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옵션에 미치는 주식의 영향


주식 분할 중 옵션에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주식 분할 중 옵션에 대한 설명 - 소개.


"주식 분할 중 옵션에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이것은 초보자 옵션 거래자가 진짜 옵션 거래 직후에 묻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이것은 주식 분할이 자주 발생하고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는 모든 아마추어 옵션 매매자가 혼란과 혼란으로 빠져 모든 잘못된 행동으로 이끄는 등 매우 중요한 질문입니다.


주식 분할 중 옵션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 주식 분할이란 무엇인가?


주식 분할은 회사가 전체 주식 자본을 유지하면서 주식을 더 작은 부분으로 "분할"할 때 발생합니다. $ 50에서 10,000 주를 거래하는 회사는 $ 25의 20,000 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주식 분할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인 2 대 1 분할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분할 전에 50 달러로 그 회사의 주식 100 주를 보유하고 있다면, 1 주당 2 회로 분할 한 후 $ 25의 200 주를 얻게됩니다. 그러나 옵션을 대신 들고있을 때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주식 분할 중 옵션이 어떻게됩니까?


주식이 갈라지면 OCC 나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이 옵션 트레이딩 브로커를 통해 보유하고있는 옵션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해당 분할의 비율을 반영하므로 분할 전과 동일한 순 위 치로 끝납니다. 위에서 언급 한 회사의 $ 50 파업 가격 콜 옵션 중 한 계약이 2 건 1 계약 분에 계약 당 $ 2로 평가되면 계약 당 $ 1 상당의 파업 가격 콜 옵션 25 건의 계약 2 건이 종료됩니다. 분할의 순 효과를 살펴 보겠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소유 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조정을 수행 한 옵션을 조정 옵션이라고합니다.


주식 분할 중 발생하는 옵션 - 단점.


귀하의 스톡 옵션에 대한 이러한 조정은 공정한 거래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부 사항은 변경됩니다. 우선, 보유하고있는 옵션 계약 수를 늘리며 옵션 거래 계획에 부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옵션 계약이 많을수록 단기간에 실제 달러 손실이 더 커집니다. 주식 분할 직후 회사 주가가 25 달러에서 24 달러로 하락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식 분할 : 그것의 효력에 면밀한 관찰.


현실을 직시하자. 자신이 보유한 주식이 분할 될 것이라는 말을 듣는 것은 꽤 흥미 로울 수 있습니다. 아니요, 실제로 투자를 더 이상 가치있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주식을 재분할하기로 결정하면, 주식 가격은 아마도 상승하고 있으며 그 자체는 긍정적이다.


그러나 때로는 주식 시장 분할이 뛰어난 시장 주문, 배당금 지급 및 심지어 자본 이득세와 같은 것에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하기 때문에 자존심에 대한 초기 감정이 뒤 따르게됩니다.


좋은 소식은 전자 시대에 필요한 조정이 대부분 이루어 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분할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이것이 투자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분할의 근본적인 이유는 회사의 주가가 비싸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XYZ Bank는 몇 년 전에 50 달러에 판매했지만 100 달러까지 올랐다고합니다. 투자자들도 의심의 여지없이 꽤 행복합니다.


그러나 금융 부문의 다른 주식이이 수치보다 훨씬 적게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 다른 주식은 반드시 더 나은 가치는 아니지만, 때로는 캐주얼 투자자들이 그 가정을합니다. 이 반응을 진정시키기 위해 회사는 때때로 주식을 비례 금액만큼 감소시키는 새로운 주식을 발행 할 것입니다.


XYZ Bank가 2 : 1 주식 분할 (2 : 1 분할)도 발표하면 투자자는 이미 소유하고있는 각각의 주식에 대해 하나의 추가 공유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각각 $ 100 대신 $ 50의 가치가 있습니다. 분할로 인해 회사 주식에 추가적인 관심이 생길 수 있지만, 종이로 볼 때 투자자는 자신의 전체 보유 주식의 시가가 동일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이전보다 좋거나 나쁘지 않습니다.


고급 거래 전략.


대부분의 거래 활동에서 주식 분할 효과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주식을보다 복잡하게 배치 한 투자자 (예 : 단기 매매 또는 트레이딩 옵션)는 분할이 미결 거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심호흡하십시오. 이 두 경우 모두 투자 효과를 중화하는 방식으로 거래가 조정됩니다.


첫째, 단기 매도 전략을 살펴 보자. 투자자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베팅하는 전략. 기본적으로, 투자자는 자신의 중개 계좌를 통해 주식을 빌려 나중에 나중에이를 대체하기로 동의합니다. 그녀는 대출이 만기가되기 전에 저렴한 가격으로 같은 수의 주식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이유로 중등 시장에서 즉시 주식을 팔고 있습니다. ( "단기 매도 개요"참조)


표면적으로, 주식 분할은 단기 매도자에게 큰 행운의 뇌졸중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200 달러짜리 XYZ 셰어를 100 달러에 팔았다면 지금은 50 달러에 인수 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까? 불행히도 숏 셀러의 경우 간단하지 않습니다. 중개 회사는 주문을 조정하여 두 배의 주식을 빚지게됩니다. 모든 것이 끝나고 나면 주식 분할은 귀하의 입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는 또한 소유자가 일정 기간 내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파업 가격이 $ 80 인 XYZ 통화 옵션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즉, 해당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음을 의미), 분할이 갑자기 "돈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옵션 청산 회사는 자동으로 계약에 두 배나 많은 주식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100 대신 200을, 그리고 파업 가격을 40 달러로 낮추어 "돈"으로 돌려 놓습니다. 다시 한 번 투자자가 나옵니다.


정지 명령 취소.


