 manily 다음 단어를 사용 manily 사용합니다.


Call (ce) 옵션 Put (pe) 옵션 Strike Price (주식 또는 멋진 요금)


옵션 팁 무료 평가판을 받으십시오.


nse 주식 시장에서 옵션 거래 (콜 및 풋)는 무엇입니까?


우선 NSE에서 옵션 거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NSE f & o 세그먼트에 대한 완전한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A1 Intraday 팁은 Nse Share Market의 작은 투자자를위한 옵션 콜 풋 팁을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콜은 옵션 계약으로 소유자에게 일정 기간 (일련 연이 만료 될 때까지) 동안 지정된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 Option (pe)은 무엇입니까?


통화는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입니다 (계열 만기일까지)


옵션 팁에 대한 과거 실적.


옵션 통화 거래 방법 :


NSE 거래자가 전화 또는 Put 옵션을 매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SE 거래자가 완고하거나 시장이 올라가는 경우, 거래자는 통화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풋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대부분 전문가의 일중 거래자들이 사용합니다. 90 %의 거래가 돈을 잃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Best Intraday Stock Option 팁 및 Put Tips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핵심 서비스.


주식 Intraday 팁.


멋진 미래 팁.


주식 미래 팁.


스톡 옵션 팁.


단기 배송 팁.


기세 - 주식 미래 팁.


기세 - 스톡 옵션 팁.


콤보 서비스.


주식 미래 + 멋진 팁.


주식 미래 + 옵션 팁.


총 통화.


우리의 서비스를 평가하십시오.


2 주 유료 평가판.


빠른 링크.


도움말 및 후속 형식을 이해합니다.


연락처.


과거 실적 보고서.


우리는 현재 신용 카드, 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이체, 모바일 지불, Itz 현금, 주문 초안, 수표 및 현금 예치를 수락합니다.


지불은 "TREND MARKET ADVISORY SERVICES"에 찬성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A / C 번호는 618305005928입니다.


지점 이름 : Tirumangalam.


IFSC 코드 : ICIC0006183.


현재 A / C 번호는 910020019163916입니다.


지점 이름 : Madurai.


IFSC 코드 : UTIB0000109.


현금 입금 / 수표 지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MS + 91 9843737855로 문의하십시오.


스톡 옵션 팁.


"NSE의 일중 트레이더를위한 스톡 옵션 트레이딩 팁 - 40 %에서 80 % 수익 - Small Capital, 거대한 이익"


최근 수익 보고서.


계획 기능.


팁 & amp; 추후 형식.


옵션 팁 : ABAN 420CE - 위 구매 : 10; T1 : 15; T2 : 20; SL : 4; CMP : 8; 보낸 시간 : 10:50:39 AM; TrendMarket. in.


ABAN 420CE는 10시에 매입되었으며 활성화되었습니다. 보낸 시간 : 10:54:36 AM TrendMarket. in.


ABAN 420CE는 10 일에 샀고, T1 15 달성. 도서 절반 이익. 수정 된 SL : 10. 시간 전송 : 11:29:04 AM TrendMarket. in.


이 후속 메시지를 받거나 targat 1이 자신에게 도달하면 즉시 1 로트를 예약하고 언급 된 요율 또는 BUY / SELL 비율로 stoploss를 수정해야합니다.


ABAN 420CE 10, T2 20 달성했다. 도서 가득 차있는 이익. 보낸 시간 : 11:52:08 AM TrendMarket. in.


귀하가이 후속 메시지를 받거나 혼자서 도착하는 것을 알게 되 자마자 남은 1 로트를 예약해야합니다.


ABAN 420CE는 10시에 매입되었으며 CMP 또는 14시 부분 이익을 기록했다. 수정 된 SL 10; 시간 전송 시간 : 11:27:58 AM TrendMarket. in.


이 후속 메시지를 받으면 즉시 1 LOT를 예약하고 언급 된 요율 또는 BUY / SELL 비율로 stoploss를 즉시 수정해야합니다.


ABAN 420CE at 10, CMP 또는 18에서 책정 전 이익; 보낸 시간 : 12:33:08 PM TrendMarket. in.


참고 :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목표 1에 도달하거나 부분 이익이 발생하기 전에 전체 이익을 기록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extream 변동성이고 어떤 불확실한 상황에서 안전한 gaurd라고 느낄 때 이런 종류의 시나리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 개의 전체 랏을 예약해야합니다.


ABAN 420CE는 10시에 매수했고, stoploss 4가 발동되었습니다. 출구. 시간 전송 시간 : 11:27:58 AM TrendMarket. in.


이 후속 메시지를 받자 마자 즉시 2 개의 LOTS를 종료해야합니다.


ABAN 420CE 10시에 매수, CMP 또는 8시 종료; 보낸 시간 : 12:33:08 PM TrendMarket. in.


B) 타겟 1 : 500 * (15 - 10) = 2500에 1 로트 (즉 500)를 예약했습니다.


C) 예약 된 재교육 1 표적 2의 롯 (즉, 500) : 500 * (20 - 10) = 5000.


D) 이익 = (B + C) - A = Rs. 7500.


CMP : 현재 시장 가격.


통화의 중도.


TRENDMARKET에 관한 모든 것.


저작권 및 사본; 2008 - 2017 동향 시장 자문 서비스. 판권 소유.


옵션 팁 인도.


그러나 문자 메시지는 매우 느립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가입 한 지 일주일 만에 6 개월 만에 회원 가입비를 회수했다는 것입니다. 좋은 일을 계속 지켜라. 대부분의 호출은 목표를 초과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iren Shah USA 너무 많은 연구와 책이 있은 후에, 저는 주식 운동에 대한 정확한 예측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Freeintraday에서 유료 서비스를 시도해보기로했습니다.