주식 분할이 영향을 미칠 수있는 한 영역은 중단 명령입니다. 그러한 주문은 가격이 주어진 수준보다 높거나 낮아지면 브로커에게 주식을 판매하도록 지시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막대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중단 명령을 사용합니다. 특히 주식 가격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없거나 의도하지 않는 경우에 그러합니다.


귀하의 중개 회사가 주식 분할 후 방아쇠 가격을 조정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중지 명령은 무효화됩니다. 따라서 투자를 보호하는 데 여전히 관심이있는 경우 브로커에게 새로운 주문을해야합니다. ( "주문 유형 소개 : 주문 중지"참조)


주식 분할 후 투자자가 갖는 공통적 인 질문 중 하나는 새로운 주식이 배당 대상인지 여부입니다. 불행히도,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배당금 지급일은 배당금 지급일에 해당하는 주식 만 보유합니다. 다시 말해서, 분할 일이 기록 일 이후에 발생하면, 투자자는 우편으로 수표를 받기를 희망하여 주식을 사지 말아야합니다.


배당 기준일 이전에 주식 분할이 발생하는 경우 배당금은 이전 기간과 비교하여 분할 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새로 생성 된 주식에 대해서도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발행 된 배당금을 유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배당 성향은 배당금으로 주주에게 지불 된 순이익 또는 수익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2 : 1 분할 전에 XYZ 은행의 목표 배당 비율이 수입 1 억 달러의 20 %라면, 총 주주에 대한 목표 배당금은 2 천만 달러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YZ의 발행 잔액이 1,000 만회 인 경우 주당 배당금은 주당 2 달러입니다 (총 배당 금액 2,000 만 달러 ÷ 1,000 만주). 분할 후에, 회사는 2 천만 주를 발행 할 것입니다. 따라서 주당 배당금은 $ 1 (총 배당금 2,000 만 달러 ÷ 2,000 만주)입니다. XYZ의 주주 총 배당금은 2,000 만 달러로 바뀌지 않았지만 발행 주식수의 증가로 주당 가치가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회사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기록 일과 가까운 주식 분할을 피합니다.


자본 이득 계산.


얼마나 많은 양의 양도 소득세를 내는지 알아내는 것은 고통이 될 수 있으며, 주식 분할을하면 더 쉽게 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비용 기준을 조정해야합니다. 즉 자신이 소유 한 주식의 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하여 자신의 이익 또는 손실을 계산해야합니다.


XYZ Bank 주식을 2 : 1로 분할하기 전에 XYZ Bank 주식을 소유 한 경우, 각각의 원래 주식 기준은 현재 $ 100이 아닌 $ 50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세금 양식에 이익을 숨기려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아닙니다.


분할 후 몇 년 동안 주식을 팔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약간의 연구를 해보고 초기 구매 이후 어느 시점에서 주식이 깎인 지 알아 내야합니다. 물론 주식이 쪼개 질 때마다 기초를 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구입 한 원본 주식에 대한 종이 주식 증서를 보유하고있을 수 있지만 주식 분할 후 우편에 새 주식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더 많은 회사가 구식 방식이 아닌 책 입력 양식 (즉 전자 방식)으로 새로운 주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특정 회사에서 어떻게 처리하는지 파악하려면 웹 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원래의 종이 인증서를 파괴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회사 자체 또는 투자 중개 회사가 분할 된 주식의 새로운 가격을 반영하여 거래를 자동 조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세금 기준을 파악하고 분할 이전에 중단 명령을 다시 제출할 때 특별히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주식에 대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할을 발표했습니다. 내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옵션의 기본 주식이 쪼개지거나 주식 배당금을 발행하기 시작하는 경우, 계약은 "전체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라는 수정을 겪습니다. 이는 옵션 연락처가 그에 따라 변경되어 귀하가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으로 영향을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 행동으로 주식 분할은 옵션의 기본 보안 가격을 조정하지만, 분할로 인한 가격 변동이 옵션 값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옵션을 조정합니다. 분할 후 (즉, 분할이 발표 된 후) 옵션을 구매 한 경우 기본 보안의 새 분할 가격에 따라 생성되므로 옵션이 조정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옵션의 가치를 어떻게 계산합니까?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이 자동으로 귀하를 대신해 (주문이 원활하고 원활한 시장을 위해)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러한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완료되었는지 궁금해하는 경우, 계산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각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미리 결정된 행사 가격으로 기본 증권 100 주를 관리합니다. 새로운 옵션 적용 범위를 찾으려면 분할 비율을 적용하고 이전 적용 범위 (일반적으로 100 개 공유)를 곱하십시오. 새로운 파업 가격을 찾으려면 이전의 파업 가격을 받아 분할 비율로 나누십시오. 예를 들어 XYZ 주가 100 달러에 대해 $ 75의 행사 가격으로 전화를 걸었다 고 가정 해보십시오. 자, XYZ가 1에 대해 2의 주식 분할을 가졌다면 옵션은 $ 37.50의 가격으로 200 개의 주식을 갖게됩니다. 반면, 주식 분할이 2에 대해 3 인 경우, 옵션은 150의 주식과 $ 50의 행사 가격이됩니다.


주식 분할 및 옵션.


Q : 방금 주식 분할을 위해 2를 선언 한 주식에 대한 옵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내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A : 옵션을 조정해야합니다. 100 주를 대신하는 옵션 대신 200 주를 선택할 수 있지만 행사 가격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이 조정은 옵션 청산 회사에서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배당, 주식 분배 또는 주식 분할이있을 때마다 옵션이 조정됩니다.


2 대 1로 주식을 분할하기 전에 투자자는 100 달러의 XYZ 주식과 50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통화 옵션을 보유합니다. 조정 후, 그는 $ 25의 행사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옵션을 보유하게됩니다.


더 자주 묻는 질문.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전략.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