Poise는 모든 최고급 New Nifty HighMar를 횡단했습니다. 내 서비스는 무료 편지로 제공된 제품을 따라 대폭 투자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위험을 프로그램합니다. 당신이 가난과 결속을 함께하면 좋은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이들에게이 세상을 원합니다. 취미 개선으로 제품을 매우 똑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SMS로 같은 날이나 거래일에 모두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SMS를 저장하는 동안 하나의 상관 관계가 발견되면 언제나 통화가 가능한 한 피어싱을하게됩니다. 나는 너에게 매우 정직하다. Ashutosh Jha Kolkata 안녕하세요. 나는 선물과 옵션에 대해 다르게 생각한다. UR 기능 앞에 매우 진실한 WUD B 감사합니다. u와 ur에 오래 된 덕분에 vikas srivastava 선생님, Admisi forex 인도 pvt ltd 정확한 회원입니다. 주어진 ur 끝은 아주 진실하다, 그러나 나는 반을 충분히 촉진 할 수 없다. FreeIntra가 수많은 산술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attest advisory로 발견되었습니다. 옵션 팁 인도 중요하게도 가입한지 몇 달 만에 6 개월간 회원 제품을 인증했습니다. 충분히 좋은 것을 제공하십시오. Vishal Panchal Reading 나는 총 1 시간 미만의 적성으로 시장에 나섰다. 나는 운 좋게도 인터넷 어디서나 부정적인 계산없이 구글 클로버 페널티에서 당신을 찾았습니다. 여전히 나는 시장에 돈을 지불하는 초보자이며, 귀하의 투자에 불충분 한 투자를하기 위해 귀하의 거래에 맞출 수있는 선택어를 사용할 수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곳에서나 저는 비자발적으로 귀하의 투자를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Sudeep Kumar Crux 나는이 보험이 정말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iren Extreme USA 활동 많은 회사와 상인, 나는 계획된 운동에 대한 수많은 예측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래 비용으로 약간의 금전적 제정을하고있는이 Freeintraday에서 경제적 인 서비스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톡 옵션을주는 사람은 누가 언제나 상쇄 할 때마다 매우 똑같이 아르헨티나 결정을합니다. Rajesh Patel Sound 나는 선행 수익금을내는 앞선 사이트 중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관리 부서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프로그램에주의하십시오. 지난 몇 년간 조심스럽게 파리를 죽이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능력이 귀하의 계정 이점과 생산 아니요. 어떤 비율 로든지 당신을 연락하기 위하여 이끌린 일원을 지불 될 것이다. 나는 너에게 광대 한 범위로 곧 줄 것이다. 경험 해보세요 Jayachandran M Union 안녕하세요, 2 일전에 구독 했으니까요. 좋은 일이지만시기가 나빴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잘 알고있는 것 중 하나는 구매 자체의 광고 근처에 있습니다. Lakshminarayanan R Chennai 저는 현재 금전 관계에 대한 투자가 어느 정도의 납 손실을 가져 오지 않았는지 중독되어 있습니다. 나는 너의 사정 스포츠에 실수하지 않았다. 다음 기간에 열린 옵션 기간 동안 나는 통화 공급자의 망상에 빠져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당신처럼 탄력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단지 플랫폼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많은 것을 만든 이유입니다. 이제 나는 팬케익을 쓴다. 옵션 팁 인도는 최소한 혼의 보충 순위를 보여 주면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깨뜨릴 것이다. 그러나 문자 메시지는 매우 똑같습니다. 따라서 recommond 구매가 isimmediatly 능력을 볼 때 isimmediatly라면 가격은 그렇다. 나는 대부분의 문제에 대해 규정 할 수 없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비공개이지만 귀하의 거래 내역이 해당 방향으로 부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공개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논스톱 옵션 팁 팁 인도 정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부 정보 나는 실제 내 의견을 귀하의 것입니다.


테마 별 비디오 :


BankNifty Intraday 옵션 전략.


& ldquo;에 대한 5 개의 답변 옵션 팁 india & rdquo;


2016 년 최고의 일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가의 리뷰를보십시오.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미국 재무부의 성공에 대한 강력한 지표로 종종 간주됩니다.


알파벳순으로 정렬 된 하위 도메인 목록입니다.


OANDA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낮은 FX 거래자 상위 100 위의 통화 거래 전략을 검토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포럼에 가입하여 옵션 거래의 "성경"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Sure Shot 타겟 업적 팁.


VRP Capital & amp; 파생 상품 시장 서비스는 인도 증권 거래소의 파생 상품을 전문으로하는 금융 시장 자문 회사입니다. 우리는 인도의 파생 상품 시장 및 주요 글로벌 지수에 대한 기술 차트 분석과 함께 주식 시장 논평을 제공합니다.


VRP 캐피탈은 숙련 된 기술 분석가 팀이 추진하여 국가 증권 거래소의 파생 상품에 대한 고객의 자문과 수공예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분석가들은 선진 지표와 소프트웨어로 옵션 부문 주식을 실시간으로 스캔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밑줄 친 유가 증권의 미래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주식 시장 분석, 자문 및 멘토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 포털입니다.


추가 2 일 무료 팁을 우리를 따르십시오.


홈 | 회사 소개 | 자문 서비스 | 자문 요금 | 선물 옵션 트레이딩 | 과거 실적 | 무료 평가판 | 지불 | 연락처 | 캐리어 작업.


연락처 정보.


8197542085로 전화하십시오.


이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이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